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챗이 무엇인가? 스팀챗 사용하기!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_. @byeong54ji 입니다.🌟

스팀챗에 대해서 접하게 됐습니다.
스탬챗을 처음 보게된 것은.. 아마 이벤트 포스팅에서 당첨되었을때,
개최자 분이 당첨자에게 주소나 정보를 보내달라고 할때,
" [스팀잇챗]으로 주소보내주세요 "라는 말에서 처음본 것 같네요.
저는 그때 당시만해도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인가? 다른 채팅 어플인가?
다들 따로 소통하는곳? 이랬었는데, 스팀잇에서 만들어진 기능이더라구요.

제가 @successtrainer 에게 스팀잇 컵 이벤트 당첨이되고서
스팀잇챗으로 주소를 보내게 되서 이 기능을 알게되었습니다.

스팀잇챗의 좋은점은 다른 카카오톡이나 다른 전화번호,
추가적인 정보를 알리지 않아도 연락이 가능하다는겁니다.

스팀잇챗 사용하기!

위와 같이 우측상단의 메뉴버튼 탭에서 Steemit Chat을 눌러줍니다.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은 https://steemit.chat/ 홈페이지가 보이고,
Steemit Chat을 사용하려면 간단하게 가입을 해야합니다.
스팀잇챗 가입하기!

스티미안분들과 채팅을 하는거니 같은 닉네임으로 가입하는것이 좋을것 같네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작성을 해주신 후에 이메일로 가셔서 컨펌메일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제 아래에 보이는 검색란에서 채팅을 원하시는
유저 닉네임 검색을 하신후 채팅을 하면 됩니다!



*팔로우❤️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같이 소통하며 지내고 싶어요._. 잘부탁드려요

Sort:  

우아ㅎㅎㅎ좋은 정보 감사해요^^

아시는 분도 많으시겠지만 모두가 잘 쓰셨으면 합니다._.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 보팅및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었다니 저도 감사하네요~ 블로그 뵈러가겠습니다:)

덕분에 좋은 기능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왜 스팀잇은 기껏 여러 기능들을 만들고 꽁꽁 숨겨놓는것인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많은 기능들이 있는데, 잘안알려져 있는거 같아서 아쉽습니다. 다른기능들 다 포스팅 해야겠어요!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포스팅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당:)

감사합니다.
언젠가는 사용할 날이 오겠죠.
모바일에서 타자는 어려운 일인.

네 다들 한번씩 사용하는 날이 올겁니다!
모바일이 편하고 좋아졌긴 하지만 진짜 키보드는 못따라올거같아요! 저도 모바일은 힘들답니다!

흐미 신박허네 ㅋㅋㅋㅋㅋ 단톡도 되나요 ㅋㅋㅋㅋ

네! 채널기능도 있어서 다수의 인원 채팅도 가능합니다:)

어떻게하는건가 했는데 해봐야겟어요. 좋은 정보 잘봤습니다. ㅎ
스팀잇 이용하는 사람들한테 꼭필요하겟네요. 리스팀도 해갈께요. ㅎ

리스팀까지 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다들 한번 쓰시게 될것같습니다!!

몰랐던 것 하나를 알고 갑니다. ^^

포스팅에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_. 블로그 뵈러 갈게요!

이런기능이 있는지 몰랐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능을 알리는 포스팅 많이올리도록하겠습니다:)

스팀챗은 익히 아는데
채팅할 사람이 없네요 ㅠㅠ

네 맞아요 흑흑;( 스팀잇 안에서 팔로워들 끼리 친해지고 하면 채널방 만들어서 대화도 하고 했으면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915.52
ETH 3364.8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