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결혼하겠는데?

in #kr5 years ago (edited)

오빠 결혼하겠는데

지난 번 탈장아가 병문안 갔을 때 몸이 굳어 보였지만 이모 저모 하다 보니 몸을 못 풀어 주고 왔다. 오늘은 나오는 길.. 아기를 안고 있길레 자세가 애매해서 목정도나 풀어 줄까 싶어서 목을 잡고 쭉쭉 풀어 준다. 목이 굳어 있다. 자연스레 어께도 좀 누르고.. 앉은 상태로 .. 등 쪽이나.. 얼굴.. 머리 등 상체를 전체 적으로 쭉쭉 눌러서 풀어 주었다.

아 이래서 마사지를 받는 구나.. 신세계라고.. 몸이 뭉쳐 있었는데 너무 시원하다고 좋아한다. 남자마사지사한테 받는게 이렇게 깊이 들어와서 그렇다면서.. 여기 병원에서 받을 사람 많다고 ~~

아이 때문에 그리고 여기 생활이며 이모 저모 답답했을 스츠레스를 풀어 줄겸 흉골도 눌러주고.. 손목건초염으로 고생하니.. 손목 위아래로 쭉쭐 풀어주고.. 아기 안느라 고생한 가슴 윗쪽도 쭉쭉 풀어 준다.

갑자기 오빠 금세 결혼하겠다고.. 결혼하려면.. 몸 뻐근할 때 마사지 몇번 해주면 금세 ㅋㅋㅋ 지난 번에는 내가 딱히 책임지고 할께 없으니 너무 자유롭게 살아 간다면서 오빠한테 누군가 정착하기는 힘들 것 같다는 이야기를 농담삼아 했었는데 해법은 마사지라고 한다 ㅋㅋㅋ

중요한건 결혼 생각이 없다는... ㅎㅎ

점점 몸이 말랑말랑해지는 걸 보면서 기분이 좋아진다. 손길이 영혼까지 닿아서 깊이 이완되기를 ... 좀 더 쓰고 싶은 이야기가 있지만 너무 감성적??이 될까.. 그건 일기장에 ㅎㅎ

잡담

내일이면 금요.. 아 이제 12시가 지나서 오늘은 금요일이네요 ~~
불금 화이야!!! 모두들 주말을 카운트 따운 하시며.. 꿀밤되세요 ~~

Sort:  

좋은 남편 좋은 아빠 되실 것 같은데 왜 결혼 생각이 없으실까요~?

흠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사람이 없어서? ㅎㅎ

ㅋㅋ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

띄어쓰기 차이가 어마어마한 차이~ㅋ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내란 표현 별루긴 합니당~!
한국어로는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표현이 없어서
걍 있으면 와이프라 부르기로~ㅋ

아내 집사람 등등 전부다 별루닷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잉 아 내 아내?? 란 표현이 어디 있지요?

아 내가
아내가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내가 는 혼자이고픈
아내가 는 결혼하고픈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생각이 마사지로 가득차있는걸보니 금방 장인이 되시겠는데요. ^^

장인 가즈아!!! ㅋㅋㅋ

엄훠~ 이미 장인이셔욧~!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주말이 오면 좋기는 한데.. 월요일에서 금방 금요일로 넘어가는 시간에 놀랍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ㅎ 이래서 마사지를 배우는군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금요일이라... 불금이라... 출근길인데 등에 불난거 같습니다. ㅎㅎ
가운데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결혼은 안해도 연애는 해야죠.

헉스 풀봇 드렸는뎅...ㅠㅠ
짠태그는 기본으로 달아주세욧~ㅋㅋ

그리고 @zzan.biz @zzan.admin 공지사항과 이벤트 참여해주세욧~!
자다가도 꿀떡이 내림~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넣었는데 왜 빠져 있지? "아 내가"는 브라우져 검색으로도 못찾는 중 ㅋㅋㅋ 뭐 어딘가 있겠죠 ㅋ

영화 제목 아~! 나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
블루엔젤 언어유희로 띄어쓰기 있고 없고 차이^
아~! 넘 어려웠다면 미안합니당^

편안한 밤 보내셔용^

아자~아자~아자~ 불금~♨♨♨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ㅜㅜ 본문에 오타가 났다는 줄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평온한 밤되세요 ^^

아항~ ㅋ 저도 이제 상황 이해했어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늘 오타가 많은지라 ㅋㅋㅋㅋㅋ 컴플렉스 적인 반응으로 ㅋㅋㅋ (뭐눈엔 뭐만 보인다는 느낌 ㅋㅋㅋ )
감사합니다 ~~ 덕분에 재미있었습니다 ~

앗 재미있으셨다니 다행이드앙~ㅋㅋ
오타 괜찮아유~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남자 마사지를 찾는 여성분은 생각보다 많을겁니다 흐흐~더이상은 19금

마사지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 ㅋㅋㅋ 신의 손이 신듯 ^&^

불금 화이야!!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84.34
ETH 3337.9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