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시 이별.

in #kr6 years ago (edited)


이별의 아픔이 담긴 노래를 들으며 글을 쓴다.
총 3번의 이별인 것 같다. 만남과 헤어짐 만남과 헤어짐.. 밤에~ 낮에~ 이불속에서~ 책상에서~~ 콧물이 날때~나를 웃게 해주었고.. 울게 해주었고.. 화나게도 했다.

이별은 이렇게 시작되었다. 청소를 했고. 자꾸 버릴 것만 보였고. 들어서 버리고 또 버렸다. 어느 정도 인연이 다한 물건들을 멀리멀리 떠나 보냈다.

잠시 쉬려고 책상앞에 앉는다. 이제는 애뜻함이 사라져 가는 또 하나의 인연이 떠오른다. 최근에도 그 인연은 나에게 넌지시 문자로 애매하게 굴지말고 제대로 말하라고 말을 했었다.

사실 오랜기간 함께 하다 시간을 많이 빼았겨서 한번의 헤어짐을 가지고 있다가.. 통신사에서 무료로 3개월 줄테니 써보라고 해서 다시 만남을 가졌다. 그 사이 밤낮으로 참 오랜시간 함께 했다. 최근 마침표를 찍은건 이터널선샤인이었다.

청소를 해서 물질적인 것을 비우고 나니 뭐랄까 컴퓨터로 하던 것들도 가볍게 하고 싶었다. 이글을 쓰고 있는 오늘이 유료결제의 마지막 날 해지버튼 꾸욱~~

칭얼대면서 나를 잡는다. 잠시 휴식이라고 적었다. 그 잠시가 얼마나 길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넷플에서 무엇을 보고 싶은 생각이 없다. 단칼에 거부!! ! 내가 회원일때가 그립다고 한다. 잠시 마음약해질뻔..

음 또 뭘 해지해 볼까~~ 요즘은 예능도 드라마도 거의 안보는 편인지라 푹도 해지하기로 했다.
네 정말 해지할꺼에요 ~~

이녀석은 돈으로 유혹한다 ~~~
대충 한달 비용 정도되는데 저거 코인으로 받으면 VOD를 구매할 수 있지 한들을 무료로 주는게 아니다.
그리고 자세히 보면 기존 쓰던 서비스를 그대로 쓸 수 있는걸 뭔가 엄청나게 해택 주는 것처럼 끼워넣기 하고 있다.


무료이용기간으로 이용하던 리디셀렉트는 유료로 넘어갔다. 해지할까 하고 있었는데 VOD류를 해지하는 대신 요녀석을 더 사용하기로 ~~ 한달에 4권만 읽자..

애플뮤직도 무료이용권 기간 끝나면 해지해야 겠다. 그런데 이용권 기간이나 해지 하는 곳이 안보임.. 나중에 한번 더 찾아 봐야지.

음악은 모바일에서는 통신사에서 무료로 주는 지니뮤직이용권이 있고 유튜브프리미엄에서 주는 유튜브뮤직도 있다. 이번에 알게 된건 PC에서도 유튜브뮤직이 있다는 것.. 유튜브에서 플레이해서 듣고 있었는데 쿨럭.. 왜없나 생각만하고 뒤져볼 생각을 안하고 있었다. 아니면 레드에서 프리미엄으로 바뀌면서 업데이트 된 것일지도.

음질은 떨어진다고 하던데 나는 막귀라 그래서 그런지 큰 차이는 모르겠고 추천해주는 스타일등은 애플뮤지과 비슷하다. 그리고 유튜브에 있는 영상들도 음악만듣는 형식으로 들을 수 있어서 다양성은 갑~~ 유료사용자 아니면 아마 광고 나올 듯~~ 한 반년 전쯤 쓰던 유튜브뮤직에 비해서 많이 발전했다.

주소는 : https://music.youtube.com

현재 컨텐츠 관련해서 쓰고 있는 구독은

  • 왓챠플레이 (VOD)
  • 지니(음악) : 유플러스에서 지금 요금제 사용하면 무료
  • 유튜브프리미엄(음악 + 영상) : 레드 시작할 때 부터 쭈욱 사용중..
  • 애플뮤직 (음악) : 유플러스에서 준 3개월 무료이용권
  • 리디셀렉트 (도서) : 이번 달부터 무료기간 끝나고 유료 시작

최근 1년 사이 해지한 서비스

  • 티빙 (CJ계열 방송 VOD 실시간) : 그러고 보니 김비서 봐야 되는데.. 한달만 끊어서 김비서 남은거 정주행 할까
  • 푹 (공중파 + JTBC 그리고 케이블들 실시간 + VOD)
  • 넷플릭스 (VOD): 2년 사이 4번 정도 쉬었다 봤다 하는 듯
  • KT 올레티비 (VOD) : KT독점계약으로 워킹데드 시즌 8이 넷플에도 왓챠에도 안올라와서 ~~ 그것 보고 해지 ~~ 최근 왓플에 시즌 8까지 업데이트)

