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heck] 출석체크 공지입니다! (출첵이벤트가 종료됩니다!!)

in #kr7 years ago

스파 임대가 끝이나서 더이상 출첵에 의미가 없을 듯 해서
출석체크 이벤트를 종료하겠습니다 ㅠ_ㅠ

그동안 스파 임대해주신 @abdullar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기회가 되었던거 같아요 ^^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고 저도 댓글보면서 힘도내고 열심히 했다고 생각하는데요!
아쉬운 분들도 많으실꺼 같아요 흑흑..

처음엔 댓글 하나하나 다느라 2시간정도가 훅 지나가더라구요 ^^
(댓글은 하나당 20초제한이 있답니다 ~ !!)

그리고 링크걸어주시는 포스팅들 확인하고 ^^ 그래서 출첵 외 활동을 별로 할 수 없었어요..

출첵 참여분들이 많아지셔서 나중에는 감당이 안되서 댓글확인 이미지로 대체했는데요

가게가 좀 바빠지다보니 신경을 많이 못쓰더라구요.. 그래서 댓글은 전부 다 읽어보고

보팅으로 대신 했답니다(보팅도 3초 제한이있어요!!) ㅠ_ㅠ 실망하셨던건 아니죠!?

그동안 참여해주신분들 정말 감사의 말씀을드립니다!! (_ _)!! 꾸벅

이제 개인활동 열심히하면서 기회가 된다면 더 좋은 컨텐츠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ort:  

어익후… 청천벽력같은 소식이지만 또 @bust님도 숨은 좀 쉬셔야 하니까, 넘어가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또 다른 이벤트로 꼭 오셔야 합니다. 하루 한 번 느끼는 재미 하나가 또 사라지는군요 ㅜㅜ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어이쿠 혼날뻔했네요! ㅎㅎ
당분간은 저도 바빠서 간간히 일상스팀으로 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bust님 지금까지 고생하셨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

수고 하셨습니다 ㅎ

네 감사합니다 ~!!

고생 많으셨어요!

네 감사해요 ~ ^^

그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또, 많이 감사했습니다!!
건강하시고~ 자주 소통해요!!

넹 ^^ 요즘은 좀 바빠서 시간도 줄었지만!
노력해볼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그동안 정말 정말 고상 많으셨습니다~~ ^^
앞으로 올려주실 컨텐츠 기다리고 있을게요~ ^^

기회가된다면 새로운 컨텐츠를 생각해보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동안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작은 도움이지만 저도 참여해주시는분들에게
도움받은걸요 ^^ 감사합니다~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수고많으셨어요~ 이젠 bust 님 이야기로 포스팅 기다리겠습니다 ㅎㅎ tip!

요즘 @tipu 라고 자꾸보이길래 뭔가했는데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수고하셨습니다ㅎㅎ

넵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310.07
ETH 3504.5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