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상"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는 아침 6시쯤에 잠들었나? 10시 반쯤 고객님의 예약문의 전화에 잠을 깬다. 순간 귀찮아서 예약 안받는다고 할뻔.. 정신을 차리고 목을 풀고 통화를 한다.

더 잘까 머뭇거리다 일어나서 움직이기로 한다. 씻고 정리하고 매장을 연다. 머리가 띠이잉~~~ 조금뒤에 밥먹고 낯잠이나 자볼까 한다.

잠자는 아직도 콧물은 코안에 자리잡고 내세상이다 하고 있긴 하지만 몇일 사이에 비해서는 한참 가벼워져서 양쪽 코로 숨쉬기는 좀 널널하다. 거슬리는 정도. 아직도 훌쩍훌쩍해서 가끔 한번씩 휴지에 대고.. 내쫓아 버리곤 한다. ㅎㅎ

자리에 앉아 PC를 켠다 애플뮤직에서 눈에 뛰는 묶음이 있길레 클릭한다. 잔잔한 곡들이 귀를 간지럽히는데 느낌이 좋다. 애플뮤직 추천해주는 것들이 괜찬다고들 하던데 공감한다.

새로운 주의 시작이니 일주일을 무엇으로 채울까 의도를 써본다. 애써서 떠오르는 것들을 쭉 나열해 본다. 애써서 실행하기 보다는 올라오는 의도를 알아 주고 자연스레 피어나게 해야지 생각한다. 적다보니 괜시리 기분이 좋아진다.

일해야지 하고는 텔레를 켜서 한참 친구들과 수다를 떤다. 서로 툭툭 말로 쨉을 날리고 피하고 반격하고 하면사 말권투를 하면서 논다 ㅋㅋ 그러고 보니 서로 칭찬해 준지는 한참 전이다. 그냥 저리 서로 툭툭 건드려 주는게 나름 뒤돌려서 하는 칭찬이라면 칭찬이려나?

일좀 해야지 하고 집중모드 하다 가끔 스팀잇을 본다. 먹을 것 사진이 어찌나 많은지 이것만 마치고 나도 맛난거 먹어야지 하다가.. 어느덧 주역강의에 참석하러 나가야 할 시간이 되었다. 오후 5시 쯤이었나. 아직 첫끼 때기 전.. ㅜㅜ 뭐하다 보면 먹는 것 까먹을때가 자주 있다.

본래 일찍 나와야지 하고 있었는데 무언가 좀 정리한다고 하다 늦어졌다. 이것만 하고 나가서 밥먹어야지 하다 ... ㅎㅎ 덕분에.. 방문손님 예약잡아 드리고.. 액자 찾으러 오신분에게 전달해 드릴 수 있어서 굿타이밍이었다.

가는 길 죠스떢뽂이에서 1인 세트를 먹는다. 순대 약간 튀김 약간.. 떢뽁이 약간에 5000원 살짝 부족한 감이 있기는 하지만..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듯 하다. 2인세트는 너무 배부를 것 같고 따로 3가지 시키면 양이 너무 많고.. 요정도에 만족.. 시간 없는데 빨리 후다닥 먹고 이동.

예상시간보다 훨씬 빨리 왔다.. 왜이리 빨리 도착했지? 다음맵으로 예상시간 보았을때는 딱 맞는 정도의 시간이었는데.. 늦을까봐 식사도 빨리 했는데 칫.. 앉아서 잠시 코엑스를 산책한다.

강의 시간되어서 수업에 들어갔다. 멍하다가 조금 이해되는 내용 나오면 끄덕이며 듣다가 멍하다가의 반복 ㅎㅎ 그래도 매번 올때마다 이런 저런 좋은 말씀 듣고 해서 기분이 좋다.


요건 지난 주 독경해주신 영상.. 초반부 1달 방학 뒤에 읽는 거라 농담하시고 시작하시는데 배시시 ㅎㅎ

오늘 수업은 계사하전 5장 ~~ 6장~~ 이었다. 교제는 죄다 한문이라서.. 인터넷에서 음독이 함께 써있는 내용을 읽거나 남회근 선생님의 책을 들고 가곤 한다. 역사를 깊이 알고 계신 분이어서 중간중간 주역수업과 관련된 역사이야기가 여기 저기 들어가는데 호기심은 가는데 뒷배경에 대한 이해가 없어서 좀 아쉽다.

특별이벤트 당첨자

는 없습니다. ㅜㅜ

특별 : 쟐 수 -> 잘 수
였는데 말이지요 ㅎㅎ 002번 순위권에는 있었으나 이미 순위권에 계셔서 ㅎㅎ

천하제일 오타대회

심각한 오타쟁이인 가운데의 자기갱생 + 글 읽는 분들의 즐거움과 보팅 빵빵이벤트입니다.

