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것이 스팀잇 미래 세계다! ~희망편과 파멸편~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당케님 그림을 안좋아할수가 엄쒀여!!!!!!!!!!!!!!!!!!!!!!!!! ㅋㅋㅋㅋㅋ 빵빵터지면서 봤습니다 ㅋㅋㅋㅋ 크립토 도기가 흉폭한 강아지 된거랑 지옥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리고 전 저를 믿는게 아니라 스팀을 믿는 여러분을 믿겠습니다.' -> 이 부분 너무나 공감합니다 ㅋㅋㅋㅋㅋㅋ

Sort:  

이거 그린지 얼마나 지났다고 스팀이고 비트고 알트고 죄다 터지고 있군요 ㅋㅋㅋㅋㅋ 불꽃놀이처럼 펑펑 터지네요!!!

지금 거의 희망과 파멸의 중간 쯔음에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물론 제 멘탈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692.63
ETH 3775.19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