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운데 잡설~~

in #kr6 years ago (edited)

상처


덤벙대다 수건걸이에 팔꿈치가 걸렸다. 아야 쓰라린다. 그리 강한건 아니지만 거슬리는 정도의 쓰라림.. 팔목이라 잘 안보인다.. 어께를 좀 더 비틀어 본다. 표피 부분에 찢어져 있다. 피가 날 정도로 깊게 파인건 아니다. 그래도 상처라니 거슬린다.

그리고 몇 분뒤 또다시 어께를 다른 곳에 쿵.. 오늘은 좀 더 조심해야 하는 날인듯 하다. ~~

스팀헌트 에어드랍

최신글을 살펴 보는데 스팀헌트 에어드랍 이야기가 있다. 어 예전에 해야지 하고 까먹고 있었는데 @koreaminer 님의 글 덕분에 바로 ~~ ( https://steemit.com/kr/@koreaminer/2updkb )

(감사합니다. @koreaminer 님)

스팀헌트 로그인 후 wallet 에 가서 SP CLAIM 버튼 눌러주고 확인 버튼 눌러주면 끝!!!! 깔끔하다. 금 꽁짜로 무언가 생긴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짐.

그러고 보니 바이트볼 에어드랍도 아직 안받았는데 아직도 하나 ㅎㅎ

야외촬영

180903-656.jpg

어제는 클럽이라던지 술집에서 자유롭게 노는 모습을 찍고 싶다는 분을 만났다. 일요일 밤이라 클럽이 열었을까 싶었는데 알아두신 곳이 있다기에 갔는데 첫번째 라운지 바는 컨셉이 아쉽이고 ~~ 두번째 클럽은 닫혀 있었다.
나는 플래쉬 없이 촬영할 생각이었는데 플래쉬 터트린 느낌의 사진을 원하셔서 서브로 가져간 바디에 달린 스트로보로 촬영 ~~
여기 저기 돌아다니면서 촬영하는 것 재미있었음.. ~~ 매일 스튜디오 안에서만 촬영하다 밖에서 하니 어색하기도 하고 정신없기도 하고 ~~ 이러나 저러나 잼났음.. 결과물은 별로 만족스럽지 않은데 그분이 만족스럽다니 다행스럽다 생각하기도 ~~
마지막으로 다른 동네로 옮겨서 곱창 대창 먹으며 마무리 ~~ 오랜만에 소맥도 한잔.,. 겨우겨우 달려서 막차 세이프!!!

시골

금요일은 스터디를 마치고 시골집에 다녀 왔다. 어머니 생일이셔서 ~~ 불야불야 시간 맞추느라 후다다닥 내려가서 겨우 도착!!! 신혼여행 다녀온 동생과 처남도 함께 있다. (처남이 맞나? 어색해서 ㅋㅋ ) 오랜만에 갈비는 낯설다~~ 딱히 고기집을 찾아 다니는 편이 아니라서~~ 어머니 외할머니께 인사드리고 수다를 나누면서 식사를 했다.

우리집은 고기를 즐기는 편이 아니다. 왠만해서는 1인분이 안넘어 간다. 그리고 상추가 없으면 고기를 못드시는 ~~ 부모님들은 치킨이나 밥이외의 다른 먹거리로는 식사가 아니라 간식이라는 스타일이시라 그런 것을 드시고도 늘 밥을 드신다. ㅎㅎ

식사하고 새로 이사하는 아파트로 이동한다. 기존에는 하우스쪽에 있는 농가주택같은 곳에서 살곤 했는데 이번에 아파트로 이사했다. 입주가 되기는 했는데 아직 에어컨 설치 전이라 부모님은 주로 농가쪽 집에서 생활하셨다. 동생부부 오면서 겸사겸사 오늘은 거기에서 자기로 ~~

