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느낌.

in #kr4 years ago (edited)

image.png

좋은 느낌들이 꽁냥꽁냥 올라온다.
요런 느낌 좋기는 한데..
뭔가 할려그러면 설레는 느낌이 잡아서..
뭔가 일이진행이 안됨 ㅎㅎ

생각한다는 것... 한발치 떨어져서 남의 일처럼... 느낀다는것... 온몸으로 경험하는 것..
나는 참으로 생각으로 관조하는 부분이 많은 듯 하다.
운동장 속에서 뛰기 보다는 멀리서.. 넌지시..

터치 촉감 감각에 대해서 읽고 있었다. 내가 나를 만지면서 느껴본다. 어떤 감각이지? 그러다 앞에 계신 어제 나에게 바디케어를 받았던 손님에게 물었다.
따스함이라고 말하셨다. 좀더 디테일한 묘사도 해주셨지만 부끄하므로.. 숨김모드 ㅎ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나의 손길을 어떻게 느끼시는지 묘사를 부탁드려봐야 겠다.
그렇게 본인의 몸의 감각들을 묘사하면서 몸도 다시끔 깨어나는 계기가 되기도 하고.

Sort:  

짧고 강렬한 한줄이군요 감사합니다. ^^

좀더 디테일한 묘사도 해주셨지만 부끄하므로.. 숨김모드 ㅎ

아니 어떻게 묘사해 주셨길래 부끄??
알려주시죠? ㅋㅋ

기대하신??? 그런 부류의 이야기는 아니고 ~~ 받으면서 좋아서 눈물을 찔끔 하셨다는 이야기입니다. ~~ 뭔가 강렬한 한줄이어서 부끄해서 지웟따지요 ㅎㅎ

지난주 클럽 안 가셨어요? ㅋㅋㅋㅋ

네 ㅋㅋㅋ 클럽은 안간지가 언제인지.. 언젠가 가고 싶습니다. 내적 리듬이 요동을 ㅎ

마니 참으셨구나요. ㅋㅋ

ㅋㅋㅋ 그 그래 보이나요?

저도 좋은 느낌이 올라오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 전 왜 이렇게 안 좋은일이 조그만하게 자꾸 일어나는지..큰 악재에 대한 액땜일거라 위안하네요.

근데 혹시..썸타시는 건..^^

좋은 느낌 좋은 에너지 보내드립니다.
파도처럼 오르락 내리락 하니.. 악재를 잘 정돈하시면 좋은 일이 오겠네요 ㅎㅎ
썸음 없... ㅋㅋㅋㅋㅋ

손이 혹시.......성감대신가요 흐흐 넝담입니다 오늘도 잼나게^

ㅋㅋㅋ 저의 손은 정성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