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가족여행] 해운대 낙곱새 맛집 개미집과 달맞이 고개

in #kr6 years ago

DSC03101.png


부산 여행 둘째날은 상큼하게 아점으로 시작했습니다. (어투가 바뀐점 이해좀 일기처럼 쓰고 싶어서 반말로 하려는데 뭔가 이상해서요.)

개미집?! 왜 이름이 개미집인지는 모르겠지만 낙지 + 곱창 + 새우로 유명한 낙곱새 맛집인데요. 동생이 강력 추천해서 가게 된 집입니다. 분명 꽤나 이른 시간에 갔는데 해운대에는 아침을 먹으려는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뭐 사람이 많기는 한데 3층 건물이 전부 한 음식점으로 되어 있는터라 생각보다 금방 빠졌어요. 한 15분 정도 기달렸을까요? 옆에서 스티커 가족사진 하나 찍고오니 얼추 들어갈 시간이더라고요.


DSC03102.JPG


낙곱새 하나만 있을 줄 알았는데 메뉴가 몇가지 더 있네요. 물론 양념이랑 맛은 비슷하고 토핑만 다른 느낌이기는 하지만요.

아쉬웠 던 점은 1인 1메뉴를 무조껀 시켰어야 한다는 점이었어요. 원래는 3인분 정도만 시킬라고 했었거든요. 동생 말로는 예전에는 가능했었다고 했었는데 안된다고 해서 좀.. 아쉽

2인분 시키는 것도 아니고 가격이 엄청 저렴한것도 아니고 4명이서 3인분 시킨다는데 ㅠㅠ


DSC03105.JPG


여튼 낙곱새 4인분을 주문하니 금방 나오네요. 으... 사진만으로도 그 맛이 생각나는 거 아시나요?



nakgokse.gif



다 끓여진 낙곱새는 이렇게 김가루 듬뿍 뿌린 다음에 밥에 쓱쓱 비벼주시면 되고요.


DSC03126.JPG

DSC03127.JPG


어느정도 먹었다 싶으면 부추랑 같이 넣어서 볶음밥 만들어서 먹어주면 꿀맛이네요.

장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338


이제 밥을 어느정도 먹었으니 해운대를 살짝 구경하고 다음 일정인 달맞이 고개를 가게 됩니다. 뭘 어디서 보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버지가 저긴 꼭 가야 된다고 하셨는데요. 생각보다 가족 단위로 가서는 볼게 별로 없더라고요.


DSC03128.JPG

DSC03136.JPG

[부산 가족여행] 길거리 먹거리와 황영산 봉수대 야경
[부산 가족여행] 출발, 그리고 돼지국밥
[부산 가족여행] 감천 문화마을과 태종대 입구
[부산 가족여행] 태종대 그리고 BIFF거리 납짝만두
[부산 가족여행] 해운대 라마다 앙코르 숙소

Sort:  

크 김가루라니..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33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낙곱새 엄청 맛있나보네요. 사람이 아주그냥

낙곱새 ㅠㅠ 그렇게 맛있다던데 아직 한번도 못 먹어봤네요 ..
정말 맛있어보여요!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이쥬 ㅎㅎ

사진으로만봐도 맛있음이 묻어너요ㅠㅠ
볶음밥까디 알차게 드셨네요 ㅎㅎㅎ

즐거운 가족여행 중이신가보네요 ㅎ
부산에 맛집이 그렇게 많다는데 저기도 그곳중 한군데인가 보네요 아 처음에 밥이랑 비벼먹는 사진 침나오네요 ㅜ

낙곱새 정~~말 맛있어요! 이번에 한국가면 꼭! 먹어야 할 음식 리스트 상위에 있다는^^

여기 맛나죵 저도 부산 갈때 갔었어요
또 땡기네요 땡기는 맛~~
겨울이면 더 생각나는 맛이죠 ~~

낙지가 왜케많나여 혜자식당이네 ㅜㅠ
부스츄부추넣은 볶음밥도 넘땡김...

저번주에 낙지먹었지만 이거보니 또 먹고싶네요~ㅎㅎ
낙곱새는 맛있어용!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09.23
ETH 3258.6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