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05-07

in #kr24 days ago (edited)

image.png

  • 완판. 12시 조금 넘어서 완판 되었다. 오늘은 비가 많이 와서.. 잘 팔리려나 싶었는데 다행이다. 앞집 옆짐.. 낯선 집들은 뭔가 완판이라고뛰워 주는데 어색하고 민망한 느낌도 감돈다. 물론 감사하기는 하지만.. 지나가면서 여긴 다 팔리는데 여긴 왜이랴 하고.. 옆집에 농을 던지기도 하고.. 오늘은 전체적으로 장사가 잘 안되는 날이긴 해서..

  • 날씨가 스산 하다.. 좀 피로하기도 하고.. 외투를 입으니 덥고.. 벗으니 춥다 칫.

image.png

  • 매일일매일 이미지 만드는 재미도 쏠쏠 다양한 예쁜 이미지들 볼 수 있음에 감사할 따름 ㅎㅎ

image.png

  • 탈조건화는 처음부터 자신이 누구인지 배우는 것이죠. [웃음] 자신이 자신이라고 생각했던 모든 것이 그렇지 않다는 것을 배우는 것이죠. - 알록 -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세번째 그림이 너무 좋네요:)

AI덕에 예쁜 그림들 의도대로 만들고 감상할 수 있어서 좋네요 ^^

정말 감기에 걸리기 딱 좋은 날들이내요
비가 그치고 기온이 팍팍 올라가면 좋겠어요
넘 서늘하내요 추워요 ㅎㅎ

남씨가 따사로워지긴 했는데 비가 오니 스산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29.08
ETH 3788.09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