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캐슬 마지막화

in #kr6 years ago (edited)

스릴러에서 공익광고로 톤도 바뀌었고.. 질질 끄는 느낌이었다. 3분 짜리 분량을 1시간으로 늘려놓은 느낌이랄까. 이전화에서 약간의 떡밥을 던져 놓은 것이 있기는 했지만 그건 그냥 던져둔 거였고.. 잔잔하고 서정적인 분위기로 흘러갔다. 긴장 이완 긴장 이완.. 떡밥 ~~ 회수 ~~ 떡밥~~ 회수... 이렇게 다음으로 밀고 가는 동력이 있어야 보는데 이번화는 이미 긴장은 다 풀려 있고.. 이완을 오래하는 느낌이랄까. 명상의 시간... 그냥 스카이캐슬의 사람들이 조금 더 오래 나온다. 그것이상의 의미가 없다.

특히나 학교에서의 신은.. 너무 오글오글했던.. 시험지 던지기~~ 갑자기 몰려 나가기 ~~ ㅋㅋㅋㅋ 스카이캐슬이 아니라 "학교"드라마가 갑자기 왜나오나 했음~~

사실상 엔딩은 19화에 난거라 보면되고.. 20화는 그냥 행복하게 살았답니다의 느낌

아마도 큰 반전 뭔가 터질꺼다라는게 있었는데 선선하게 끝나버린 것에 대한 아쉬움일지도 ㅋㅋ 혜나가 죽은 것에 대해서 두리뭉실하게 퉁치고 넘어가서 디테일하게 어떤 식으로 사건이 꾸며졌는지도 쏙 빠져 있어서 애매하게 끝난 느낌 ㅜㅜ 혜나의 죽음에 대해서 제대로 풀어주고 그부분을 통하서 풀어나가 주었어야..

요건 유머 싸이트에서 진격의 거인과 한세아가 닮았다며 올라왔던 ㅋㅋ 보고 빵 터졌었다.
20190201_235724.jpg

산책 산책 ~~

요건 몇일전 친구 만났을 때 중간중간 찍었던 것 음악에 맞추어 만지작 만지작 ㅎ 자동프로그램에 안돌리고 음악 맞추어서 이리 저리 컷컷하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ㅎㅎ

붕어싸만코 vs 국화빵


어제 마트 갔다가 두개의 맛은 어떻게 다를까 궁금해져서 두개다 사왔습니다.
원레는 디테일하게 기록하고 싶었지만 많이 먹으면 매탈이 날 것 같아
한입씩 먹어 보았습니다.

국화빵을 한입 베어 물고 음미 해보고 붕어싸만코를 먹고 음미해 보았습니다.
거의 비슷한 맛입니다. 먹고 바로 먹어서 그런지 모르겟지만
국화빵은 먹고 바로 단맛이 올라오는 반면..
붕어싸만코는 먹고 나서 뒷맛이 단맛이 올라옵니다.
전체적인 맛은 거의 흡사합니다.

붕어싸만코(빙그래)와 국화빵(롯데) 어디가 어디껄 배낀지는 모르겠습니다만 ㅎ

잡담

대 연휴의 시작이군요. ^^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저는 아직 일하는 모드 였다지요 ㅎㅎ 내일은 설렁설렁~~
시골은 용인이라 금세니 월요일쯤 내려가 볼까 하는 중입니다.
다른 분들은 벌써 출발하셨으려나요?

오늘 클럽갈까 잠시 고민하다 귀차니즘에 뒹굴뒹굴 중입니다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연휴 되셔요 ^^

Sort:  

붕어맛 싸만코와 국화빵의 차이가 그렇군요 ㅎ
저는 국화빵을 더 좋아합니다만 ㅎ
센터링님도 명절 잘보내세여

감사합니다. 명정 마무리 잘하시고 조심이 올라오셔요 ^^

스카이 캐슬 마지막회는 아직 못봤지만 다들 아쉽다는 분위기네요. 가족들이 먼저 봐서 저는 듣는 이야기로 만족을 해야 할 거 같아요.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ㅎㅎ 19화까지는 정말 명작입니다 `~ 20화는 안보셔도 ~~

전 안봤는데 정말 핫한 드라마였네요
붕어싸만코랑 국화빵 둘다 맛있죠 ㅎㅎ

정말 핫했죠 둘다 맛있다는 것 공감합니다.

롯데보단 빙그레가 낫지 않나요??? ^^

ㅋㅋ 롯데는 기업 이미지가 별로기는 하네요

ㅎㅎㅎ
네 좀...

ㅋㅋ 롯데는 기업 이미지가 별로기는 하네요

ㅎㅎㅎ 드디어 드라마를 모두 시청했군요 감축드립니다 ^^
진격의 거인이라니 ㅎ 닮긴 닮았네요 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달림달림 ㅎㅎ

전 어제부터 스카이캐슬 정주행 시작했는데, 이번 연휴동안 다 볼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ㅎ

일하는 모드셨다니, 남은 연휴는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다 보셨으려나요 ㅎㅎㅎ

한세아와 진격의 거인이 묘하게 오버랩되네요

ㅋㅋ 보고 풉했네요 ^^

진격의 거인과 진짜 닮았는데요 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ㅋㅋ 보고 풉 했네요 ^^
새해복 많이 받으셔요 ~~

공감합니다 스카이캐슬 보실 분들은 19화까지만 보세요 무조건이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20화는 정말 ... ㅋㅋㅋ

진격의 거인이셨군요 ㅎㅎㅎ 지금 비하인드 보는데 역시 재미잇네요
가운데님 즐거운 연휴되세요!

오홍 다 달리고 비하인드 즐기시는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8.34
ETH 2646.7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