7000세대던가의 신규 아파트 단지다. 내가 사는 시골 동네이 이렇게 큰 단지가 생기다니 신기.. 가까워지고 아직 상가들이 비어 있기는 하지만 뭐랄까 도심지 느낌이 물씬난다. 여기는 논과 밭이 있던 곳인데 이리 이질감이~~ 예비군 훈련때 들었는데 이것 덕분에 지금 우리 동네 인구수가 2배로 늘었다고 한다. 그리고 연말에는 더 많이 입주하니 늘어 날 거라고 ~~

아파트안을 들어가니 깔끔.. 뭔가 다른 집에 놀러 온 느낌에 이질감이 든다 ㅋㅋㅋ

동생이 신혼여행다녀오면서 선물로 면세점에서 머니클립과 향수를 선물로 주었다. 아버지도 지갑 가족들 선물 하나씩 나누어 준다. 그렇지 않아도 지갑을 가벼운 걸로 바꿀까 싶었는데 딱 좋게 받아서 "아싸~~"

그날은 아파트에서 다음날 아침에는 농가집을 들려서 서울에 올라왔다!!

고민 도움요청


제 블루투스 이어폰인 백비트고 3입니다. 운동할 때 쓸까 해서 다시 꺼냈습니다.


평소에는 E8로 듣습니다. 런닝하면서 들어봤는데 안빠지기는 하는데 뭔가 무섭습니다. 선으로 된게 아니라서 떨어질때 잡기도 힘들고.. 어디 굴러 들어가기라도 하면 아찔하네요

유선은 선이 있어서 걸리적 거려서 별로 안땡기구요. 이 녀석은 위에 보이는 사진처럼 고리가 귀 안쪽으로 들어가는데 정말 안정적으로 안착합니다. E8도 열심히 흔들어도 안빠지긴하는데 뭔가 아슬한 느낌이 있어서

그런데 위의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노란 것들이 묻었습니다. 실수로 귤껍질 위에 두었더니 ㅜㅜ 안빠져요 ~~ A/S 기간이 지나기도 했고.. 받는 절차도 까다롭다더군요.

그래서 선부분을 테이핑 할까? 아니면 뭘 발라볼까 고민 중이네요. 예쁜 색으로 테이핑하면 뭔가 예뻐보일 것도 같네요. ㅎㅎ 의견을 받아 봅니다. 색이라던지 아니면 다른 바를것? 붙일것에 대한 아이디어를 모집해 봅니다 ㅎㅎ

특별이벤트 당첨자 발표

4분 정도가 해주셨는데 한분은 눈치게임 실패로 ㅜㅜ 다른 분은 이미 선착순 보팅에 ㅎㅎ 다른 분은 순서에서 밀렸습니다. 순서가 뒤라도 "특별 : 틀린글 -> 맞는 글 " 요 양식을 지켜 주시면 앞에 분들이 양식 미준수라면 우선권입니다 ㅋㅋ

오늘의 특별단어는 '마으'였습니다. ^^

당첨되신분은 @greenlatte 님이시네요 ^^ 축하드립니다.

천하제일 오타대회

심각한 오타쟁이인 가운데의 자기갱생 + 글 읽는 분들의 즐거움과 보팅 빵빵이벤트입니다.

이 글에서 오타 또는 맞춤법을 찾으시는 분 시간순서대로 순번과 함께 적어 주시면 5분에게 30% 보팅을 해드립니다.
기간은 글이 쓰여진 뒤로 24시간입니다.