이 글에서 오타 또는 맞춤법을 찾으시는 분 시간순서대로 순번과 함께 적어 주시면 5분에게 30% 보팅을 해드립니다.
기간은 글이 쓰여진 뒤로 24시간입니다.

양식

양식 미준수 시에 순위에 드셔도 탈락?입니다. ^^ 양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자신의 순번 : 원본오타 -> 수정된글

예로 첫번째 분이 '콩부하러'란 글을 발견했다면 아래처럼 되겠지요 ^^

001 : 콩부하러 -> 공부하러

-- 중복되는 경우에는 먼저적어주신 분에게만 ^^
-- ' : ' 의 여부는 유연성있게 넘어가겠습니다. ㅎㅎ
-- 앞에 양식 미준수, 중복의 경우에는 카운팅에 안들어가니 이어서 해주세요
-- 만일 같은 순번이 있을 경우에는 뒷 순번은 탈락(눈치게임입니다.ㅎㅎ ) 002가 두명이면 뒤의 002는 탈락
-- .. 이나 ~~ 사투리등은 예외사항입니다. ^^

선착순에 안타까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추가 이벤트입니다. ^^
당첨자는 다음 포스팅에 발표합니다. 만약 같은 것을 찾으신 분이 있다면 먼저 써주신분이 당첨자입니다. ^^

선착순에 있으신분들은 특별이벤트 부분에서는 제외하겠습니다. 그 이외의 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니까요
중복해서 뒤에 쓰셔도 특별이벤트 당첨가능하십니다. ^^ 물론 빠르게 쓰신 한 분이요.

잡담

코는 한결 가벼워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마음으로 토닥토닥 해주셔서 그런가봅니다. ^^ 고맙습니다.
오늘 밤은 한결 편하게 잘 듯 합니다. 내일은 한 톤 더 편하게 잘 수 있을 듯 하구요.

평온한 밤 되셔요 ^^

Sort:  

001: 낯잠 --> 낮잠

주역 공부도 하시나요?
와 정말 여러가지에 관심이 많으시군요..
저도 그랬는데 ㅋㅋ

오 1등 축하드립니다.
깊이는 아니고 자리지킴 중입니다. ㅎㅎ 뭐가뭔지 멍.. 해요 ㅋㅋ

진짜 오랜만에 받아봅니다 ㅋㅋ
전 자미두수 궁금해서 책 사다놓고 다 보지도 못 했어요 ㅋㅋ

자미두수 오랜만에 듣네요. 예전에 말만 들어봤어요 ㅎㅎ 해보거나 리딩 받아 보지는 못했고 ㅎㅎ

천문을 해석하는 것인데.. 개념들이 참 난해하더라구요...
역시 남이 하는 것 보는게 그냥 가장 재미있는 것 같기도 해요..
파고 들어가면 너무 어려워요 ㅠㅠ

002 : 몇일 ---> 며칠


선생님이 읊어주시는 게 저에게는 자장가로 들리네요...ㅎㅎㅎ

명상의 시간... ㅎㅎㅎ

003 :있길레->있길래

요즘 늘 순위권에 계시는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운좋게 스팀잇 들어오니 글이 올라왔어요 ^^*

005 : 까먹을때가 -> 까먹을 때가

고맙습니다. ^^

004 : 하면사 -> 하면서

죠스 떡볶이 1인 세트에 오뎅추가요~~~~

축하드리옵니다 ㅎㅎ 오뎅추가 좋네요

003: 뒤돌려서-> 되돌려서

특별: 한 톤-> 한숨
아닐까요?ㅎ
굿밤하세욤~~^

003번은 이미 다른분이 ^^

005: 눈에 뛰는- >눈에 띄는

005번은 다른 분이 먼저 ㅜㅜ

ㅎㅎ 늦었네요.

006 떢뽁이 ->떡볶이
감기언넝나셔아할텐뎅

005번은 다른 분이 먼저 ㅎㅎ
감기는 이제 마무리 중입니다. ㅋㅋㅋ
^^ 고맙습니다.

6번했어영 ㅎㅎ 생강차드세영

005번까지 선착순이에요 ㅎㅎ 대신 특별이벤트 부분을 봐주세요 ㅎㅎ
아 생각차 먹고 싶어지는군요 ㅎ

생각차...특별 오타죠?ㅎㅎㅎㅎ

센스쟁이 미미횽♡

ㅋㅋㅋㅋ 오타긴 오탄데 특별은 아니고 ㅜㅜ

특별이벤트 생각차 ㅡ> 생강차

미미형에게 보팅해주세요 ㅋㅋㅋ

뽀돌님에게 위임하겠습니다 ㅋㅋ

의도적 틀린문구:떢뽁이->떡볶이

중복당첨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005: 반격하고 하면사 -> 반격하고 하면서

005번은 다른 분이 먼저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