돌봄..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2 months ago
  • 손흥민 클럽관련된 뉴스들 나오던데, 뭐 MD의 허풍인듯 하긴 한데, 설사 손흥민이 클럽가고 거기서 몇천만월을 썼다해도 그게 뭐 그리 문제인가. 그 뉴스 나오고 손흥민한데 뭐라고 하는 사람들은 뭘가. 뭐 마약이나 음주운전을 한 것도 아니고, 본인이 본인 돈으로 클럽에서 즐긴다는데 흠흠.
  • 조카는 이제 내일 모래 퇴원 이틀간은 내가 돌보미 모드 - 일단 조카에게 몇일전 부터 사달라고 칭얼대던 마리오 카트 부스터 팩인지 뭔지 사줌. ㅎㅎ 세상 행복한 모드임.
  • 오늘 뭔가 피로한데 오늘 괜춘한 시간대에 잠에 들 . 수있으면 좋겠군. 몇일 전까지 2인실썼는데, 코로나 환자들 들어 오면서 병실 모잘라서 밀림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왜들 그렇게 남의 일에 열들을 올리는지 ;;;
자기 인생이나 열심히들 살지 ;;;;;;;
악플 달 시간에 자기를 돌아 보면 좋겠내요 !!

뭐 결국은 자기 안에 처리되지 못한 것들을 어딘가에 풀어내고 있는 거겠죠..

허풍과...사기가 판치는세상이쥬 흐흐

잘 깨어있어야 하는 ㅎㅎ

손흥민이 클럽에서 놀았다 한들 그게 뭐라고 열들을 올리는지 참....한창 때 인데 놀면 노는건데 말이죠~

ㅎㅎ 그러게요 범죄 아니면..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57.03
ETH 2490.8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