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서울로 복귀.

in #kr6 years ago (edited)

이틀간의 딸기 장사를 마치고 서울로 복귀 했습니다.

연락 안드렸느데 단골님들이 많이 알아봐주시고 사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ㅎㅎ
천막이 있기는 하지만 확힐히 밖이라 춥더군요. 콜록콜록 ㅎㅎ

아직은 가격이 비싸서 완판모드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가격이 좀 더 저렴해지면 완판모드로 갈 수 있을 듯 합니다 ㅋㅋ

작년에 오후에 딸기 사러 오면 매번 다 팔려서 없다는 민원이 여럿 들어와서 ~~
이번해에는 농가가 추가 되었네요. 그래서 조금 설렁설렁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겟어요.

한편으로는 동생이 일이 있어 12월까지만 함께 하고 그 이후로는 저 혼자 해야 하기에 정신없어질 듯하네요. 동생얼굴 보고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걱정도 좀 되구요. 수줍게 백업하다가 좀더 전면에 나가는데 잘되었으면 합니다 ㅋㅋ

아이들이 눈이 오니까 딸기 먹고 싶다고 해서 2주 전부터 예약하신 분도 계시고.. 요즘 추워지니 생각나는데 왜 이제 왔냐고 애정섞인 타박 주는 분도 계시더군요 ㅋㅋ

수요일날 내려가서 장사하고 시골에 함께 내려가서 자고 오늘 함께 올라와서 장사하고 모임있어 잠깐 들렸다 이제 복귀 했는데 완전 피로하군요 ㅋㅋㅋ 만사 귀차니즘..

이것 저것 중간중간 영상을 찍기는 했는데 PC로 옮기기 귀찮으므로 옮기고 만지작만지작 하면 올리겠습니다. 오늘은 휴이익~~ ~~

왓챠 블록체인.

@sintai 님의 왓차에서 토큰을? 글을 보는데 엇 이거 기다리던건데... 하면서 들어갈려고 하니.. 이미 왓챠어플에서 알람을 띠링띠링 해주었더군요 ㅎㅎ

제가 애정하는 영화평점.. 이제 드라마 책에도 발을 넓히고 있는 싸이트죠. 에서 블록체인관련 무언가를 개발한다는 정확히는 협업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기대하고 있었는데~~ 오늘 얼만큼의 수량을 받을 수 잇는지 알려주더군요.

왓챠 회원은 접속해 보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최근 큰 업데이트에서 PC에서 왓챠 접속을 버리다 시피 한게 안탁깝기는 하지만..
왓챠플레이와 어플로 잘쓰고 있고.. 요 프로젝트도 응원합니다.
기존 활성화된 커뮤니티 그리고 왓챠플레이 VOD서비스 등과 웹툰등까지 앞으로의 로드맵을 보니.. 컨텐츠를 소비하고 평점과 코멘트를 달면서 즐김으로서 토큰을 얻는 재미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건 아래 링크에 ~~~

https://contentsprotocol.io/ko/index.html

왓챠 회원이신 분은 아래에서 몇개의 토큰을 받는지 확인해 보셔요 ^^
https://watcha.com/cpt/reward

잡담

완전 피로모드네요 ㅎㅎ
모두들 꿀밤되셔요 ^^

Sort:  

다음에는 딸기 완판 가요~
ㅎㅎㅎ 영상이 없어서 왠지 아쉽네용~
고생하셨어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완판 가즈아1!

아 딸기파는 영상도 유튜브에 업로드 하시지 ㅎㅎㅎ

가운데님 유튜브 100만 만드셔야죠~^^

ㅋㅋㅋ 일단 피로해요 올리긴 할껀데 ㅋㅋㅋ 잠좀 자고요 ㅋㅋ

가운데님이 100만 찍어야 저도 좀 꼽사리로 2만이라도 찍죠 ㅠㅠ

먼저 가시면 천천히 따라 갈께요 ㅋㅋ 딸기 파는 것 업로드 완료!!!

추천하러 가겠습니다. ^^

딸기 비쌀때가 맛있죠..,지금인데..
어디서 장사하시는거예요? ㅋ
피곤할텐데 뜨근하게하고 일찍 주무세요~~

비싸면 뭔가 더 맛있어 보이는 효과도 ㅋㅋ

맛난 딸기 장사 시작하셨군요
완판하는 그 날을 기다려봅니다
추운데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가격 좀 떨어지면 완판이 될려나요

요즘 딸기 맛있네요.

네 맛남맛남한 딸기 ~~

딸기가 요즘 금딸기라죠~
추운 날씨에 고생이 많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완판 가즈아!!! ㅎㅎ

완판이 안되었군요 ㅜㅠ
저도 부끄럼 많이 타서 늘 동생 뒤에 숨어있는데 ㅋㅋㅋ
딸기 파시는거 유툽에 궈궈~!!!

ㅋㅋㅋㅋ 빼꼼 하시는 군요 ^^
궈쿼 했습니다 ㅋㅋ

귀한 겨울 딸기 이네요!
딸기 파시는 영상 재미있겠네요 ㅎㅎ

ㅋㅋㅋ 요즘엔 겨울이 제철음식 이네요ㅎㅎ

와..
옛날같음 상상도 하지 못할..
한겨울에 딸기라니요 ㅎㅎㅎㅎ
날씨 추운데 수고하셨네요
부모님 도와드리는거죠?...ㅎㅎㅎ

요즘은 오히려 여름딸기가 보기 힘들다지요 ^^
고맙습니다. 네 ~~ `

딸기 장사가 잘 되시는군요.^_^
추운데 고생이 많으시겠지만 항상 완판 되시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완판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165.12
ETH 2617.9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