양식

양식 미준수 시에 순위에 드셔도 탈락?입니다. ^^ 양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자신의 순번 : 원본오타 -> 수정된글

예로 첫번째 분이 '콩부하러'란 글을 발견했다면 아래처럼 되겠지요 ^^

001 : 콩부하러 -> 공부하러

-- 중복되는 경우에는 먼저적어주신 분에게만 ^^
-- ' : ' 의 여부는 유연성있게 넘어가겠습니다. ㅎㅎ
-- 앞에 양식 미준수, 중복의 경우에는 카운팅에 안들어가니 이어서 해주세요
-- 만일 같은 순번이 있을 경우에는 뒷 순번은 탈락(눈치게임입니다.ㅎㅎ ) 002가 두명이면 뒤의 002는 탈락
-- .. 이나 ~~ 사투리등은 예외사항입니다. ^^

선착순에 안타까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추가 이벤트입니다. ^^
당첨자는 다음 포스팅에 발표합니다. 만약 같은 것을 찾으신 분이 있다면 먼저 써주신분이 당첨자입니다. ^^

선착순에 있으신분들은 특별이벤트 부분에서는 제외하겠습니다. 그 이외의 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니까요
중복해서 뒤에 쓰셔도 특별이벤트 당첨가능하십니다. ^^ 물론 빠르게 쓰신 한 분이요.

잡담

주말간에는 이리 저리 바빳네요 ㅋㅋㅋ
다시 즐거운 월요일이 돌아왔습니다. 모두 일주일 화이야입니다. ^^

Sort:  

001 : 깊게 페인건 -> 깊게 파인 건

오~ 오늘은 1등입니다~

스팀헌트 잊고 있었는데 요즘도 잘 되고 있는지 궁금하군요

바이트볼은 아직도 에어드랍 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오홍 바이트볼도 받아 놔야겠군요 고맙습니다,.
선착순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오늘 운이 좋네요~

그럼 행복한 오후 되세요~

002 : 덤벙데다 -> 덤벙대다

감사합니다. ^^

저도 드디어 순위 안에 진입하는 영광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005: 늘어 날꺼라고 -> 늘어날 거라고

(추가)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예상치 못한 일은 훗날 무슨 일이 있을거라는 신호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 네 이런 기미를 잘 알아차려 큰일을 주의하겠습니다. ^^

003:어께->어깨

틈세를 파고 드시는 날렵함 ㅋㅋ ㅋ

너무 날렵한가요? 왠지 미안함이...

멋지시다는 의미였어요 ㅋㅋ

004 : 오면셔 -> 오면서
선물도 받으시구좋으셨겠어요

네 기분좋네요 딱 필요한 것 ㅋㅋ

ㅎㅎㅎ 감사합니다~
이런당첨의 기회를 또 갖게되나 봅니다..ㅋㅋㅋ

바이트볼 저도 아직인데 해도되는지 같이 궁금해봅니다..ㅎㅎㅎ

축하드립니다. ^^
윗댓글로 알려주신건 가능하다고 하네요 ㅋㅋ

자나깨나 불조심 아니고... 상처 조심하세요~~

넵 고맙습니다. ^^

003: 들려서 -> 들러서

오랜만에 참여해보네요 ㅎㅎ
에어드랍은 저도 예전에 해야지 했다가 잊고있었는데 ㅠㅠ 오늘은 반드시 해야겠습니다

들려서 들러서 양쪽다 사용되고 있네요 ^^ 국어사전에 애매해서 도서 본문검색으로 어찌 사용되고 있나로 봤어요 ~~ 맞춤법검사기에서도 이상없구요 ㅋㅋ (재도전시 새로운 댓글로 해주셔요 ㅎㅎ )

오늘은 에어드랍 받으시길 응원합니다. ^^ 딸깍딸깍 몇번이면 쿵~~

엇 둘다 사용되는군요 ㅎㅎ 공부가 됐습니다! 퇴근하자마자 받아보려구요 ㅎㅎ

아프겠어요 ㅠㅠㅠ

응근 팔꿈치가 의자 앉을 때나 이모 저모 기댈때 많이 쓰는 부위라 거슬리네요 ㅋㅋ

늦게 들어오니 다 찾은듯 하네요.

특별 : 시골 동네이->시골 동네에, ㅎㅎ 하나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32.04
ETH 2902.69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