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스팀잇 미래 세계다! ~희망편과 파멸편~

in #kr6 years ago (edited)

hope.png


생각해보니 불과 2달전만 해도 파멸편이 현실이었습니다.
스달의 갑작스러운 상승 이후로 뭔가 많은게 바뀌었네요. 누가 예상이나 했을까요... 스달은 영원히 $1 인줄 알았는데 벌써 이렇게 다 커서 홀로서기를 ㅠㅠ (울컥)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방향이 될거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전 저를 믿는게 아니라 스팀을 믿는 여러분을 믿겠습니다. (횡설수설)


아 그리고 여러분!!

제가 지금 600 팔로워 달성 기념 크리스마스 & 신년 편지 써드리기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냥 제가 스팀잇에서 받은게 많아서... 별건 아니고 감사의 의미로 예쁜 카드에 편지 한장 써드립니다ㅎㅎ
부담없이 신청하세요. 절 모르셔도 됩니다ㅋㅋㅋ
신청 방법은 스팀챗 @carrotcake 으로 편지 받으실 주소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신청 기간 앞으로 5일 남았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온 따끈따끈한 손편지를 받을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Carrotcake.p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your post is very interesting, I like your post, because it can add insight to me, hopefully in the future can provide better postings, so I can know many things in my life, thank you very much. and also hopefully useful for other stemit friends.

그림이 확 와닿습니다. ㅎㅎㅎ 보팅 및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 맞팔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당케님 그림을 안좋아할수가 엄쒀여!!!!!!!!!!!!!!!!!!!!!!!!! ㅋㅋㅋㅋㅋ 빵빵터지면서 봤습니다 ㅋㅋㅋㅋ 크립토 도기가 흉폭한 강아지 된거랑 지옥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리고 전 저를 믿는게 아니라 스팀을 믿는 여러분을 믿겠습니다.' -> 이 부분 너무나 공감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이거 그린지 얼마나 지났다고 스팀이고 비트고 알트고 죄다 터지고 있군요 ㅋㅋㅋㅋㅋ 불꽃놀이처럼 펑펑 터지네요!!!

지금 거의 희망과 파멸의 중간 쯔음에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물론 제 멘탈도요...)

스팀이 100불이 되어버리면 충전은 어떻게 하지요 하하

그러니까 그 전에 줍줍해야합니다.

ㅋㅋㅋㅋ 그림 너무 재미있게 묘사하셨네요
저도 스팀잇의 밝은 미래를 믿습니다ㅠ

장기로 보면 밝다고 생각합니다 ^^

너무 적절한 패러디! 풀보팅입니다.

으아닛 풀보팅까지 ㅇ>-< 감사해욧

DMC가 생각나는 재밌는 그림이네요 ㅎㅎ

엇 ㅋㅋ DMC 저도 좋아하는 만화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들어오기 전 제목부터 빵빵 터졌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밈에 내용마저 넘넘 웃겨요 ㅋㅋㅋㅋㅋ 파멸편이 미래가 되지 않도록 오늘도 한 그루의 사과나무를 심어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지금이 마침 줍줍 타이밍이군요ㅎㅎ
전 코인베이스에서 입금한 라이트코인이 반토막되서 5일뒤에 입금될 예정이라 멘붕 파티입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정확하게 파멸을 예상하고 관련글 까지 썼던 제자신이 부끄러워집니다ㅋㅋ 다시 희망이 찾아올줄은 몰랐네요^^;;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희망은 말그대로 그랬으면 하는 바람인거죠. 이거 그리고 정확히 이틀 뒤에 비트와 알트들이 다 터지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405.63
ETH 2867.89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