유튜브 프리미엄은 넷플처럼 자체 컨텐츠좀 늘려볼려고 하는 것 같은데 ~~ 스탭업:하이워터 처럼 볼만한 것좀 많이 만들어 주었으면 ~~

잡담

내일은 쉬는 날이라지요? ㅋㅋㅋ 고조선이 건국되음을 기념하는 개천절~~~ 우리의 뿌리를 떠올리며 더욱 불타는 밤 되셔요~
내일 베놈개봉하는 날이니 그녀석이나 보러갈까 합니다 ㅎㅎ

Sort:  

이터널선샤인 영화말씀하시는 건가보군요
미스터선샤인 인 줄 알았어요 ㅎㅎ

나도 ㅋ
맞춤법 이벤트인가 했는데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스터 션샤인 인데 아 왜 제목이 저리 되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스터 션샤인 이입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또다시 이별이라는 제목을 보자마자 넷플릭스인 것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 아 우리가 만났을 때도 말씀을 하셨었죠 ㅎㅎㅎㅎㅎㅎ

여러가지 이용권 제대로 쓰시네요.
저도 지니 무료 끝나서 이리저리 찾다가 벅스로 방금 하나 결제했네요 ㅎㅎ
자동결제시 한달 2100원꼴ㅎㅎ 즐거운 휴일 되시길.

저도 비슷한 요금제로 벅스를 썻던 기억이 있어요 ㅎㅎ
즐거운 음악감상시간 되셔요 ^^

ㅎㅎㅎ
이별이라 해서
애절할까 손수건 준비를 해야 하나
고민을 했었는데 ~^^
그런 이별이 아니라 다행이긴 합니다.

얼마나 슬픈일이었는데 ㅋㅋㅋ 맘것 우셔도 됩니다

해지 하려고할때 꼭 다시 잡으려고 여러가지 술수를 쓰더라구요ㅎㅎ

이용권이니 그립다니 칭얼칭얼 ㅋㅋㅋㅋ
예전에 티빙을 그렇게 한번 연장했던 기억이 ㅋㅋ ㅋ

전 음악이용권들이ㅎㅎ다시 저렴하게 해주겠다고들ㅎㅎ

저도 베놈 영화 기대됩니다.ㅎㅎ
그리고 혹시 밀리의 서재 사용해보셨나요? 밀리의 서재도 첫 가입시 한달 무료에요. 저도 리디셀렉트 무료로 잘 사용했는데 종료됬네요.ㅎㅎ

테스트 해봐야 겠습니다.
이북은 교보 -> 리디 -> 구글로 넘어갔는데
대여형은 아직 리디셀렉트가 처음이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아쉬운게 리디도 그렇고 밀리도 그렇고 도서 대여형 서비스는 신간이 많이 없어요. 교보는 그나마 신간이 있디만 가격이 좀 비싸네요.ㅋ
가운데님은 전자책 볼때 주로 테블릿으로 보시나요?

핸드폰 이 가장 많고 그 다음이 컴퓨터 모니터네요 전자인크 이북이나 테블릿도 샹각해 봤는데 추가적으로 들고 다니는게 싫어서 말이죠 ㅎㅎ 요즘 이북기기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중이긴 합니다 ㅋㅋ

어짜피 대여에서 신간은 그리 기대하는건 아니라서요 교보는 신간이 좀 있나 보군요 참고하겠습니다.

전자잉크 이북을 사용하실줄 알았는데 아니군요. 사실 저도 핸드폰으로 봅니다.ㅎㅎ

기기 늘리면 자꾸 집에 두고 다니더군요 ㅋㅋㅋㅋㅋ 태블릿도 처음엔 엄청 뭔가 할것 같았지만 방콕 ~~

흠 낚였다 또 다시 낚였다
몇번째인지 모르겠다

ㅋㅋㅋ 다음에도 언젠가 낚여 주세요 ^^

해지를 하기에는 유혹의 손길이 참.... ㅋㅋㅋㅋ
우리나라가 장사를 참 잘하네요 ㅎㅎ

자꾸 덥석덥석 가끔 한번씩 페인팅으로 해지신청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ㅋㅋㅋ

이별이라 해서

가운데형아~!

추억의 공간이라 댓글 쓸라구 했었으어~엉~엉~엉 ㅠㅠ ㅋㅋ

다시 만나게 될꺼임~! ㅋㅋ

ㅋㅋㅋ 뭐 언젠가 또 금세 땡기게 될지도 ㅋㅋㅋ

형아~! 오늘만 산다~! 질럿~! ㅋㅋ

오늘만 사는데~~ 오늘 필요 없는걸 왜 자꾸 지르라고 ㅋㅋㅋ 돈없어서 해지한게 아님 ㅋㅋ

산다 = buy ! :)

메롱~!

가운데님이 애인과 이별인줄알고 마음이 아프고 깜놀했는데......
다행이네요.~^^

이갓도 가슴 아픈 이별이었답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44.17
ETH 2333.7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