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 향기?

in #kr5 years ago (edited)

최근 들어 내 몸에서 새로운 향이 나기 시작하는 느낌이다. 고개를 이리저리 돌려 보며.. 코를 킁킁거리며.. 나의 몸을 탐구해 본다. 가슴으로 배로 어깨로... 코로 몸을 훑어 본다. 이 향기? 냄새의 진원지를 찾았다. 바로 그곳은 나의 겨드랑이다.

최근에 몸의 변화가 있었던 건지.. 온도의 변화 때문인 건지.. 찐한 남자의 향기가. 페로몬이 마구마구 분출되고 있다. 혹시나 누군가가 이 향에 반할 수 있음으로??? 무언가 조처를 해야 한다. 주변에서는 크게 느낄 정도는 아니라고 하긴 한다.

인식한 뒤로 첫날.. 샤워를 꼼꼼히 한다. 그 진원지에 타올 질을 좀 더 여러 번 하고.. 마사지해 주는 느낌으로 림프와 근육들도 풀어 준다. 그렇게 아침이 시작되고 태양이 비추고.. 손님을 받고.. 열심히 몸을 움직인다. 다시금 그 향이 올라온다.. 흠.. 좀 더 다른 대책이 필요하다.

올리브 영에서 데오도란트를 사서 뿌린다. 그리고 옷에 남아 있을 냄새를 향기로 전환하기 위해 페브리즈를 준비한다. 데오도란트를 뿌리니 덜한 느낌이다. 혹시나 해서 오후 시간이 좀 지난 뒤 겨드랑이에 엄지를 갖다 대어의 체크한다. 축은 아니고 약간의 촉촉이 있다. 섹시하게?? 상의를 탈의한 뒤.. 데오도란트를 뿌리고.. 옷에는 페브리즈를 뿌린다. 산뜻한 감이 느껴진다. 데오도란트의 향과 페브리즈 향의 조화가 오묘한 향을 만들어 낸다.

본질적으로 갑작스레 요게 늘어난 이유가 궁금하긴 하다. 검색해 봐야지.

여담으로 얼마 전 아기 병문안을 하러 갔을 때 알코올 듬뿍 함유된 소독제를 썼는데 손이 멘 들멘들 해지는 느낌이 있어서 주문했다. 핸드크림 바르고.. 종종 그것도 해주면 좋을 듯하여. 고 손 소독을 바르면서 핸드크림도 함께 해주고 나서. 손길의 피드백을 받아보니.. 부드러워졌다고 한다. ㅋㅋ

그러고 보니 집에 향수도 있긴 한데 뿌린지가 언제인지.. ㅎㅎ

잡담

흠.. 디튜브 로그인 했는데 예전 업로드 했던 것들이 사라졌군요,.. 흠.. 같은 아이디인데 ㅜㅜ
토큰은 받았는데.. 오랜만의 디튜브라니 새롭네요. 예전 스팀잇에서 방송할 때 생각도 나고 ~~

모두들 꿀잠 주무시고 또 뵈 어요 ^^

Sort:  

아름다운 사람의
아름다운 향이남 ㅋ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좀 더 아름다워질께요 ㅋㅋㅋ

멋져용~💙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갑자기 체취가 진해졌군요.
조금은 신경이 쓰이실 듯 하네요~
좋은 꿈 꾸세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꿀밤되세요 ~

아마도 땀흘려 일하시게 되어서 그런 거 아닐까요?ㅋ

ㅋㅋㅋ 그러려나요 더워진 만큼 에어컨도 높아졌는데 ㅋㅋㅋ

요새 뭔가 변화가 많으시네요 ^^

네 이모 저모 ^^

갑자기 후각이 발달된건 아닐까요? ^^

오홍 그것도 맞을지도요 요즘 감깍 깨우기 중 ~

수분섭취를 많이하셔야겠어요...> <

오랜만에 들려봐요 !

넵 그렇지 않아도 물 많이 마샤야 겠다는 생각을 ㅎㅎ 통했군요 ~~
그러게요 정말 오랜만에 뵈어요 ^^

앗 !!
라라 여신이다 !

뭔가 요즘 땀나도록 바쁜가보죠?

흠 그건 또 아닌데 ㅎㅎ
코가 민감해 진건지 땀이 강해진건지 ㅎㅎ

호르몬의 균형을 맞춥시당~ 어떻게는 저도 모르지만^^;;;;;

호르몬의 균형 ㅎㅎㅎ 그 부분도 강하겠군요 ㅎㅎ 검색해봐야 겠슘당 ~

디튜브의 체취가 ^^ 인간적인 향기가 나는 글이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느껴지시나요 이 스멜? ㅋ ㅋ

전 살이 찌니 냄새가 더 나는듯여 ㅎㅎ

헙 ~ 저도 찔림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196.13
ETH 3385.9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