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록6] AI 시대에 중요한 것은?

in #kr6 years ago (edited)

AI 시대에

인공지능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인공지능과 싸워 이길 수 있는

나만의 무기는 무엇인가?

인공지능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이 질문에 답할 수 있어야 한다.

Sort:  

인공지능 편리하지만 먼가 감성은 없으니 ㅋㅋ 일단 편리하게 이용 하는걸로
큭큭큭큭.png

넵 좋은 전략이네요^^

감성과 매력으로 승부봐야죠

인공지능이
쉽게 따라올 수 없는 감성과 매력!
기대되네요^^

저의 무기는 뭘까요...잠시 고만해봤네요...
음...들쑥날쑥하지만...마음이 편안할 때..나눠주는 상냥함..그리고...역시...아직 많이 부족하지만...상대의 입장이 되어보는...아..이래서.. 힘들어서...짜증을 내는구나...받아줘야 되겠구나...답답해서..잔소리 하는 구나...묵묵히 들어주고 확실하게 대답해줘야 되겠구나...하는...
기능적 측면에서는 솔직히 자신 없지만...두렵기도 하지만
그 AI들을 기동시키는 스위치를 든 분과 소통할 수 있는 진정성을 가졌기에.....살 수 있다고....
생각을 해보도록 하는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넵 ystory님만의 무기를 찾으시길 응원할게요^^

이 시대에 맞는 질문 이네요. 앞으로 5년. 10년.나는 뭐가 되어 있을까?

넵 5년 후를 생각며 나아가는 것 참 중요한 것 같아요

인공지능과 싸우기 보다는.... 잘 활용해 먹어야 하겠죠 싑지는 않겠지만 인공지능이 할수없는 나만의 일이란게 있을까요??

인공지능이 인간의 영역을 빠르게 따라오고 있으니 인공지능이 쉽게 따라올 수 없는 영역에 대한
고민과 노력이 필요한듯해요^^

미래가 어떻게 다가올지 걱정반 기대반 입니다.

정확한 미래 예측은 신의 영역인듯해요ㅎㅎ

인공지능은 인공지능일뿐 사람은 사람이죠^^

넵 인공지능만의 강점과 사람만의 강점이 있죠^^

흠 뭐가있을까요^^;;

yunks4001님의 차별화된 강점은 무엇일까요?^^

저희 교수님도 자주 하시던 말이네요..
인공지능과 싸우는 것이 아니라 인공지능을 어떻게 활용할지 결국 인문학적 소양이 요구될 거라고 자신를 기르라고 하셨는데... 저는 아직도 고민하고 있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보팅하구 갑니다!!

감사해요~
함께 고민해봐요^^
자주놀러오셔요~

AI 소피아가 이런 말을 한 적이 있죠

인류를 파괴시킬거다...

유튜브에서 영상 찾아보세요 너무 무섭네요.

개발진들이 제대로 AI를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넵 파급 효과를 고려한 개발이 중요하고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403.69
ETH 3463.5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