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운데 님이 느껴져요!

in #kr5 years ago

가운데님이 느껴져요 ~~

어제 연습을 할때 평소에 잘 안계시던 분이 오셔서 오랜만에 그분의 몸을 만져 보았다.
받으면서 손길에서 가운데님이 보여요 하는 기술들이 있다고 한다. 얼굴이 보엿다 사라졌다.. 뭔가 정석기술들? 배운대로의 기술들이 아니라 그냥 손이 가는대로 쭉쭉 하는 것들에 가운데님이 보여요.. 애매한건.. 가운데님이 보였다 말았다 해요.. 그냥 정석으로 들어간건 시원해요 ~~ 그리고 기술 자체가 애매한건 애매하다고 말씀해 주신다.

가운데님은 가운데님만의독특한 느낌이 있다고..

오늘 사부님에게 배울때 그냥 정석으로 배우고 연습할 때는 스탭이 자꾸 꼬인다. 그런데 오히려 다 끝나고 자유롭게 풀어봐라 해서 풀었을 때는 뭐랄까 잘한다는 칭찬을 많이 받았다. 처음 받아 보는 느낌인데 가운데만의 느낌이 있다고.. 지난번에 본인이 하는대로 알려 주면 내가 적응 못하는듯하다고 그냥 편하게 풀어가면서 해보자고 하셨던 것도. 나에게는 나만의 방식과 리듬이 독득해서 그렇다고 말씀해 주신다.

가운데는 말로 표현은 못하겠는데 가운데만의 그게 있어..
뭔가 나의 존재의 느낌을 잊지 않고 하면 뭔가 잘되는 느낌이 있다. 좀 엉뚱한 부분들도 누르러 들어가보고.. 실험해보고 그런데 뭔가 배운데로 쫓고 있노라면 뭐랄까 경직되어서 압도 들쭉 날쭉해지고 리듬도 사라져 버린다.

손길에서 나 자신이 온전히 드러나는 날까지 으쌰!! ㅎㅎ

잡담

어느덧 토요일도 선선히 흘러가는군요.
모두들 행복한 밤 되셔요 ^^

Sort:  

가운데님을 해석하기 나름인듯한데.^^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으쌰!!!
가운데... ㅋㅋㅋㅋㅋㅋ

배운대로 할 때는 머리 속에 생각이 많아서 그런 걸 거에요.
느낌을 살려서 기술을 시현하시게 되면 기술자 되시는 거겠죠?ㅋㅋ

그말씀에 공감합니다. 머리 미우고 무위의 상태에서 ㅋㅋㅋ

가운데란 말이 평범한 말인데..자주쓰니 먼가 거시기한 표현같아보이네오 흐흐..

ㅋㅋㅋㅋ 음란마귀가 ㅋㅋㅋ

자기스타일이 있나보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네 실험실험 중이네요 ~~

흠? 이거 마사지에 관련된 글 맞죠? 아닌가? ㅎㅎㅎㅎ 손맛이 궁금해지는걸요 ㅎㅎ

마사지 글 맞아요 ㅋㅋㅋ 손맛을 만들어 가는 중입니다

본인만의 스타일이 있는 전문가..
포스가 보여지네요.

어서 초보티를 벗고 ㅎㅎㅎ

6월의
마지막 날이군요~~
이달 마무리 잘하시고 돌아오는 7월도 잘 보내시길~~ 시간이 왜케 빠르쥬 ㅜ

Posted using Partiko iOS

정말 빠름 빠른 하네요 ~~ ㅜㅜ

거의 득도하셨군요 ^^ 가운데님만의 느낌 멋집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득도할려면 아직 갈길이 먼...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

크아아아아~앙~
말로는 표현하기 ... 표현하기 ....
가운데님의 보이지 않는 느껴지는 보임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으쌰 행복한 밤 되셔요 ~

예~압~
편안한 밤~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깨달음을 얻어가시는군요. ^^

네 조금씩 감을 익혀 가는 중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20.46
ETH 2409.9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