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후기] 이제 정장을 스팀페이로 만나보자

in #steempay6 years ago (edited)


일 상 을   스 팀 으 로,     스 팀 페 이


안녕하세요. 스팀라이프를 즐기는 꼬드롱 @ccodron 입니다 :)


pay.jpg

얼마전 지젤 @ukk 님이 맞춤 셔츠 이벤트를 하셨어요. 그래서 놓치지 않고 참여해 보았습니다. 매장의 소개는 스페셜메이트의 포스팅을 통해에서 확인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스페셜메이트 인터뷰_블랙라펠


B L A C K   L A P E L

2018/05/30 _ ccodron







이날은 저 말고도 함께 했던 스티미언 분들이 있었는데요. 주희님과 용이대디님, 그리고 제이콥님이었어요.

00001.jpg

왼쪽부터 @yong2daddy , @juheepark , @jacobhan , @ccodron , @ukk

살아오면서 정장을 입을 일이 많지 않았을 뿐만아니라 기성품을 구매하면 되었기에 이런 맞춤 정장샵을 들어가는건 정말 처음이라고 할 수 있어요. 잔뜩 긴장상태였는데 주희님도 처음이라고 하셔서 갑자기 동질감 상승!!! 괜히 촌스러울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이에요 하하...!

몇년 전 킹스맨 붐이 있었을 때 이런곳에 한번쯤 와보고 싶다 생각했었는데 블랙라펠에 들어서자마자 그 생각이 들더라구요. 고풍스러운 엔틱 스타일로 꾸며 있어서 정장이 한껏 더 멋있어 보였어요. 그럼 이제 본격 셔츠 맞추기로 들어가봅시다!


1. 체촌


00003.jpg

자, 드디어 체촌을 시작합니다. 저와 주희님은 여자실장님이 따로 체촌을 해주셨어요. 체촌 처음이라 긴장....중인데 옆에서 지젤님이 배에 힘빼라고 자꾸 웃겨주셨어요 ㅋㅋㅋㅋ스팀잇을 하면서 정말 다양한 경험을 하는구나~라는 생각이 또 한번 들었습니다.

00008.jpg

체촌 끝내고 모델포즈 요구에 파워 당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카라와 소매 고르기


DSCF1544.JPG

체촌을 끝내고 카라부분과 소매를 고르는데요. 옆에서 지젤님이 친절하게 설명을 많이 해주셔서 많은 고민 없이 선택을 할 수 있었어요. 사실 디테일한 부분이 이렇게 다양한 모양으로 있는지도 처음 알았네요 ㅋㅋㅋ


3. 원단고르기


DSCF1562.JPG

이날 가장 어려웠던 과정중에 하나가 원단을 고르는 것이었어요. 평소 셔츠에 대한 생각이 없어서였는지... 어떤패턴이 나한테 어울릴지 그리고 어떤 색상이 좋을지를 결정하는게 정말 어렵더라구요. 만약 셔츠 맞추러가시는 분들이 있다면 이부분에 대해 조금 생각해 보시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00006.jpg

일하는 사람 같다.

선택이 힘들어서 결국 친구들에게 사진을 전송해서 물어보았어요. 제가 어떤 패턴과 색상을 골랐는지 궁금하시죠? ㅋㅋㅋㅋㅋ(안궁금해도 궁금해 해주세요 ㅋㅋㅋ ) 결과물은 2주정도 걸린다고 해서 그 때 공개 해드릴게요!!


4. 결제


DSCF1620.JPG

우리는 스티미언이니까 스팀페이로 결제를 합니다. 사실 이부분이 정말 강조하고 싶은 부분이에요. 글을 써서 옷을 사입는다!! 요즘 다양한 가맹점들이 늘어 스팀잇이 너무 즐거워요. 그 전까지는 게임머니 같은 느낌이었는데 실제로 현실과 바로 연결되니까 글을 더 열심히 써야겠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동기부여 확실하게 해주는 스팀페이 흥해라~!!

