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합니다! 600 팔로워 이벤트!! 🥕🍰

in #kr7 years ago

Screen Shot 2017-12-18 at 3.33.15 PM.png

400이랑 500 팔로워는 그냥 대충 지나갔으니 이번엔 특별히 뭔가 이벤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뭘 하는게 좋을까요? 고민이 되는군요.

인장 그리기, 추첨으로 스팀 보내기... 음, 다 이미 했던건데...

고민을 더 해보겠습니다.

.
.
.
.
.
.
.
.
.

고민 끝났습니다!!

불과 몇달전만 해도 SNS 귀찮아서 안함ㅎ 이었던 저를 블로그의 세계로 이끌어준 여러분의 지원과 따뜻한 KR 커뮤니티에게 보답하고자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마침 지금 딱 연말이고 크리스마스도 다가오는군요...

그렇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바로 그걸 할거니다.

크리스마스 편지 써드립니다!!!

(혹시 기간이 좀 늦어지면 새해 편지로 바뀔수도 있습니다ㅋㅋㅋㅋ)

600.jpg

두둥

편지 쓰기같은건 낮 뜨겁다고 생각해서 거의 안해봤는데 한번 해...해보겠습니다;; 요즘 스팀이랑 스딸 가격이 올라서 기분 아주 좋거든요!!!! (비록 전 스달은 오르기 전에 다 처분했지만..ㅎ...)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참가조건 : 저를 팔로우 해주세요. 이미 절 팔로우 하신 분들도ㅇㅋㅇㅋ

그리고...

  1. 스팀챗 @carrotcake 로 편지를 받을 주소를 보내주세요.

혹시 스팀챗이 뭔지 모르는 분! 스팀챗이 무엇인가? 스팀챗 사용하기! 이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주의: 혹시 그런 분 없으시겠지만 포스팅 댓글에는 주소 (그리고 그 외 중요한 개인 정보) 쓰지 마세요! 블록체인에 기록되는 순간 영원히 박제되는겁니다. 삭제해도 스팀잇 사이트 표면적으로만 없어질 뿐 볼수 있습니다. 우리의 소중한 개인 정보를 지킵시다.

뉴비 분들은 스팀챗 사용도 익힐 수 있고 캘리포니아에서 날아온 따끈한 편지도 받고 일석이조입니다ㅋㅋㅋㅋ

기간은 7일간 받겠습니다.

편지는 기간 안에 주소 보내주시는 분들께 모두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으로 배우는 블록체인툰! 대망의 마지막회가 업로드 됐습니다 :)
아직 안보셨다면 꼭 보러가세요!!

Carrotcake.png

Sort:  

당근케이크님 스팀챗 신청했어요 확인해주세요^^

주소 받았습니다!! +_+ 챌린지 신청도 받았습니다!!

첫 댓글 남겨봅니다!
항상 다양한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뇨..절 팔로우 해주신 분들, 스팀잇에 올라오는 수많은 글들 중에서 제 글을 클릭해주는 분들께 제가 더 감사하죠 :)

팔로우 600명 축하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윤님 :) 부동산 관련글 잘 읽고 있습니다. 윤책방은 언제 재오픈 하시나요?!?! +_+

옛날 생각나는 이벤트네요!

옛날이라뇨 ㅋㅋㅋ 저 가입이 올해 6월인데!! 그렇게 말하니까 몇년은 된거 같잖아요

아, 그게 아니라 옛날에 인터넷 커뮤니티들에서 자필 편지 이벤트 같은거 많이 했었거든요. 갑자기 그 생각이 나서... ㅋㅋㅋ

아 옛날이 그 옛날이었군요...

600 팔로우라니 너무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뉴비로서 손편지 받아보고 싶네요!!
당첨기원..

당첨은 없고 그냥 신청 하신 분들 모두에게 편지 보내드립니다!

@carrotcake 님 덕분에 스팀챗이라는 신기능을 알수있었어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6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인스타그램은 팔로워 늘리기가 쉬운데 스팀은 많이 힘드네요

아직 유저가 많이 없어서 그래요.ㅎㅎ 게다가 한국 유저들은 대부분 kr 태그를 주로 사용하니까 더 그렇게 느껴질겁니다.

600팔로워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편지 이벤트 기분좋은 이벤트네요~^0^

감사합니다~~~ 신청하세요!! +_+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도 당근님한테 멋진 대문을 선물 받았었습니다 ㅎㅎ

ㅎㅎ 토리님이 넘 귀여워서 그리면서도 즐거웠던 기억이 나네요.

우왕 이벤트가 너무 따스합니다 >ㅇ< 600 팔로워 달성도 넘넘 축하드려욥

감사합니다 이솔님!!! 요즘 웹툰때문에 많이 바쁘시죠? ㅇ<-< 고생 많으십니다.

6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과농축액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