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젤리

in #kr5 years ago

딸기 젤리

다들 맛보시면서 이거 파는 거냐고? 계속 물어 보신다. 파는 건 아니라고 맛보시라고 둔거라고 말씀드린다. ㅎㅎ어 이거 뭐냐고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신다. 팔면 살텐데 팔면 안되겠냐고..

오늘은 손님들께 맛보시라고 말린 딸기를 가지고 왔다. 딸기 청을 단구고 알갱이는 채로 걸러서 말린다. 말릴 때 수분감이 있게 말린다. 따로 파는 건 아니고 감사하다는 의미에서 맛보시라고 앞에 시식용 처럼 두고 맛보게 해드린다.

이모 저모의 이유로 판매용은 아니고 소소한 시식용 정도로~~ 오늘 가져와서 여기 저기 맛보고 팔면 안되겠냐는 말을 들으면서 다시 한번쯤 고민해봐도 좋겟다는 생각도 들었음.. 무슨 이유 때문에 하려다 말았던걸로 기억하려는데 뭘까? ㅎㅎ

완판?

흠.. 오늘은 11시 쯤 다 나갔다. 물량도 적고 해서.. 내일 다시 오신다는 분 예약도 받고.. 못사가시는 분들에게 죄송하다고도 하고 ㅎㅎ

그 사이 노트북을 테더링 해서 컴퓨터로 일도 하고.. 일하다가 손님 오시면 수다 좀 나누다가.. 흐름 끊겨서 멍하고.. 잠시 산책겸 주변을 돌아다니기도 하고 ~~

11시부터 6시까지 이모 저모 하며 시간 채우기 .. 그래도 밀린 일좀 어느 정도 처리해서 기분 좋음.. 몰입하는 느낌이 없어서 아쉽기는 하지만..

핸드폰 테더링 데이터가 25기가 정도 남아 있어서 맘껏 써도 빵빵해서 만족스러웠음.. 9일 정도 남았는데 너무 많이 남겨 놓는 것 같아서 아깝기도 하고 ㅎㅎ

종종 부모님들이 함께 와서 옆에 아이에게 아저씨가 우리 딸기 안남겨 놓으셨데 하면서 놀리고 가시기도 하고.. 괜시리 애기한테 미안하다고 이야기 ~~ ㅋㅋ

다음 주 까지만 장터에 나오는데 손님들께 안내해 드리기도 하고 ~~

잡담.

뭔가 요즘 글쓰기가 어색해졌어요. 이 어색함 털어 내 주실분 ^^
모두들 꿀밤 되세요 ^^

Sort:  

완판 축하드립니다.
인기 많은 딸기 젤리 저도 먹어 보고 싶네요.^_^

Posted using Partiko iOS

매일매일 글을 적는게 쉬운게 아님니다. 힘들면 일상생활속 사진만이라도 올리면 좋을듯하네요

네 마음에서 올라오는 것을 풀어 두기 ㅎㅎ

잠자리가 바뀌어서 글쓰기가 잘 안되는 모양입니다 ^^ 빨리 적응하길 바래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요즘 계속 새벽에 ㅋㅋㅋ 알콜을 살짝 섭취하다 보니

한동안 않와봤더니 그동안 가운데남 마사지도 배우시고 이사준비에 책도 팔고 이제 고시원까지 가셨네요. 고시원 몇번 자봤는데 정말 코딱지 만 하던데요...ㅠㅠ... 그래도 꿀밤되셈요^^

이모 저모 정리와 새로운 시작을 ㅋㅋ

딸기 젤리. 딸기청 만들고 남은 건데기를 말린 것이군요..
저희는 거르지 않고, 다 넣었던 것으로 생각되는데.. ㅎㅎ.
건데기를 조금 남겨서 이렇게 먹는것도 맛있겠네요.

네넹 ㅎㅎ 뭐 그리 할수도 있구요 선택적인 거니까요 ㅎ

딸기 젤리 맛이 어떨지 참으로 궁금하네요. 제가 젤리를 무지 좋아해서요. ㅎㅎㅎ

오홍 다들 먹어 보고 이거 안파는거냐고 ㅋㅋㅋ

오호라 딸기젤리라는 것도 있었군요.
다음에 딸기청 만들때 꼭 해봐야 겠습니다

말린딸기? 젤리? 오묘하네요 ㅎㅎ 살짝 수분감 있게 말려서요 ㅎ

@centering, Dividing the Work Flow is important and with work we should have time for the breathing space and other fun activities then we will going to feel the balanced essen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완판 축하합니다.
부가적인 식품이 나오겠네요^^

뭐 이리 저리 걸리는게 있어서 어찌 될지는 모르겠어요 ~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드시러 오셔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2922.80
ETH 3437.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