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야 돈까스버거? 선넘네..

in #kr16 days ago (edited)

image.png

  • 궁금했다. 돈까스.. 그것도 왕돈까스 버거라니.. 궁금해서 먹어봤다.. 정말 왕돈까스가 중간에 있고.. 위에 햄버거 그 양상추 셀러드인가 있고.. 위아래에 빵만있음.. 돈까스는 정말 돈까스맛.. 양쪽에 튀어나온 돈까스는 잘라 먹으라고 칼이랑 포크 줌.. 양쪽 삐져 나온거 잘라 먹고.. 햄버거 정도 남았을 때 한입 베어 물고 포기.. 퓨전에서 뭔가 독특함을 기대 했지만.. 어우러짐 없이 점말 섞어 두기만 했음

여러가지 의미로 선넘는 햄버거..

image.png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ㅋㅋㅋㅋ 그럼 돈까스를 먹지 왜 버거를 만든 걸까요?

롯데 계열사니.. 돈까스 가 많이 남나? 이런 생각도 잠시 ㅋㅋ

어릴때 돈까스집 가서 먹으면 밥이나 빵 뭐로 드릴까요? 물어봤었는데 빵을 먹는 격인가요??^^

ㅋㅋㅋ 딱 그 느낌입니다..
근데.. 뭐 단무지라도 줘야지.. 돈까스 부분 먹으니 물리더군요..
콜라가 있기는 하지만..
근데 뭐 맛있게 먹었다는 사람도 있으니.

돈가스 페티의 크기가 선을 넘었고
가격이 선을 넘었고
맛도 선을 넘은 거 같다는 ;;;;
왜 출시 했을까요 ㅎ;;;

선 넘는게 컨셉이던데.. 다른 의미로 선을 많이 넘었.. ㅎㅎㅎ
그래도 늘 실험하는 롯데리아에응원합니다. ㅋㅋㅋ
가끔 성공도 하겠죠? 이것도 맛있다는 사람도 있긴 하던데..
주로.. 반대 반응이긴 하더군요.

롯데리아는 너무 남겨먹어서 별로아닌가요..먹어본지오래됐네요 버거킹위주로 사먹어서리..

남겨 먹는지는 모르겠지만.. 한우버거 불고기 버거 빼고는 다른건.. 매리트가 별로기는 한듯요..
예전에는 가성비 버거 느낌이 있었는데 그것도 아닌듯 하고..

버거킹 저도 애정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236.16
ETH 3848.39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