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pay] - 블랙라펠(BLACK LAPEL) 스케치영상~ :)

in #kr6 years ago (edited)

catch-v_logo_02.png

안녕하세요~ :)

위대한 캐치비! 캐치비디오 입니다~ :)

스팀잇 수족관이 바다가 되는 그날까지

재미있게 영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 맞춤 패션! BLACK LAPEL 스케치영상!



스팀잇의 온라인와 오프라인을 연결해주기 위한

프로젝트중 밋업만큼 재미 있는 것이

스티미언만의 특권(?)인 스팀페이 사용입니다!
(사용이라 쓰고 탕진잼!)

사실 영상은 2주전에 촬영한 내용인데

여러가지 개인사정으로 뒤늦게

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스팀페이(steempay)로 결재를 진행하였네요!!

멋진 셔츠를 만들기 위한 세심한 상담이

인상적인 시간이었습니다.

체촌하여 제작한 셔츠는 처음 가져보는데

스팀페이로 가능하다니 감동 두배였습니다. ㅎㅎ

편하고 너무 맘에드는 옷을

만들어주신 지젤님(@ukk)께 감사드립니다.

가볍게 만든 영상이니

재미있게 봐주시고,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스팀페이 뿐만 아니라

온오프가 연결되는 많은 서비스가

스팀잇을 기반으로 펼쳐지길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



[Thanks to]

제작협조: 스팀 o2o팀(@steem.o2o)
촬영협조: 지젤 님(@ukk), 블랙라펠(BLACK LAPEL)
영상제작: 캐치비(@catch-v)



[BLACK LAPEL SKETCH]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와우~ :) 늘 감사합니다!

@catch-v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kindbreeze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멍뭉미가 넘치는 개사원님!! 고마워요~ :)

와아 영상미보소🤤 짝짝짝 수고했어유!!

ㅎㅎ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재미있는 영상으로 돌아와볼게요~ㅎㅎ

너무 멋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감사합니다~ :)

최고최고~^^

와 정말 잘 만드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B급 감성으로 한번 담아봤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랙라펠 곧 갈것같은데 진짜 기대됩니당 +_+!!
영상 넘 멋져용!!

ㅎㅎ 조만간 위보스 밋업도 있으니 꼭 방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와 영상 짱이네요~!ㅋㄱㅂ

ㅎㅎ 재미있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ㅎㅎ

우왕 멋져요!

감사합니다~ :)

영상미! 잔망미! 멍뭉미!! 진짜 영상으로 보니 또 색다르네요! ㅎㅎ

멍뭉미 뿜뿜의 주인공은 누구인가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catch-v!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