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

in #kr6 years ago (edited)

아픔.png

뒤로 한발자국 퉁소리와 함께 발에서 아릿함이 몰려온다. 뒤에는 수납장 모서리가 나를 바라보고 있다. 당혹스러운 마음과 함께 아픈 오른쪽 발을 들어본다. 발목의 튀어나온 곳 아랬쪽의 피부가 너덜너덜하다. 피부가 찟어져서 껍질을 벗겨내고.. 무심한척 하고 있었다. 이내 피가 맺힌다.

연고가 있을까 해서 뒤져 보니 지난번 사두었던 연고는 어디로 간건지 여행갈 때 챙겨들고 갔다가 가지고 왔는데 지금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발의 상처 부분의 화끈화끈 거리는 느낌이다. 우르르르 진동이 울리는 듯한 느낌이기도 하고. 다른 짓을 하며 그 느낌을 피해보려 했지만 몸은 계속 느끼고 있다. 뭐랄까 이런 피가 나는 상처는 뭔가 정신과 온몸을 곤두서게 하는 효과가 있다. 칠판 긁는 소리처럼.. 더 잠식되기 전에 연고를 바르고.. 고통속으로 쑥 들어갔다가 나와야지.

연고를 찾았다. 화장실에 가서.. 물로.. 피를 흘려 보낸다. 그사이 살짝 말랐는지 검붉은색의 것들은 피부에 버티고 있다. 물기를 지우려 티슈를 뽑아 톡톡톡 두드린다. 최대한 적게 상처부위에 티슈가 닿기를 바라며.. 오래 닿으면 쓰라릴 것 같기에 도망치듯이. 연고를 살짝 짜서 발라준다.

벤트가 있으면 좋겠는데.. 서랍 살짝 뒤져 보아야 겠다. 혹시나 있는지. 아니면 잘 말린 뒤 잠들어야지.

예상했지만 역시나 없다.. 예전 땐뽀걸즈 볼때 굿즈로 받았던게 어딘가에 있을텐데.. 대신 동전을 서랍에서 발견했다. 기분 좋은 걸로 마침표를 찍자.

마침표를 찍을까 했는데 문뜩 책상아래에 발걸이로 쓰는 잡동산이 수납장이 떠올랐다. 가장 위를 열어 보았다. 밴드가 똭 기분 좋은 마침표에.. 기분좋은 마침표를 하나 더 ..

잡담

  • 고통스런 표정의 제사진을 뒤져보다가 떠오른 모습입니다 ㅎㅎ 사진은 20대 나 10대 후반 쯤의 저인듯 하네요 ~~ 손에 커플링과 입속의 금이빨의 조화가 ㅋㅋㅋ 정말 속을 다 드러너낸 사진이네요. 부끄하니 가슴골에는 집중하지 말아 주셔요 ㅎㅎ 글올리고 썸네일 보니 입만 나와서 살벌하네요 ㅋㅋㅋ 순간 지울까 싶다가 그냥 놔두기로 합니다
  • 건물안은 선선한데 나갈일이 있어 슬슬 햇빛속으로 몸을 내맞겨볼까 하는데 무섭네요 ㅎㅎ 많은 분들의 글에서 더위에 대한 거부감이 표출되고 있기에 ㅎㅎㅎ
  •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늘까지 신청이니 내일하도록 하겠습니다.
  • 뭐랄까 만사 귀차니즘이 몰려 옵니다. 원래 오전에 촬영이 있었지만 아이가 아프다는 전화가 와서 미루어져서 늦잠을자서 늘어져서 그런걸까요? ㅎㅎ 그건 핑계고 괜시리 월요일이라고 몸이 투덜데나 봅니다. 저는 사실 월요일과는 그다지 상관이 없는 사람인데 말이죠. 핑계에 핑계를 쌓기 그냥 만사 귀찮은 거지요 ㅎㅎ
    모두 즐거운 월요일 되셔요 ^^
Sort:  

엄처 아팠겠는더요. 찢어진건 아닌지요?
날도 더운데 아프기까지 ㅠㅠ

살갗이 나간 정도랄까요 ~ 자고 일어나니 언제 아팟냐는 듯한 느낌입니다. ^^

상상을하니 제가 다 아프네요 ......오늘도 역시나 덥네요 ㅠㅜ

ㅎㅎ 느낌이 전달되기를 바랬는데 전달되었다니 성공이네요 햇빛아래 걷기는 무섭더군요 ^^

진짜 살인더위입니다..
월요일도 반절은 다 갔네요.
4시간 뒤엔 퇴근이니 유후.
센터님도 즐거운 월요일 되셔요!

ㅎㅎ 살인 더위 건물안은 괜찮은데 정말 햇빛 아래는 엄청나더라구요 ~~
저는 출퇴근이 따로 없는 사람인지라 ㅎㅎ
즐건 월욜 되셔요 오늘은 칼퇴화이팅 ^^

아...아릿함이 저에게도 느껴지는듯 합니다.

고통을 나누어 가주셔서 고맙습니다. ^^

👍👍👍👍👍

상상만으로도 고통이 전해집니다 ㅠㅠ
이번주는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실수 있기를~^^

네 이게 이번주의 마지막 상처기를 바래봅니다.
즐거운 일주일 되셔요 ^^

으~~ 얼마나 아프셨을깡 ㅜ
밖은 너무 숨막히네요 ㅜ

많이 아픈건 아닌데 화하고 쓰라린 그 느낌이 참 곤두서게 하지요 ^^

그 느낌 알죠 ㅎㅎㅎ. 무지 무지한 쓰라림과 연고 바르면 잠깐 바로 느끼는 아픔... 저도 싫어합니다 ㅋㅋㅋ.
꾸밈없는 사진 좋은데요 뭐.
좋은 한주 되십시요!!!

ㅋㅋㅋ 좋아한다면 그것 변...ㅌ.. ㅋㅋ ㅋ
꾸밈없는 사진에 매력을 느끼시는 군요 ㅋㅋㅋ
즐거운 한주 되셔요 ^^

날씨가 더워서 더 귀차니즘이 생기는 것 같아요 잠시만 나갔다와도 맥을 못추네요~~발 다치셔서 어떡한데요 여름이라 치료 더 신경쓰시면 좋겠습니다. 물에도 되도록 넣지 마시고요

정말 걸어 다니면 금세 지치는 듯해요 ㅎㅎ 큰상처는 아닌지 아침에 일어나닌 딱히 아픈 느낌은 없네요 ^^ 염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셔요

저런..
갑자기 아픔이 밀려옵니다
누구나 다 저런 경험이 있을듯..
피멍든 발이나 손가락을 보면서
참 재수읍네 라고 중럴거린적 있죠...
암튼 약 잘 바르고 얼릉 낳기를 바랍니다 ^^*

ㅎㅎ 엄청아픈건 아니지만 묘하게 계속 신경쓰이는 상처에요 ㅎㅎ
고맙습니다. 자고 일어나니 통증은 전혀 없네요 그래도 당분간은 조심조심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30
BTC 60756.34
ETH 3373.6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