아참참, 저희는 셔츠 이벤트로 45,000원에 결제를 했는데요. 약 23.4스달 정도가 지불되었어요. (스팀페이 과정 사진은 생략하겠습니다)


5. 마무리



00002.jpg

마무리는 단체사진으로..

가족사진처럼 찍어야 할 것 같다며 다들 45도 각도로 꺾어보라고 했는데 뒷사람들 불성실하네요. ㅎㅎ 지젤님께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밋업을 준비중이라고 하시니 기대가 됩니다.

Sort: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는 지젤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글을 너무 잘 써주셔서 너무 마음에드네요 리스팀 합니다 ㅎㅎ

대학생은 할인 해주시나요 ㅎㅎ

그런분들 위해서 생각도 하고있습니다.
조만간에 자켓이벤트도 할 예정입니다 ㅎ

ㅋㅋ마음에 드셨다니 다행입니다 ㅋㅋㅋㅋ제 글에 달린 댓글에 대댓글 감사합니다 ㅋㅋㅋ활기찬 지젤님 덕에 웃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쓸데없는 오지랖이라 생각하고 살겠습니다 ㅋㅋㅋㅋ

스팀페이 결제 굿!!
옷 기대돼요ㅋㅋ

ㅋㅋㅋ제이콥님 넘나 반가웠어요 ㅋㅋㅋ 옷 진짜 너무 기대됨!!!!

멋진가게네요 ㅎㅎ 사장님은 아마도 더 멋있을듯!

그건아닌듯....

왜죠? ㅋㅋ 멋있던데!! 상남자포스에 멋쟁이 사장님이!

상남자 중에 상남자는 인정! ㅋㅋㅋㅋ

ㅋㅋㅋ사장님 멋지세요 ㅋㅋ 젊은 나이에 매장도 있고 뭔가 포부도 크시고 !!!

이날 저는 선유기지 가서 2차 퀘스트를 하고 싶었는데 ㅎㅎㅎ 사진 너무 멋지게 나왔네요

앗 ㅋㅋㅋ멋지게 나왔다니 감사합니다 :) 2차 퀘스트 잠금해제 되었는데 ㅋㅋㅋ조정이 필요할것 같아요 ㅌㅋㅌ

앞으로 있을 이벤트도 기대됩니다! 아빠 선물 뭐할지 고민될때는 여기서 해야겠다고 마음먹었어용 ㅎ-ㅎ 남자 선물은 넘나 어려웠는데 할게 생겼다!

오..선물용으로 ㄱ좋겠는데?

피기님보는건그아~~ㅋㅋ

다음 부모님생신때 셔츠 하나! 근데 내년이라는건 비밀 😂

맞아요!!! 저도 남자 선물 하기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 셔츠는 맞춤이라 힘들더라도 넥타이나 등등 악세사리도 많아서 좋더라구요 :)

@ccodron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ai1love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캬.. 멋집니다^_^ 잘 다녀오셨군요. 때마침 여기 가셔서 꼬드롱님 안계시는 선유기지에 있다 왔었네요. 퀘스트 받지 못해 너무 아쉽!

오잉??? 정말요??? 아쉬워라 ㅠㅠㅠ 담에는 꼭 만나요!!

ㅎㅎ다음 기회를 기대하겠습니다.! 퀘스트가 받고 싶어요 ㅎㅎ

오시기전 살짝 알려주시면 헛수고 안하실지도 몰라요 ㅎㅎㅎㅎ

이런게 풀보각이죠!!!
멋집니다!! 응원합니다~!!

저도 양복이 없는데.. 많이 모아야겠네요 ㅎㅎㅎ

한번 놀러오세요~^^ 기다리겠습니다 ㅎㅎ

지젤님 화이팅입니다 :)

요즘 이런 쓰는 맛에 글을 열심히 써야겠단 생각이 들어요 ㅎㅎ

일하는 사람 같다.

넘모 머시짜나! @_@

좀 멋지게 나왔나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

긴장 풀리니 자신감 폭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놀러오세여 고기묵으러

ㅋㅋㅋㅋㅋ서리우님 있었음 콜라보 모델이었을텐데...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405.63
ETH 2867.89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