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가족여행] 길거리 먹거리와 황영산 봉수대 야경

in #kr7 years ago

DSC03046.JPG


납작 만두를 먹고 난 뒤에도 우리는 먹거리를 찾아 헤매는 가족이었다. 바로 옆에 어마어마하게 줄 서있는 씨앗호떡을 다음 타겟으로 잡고 먹으려는데 역시 명물이라 그런것인지 기달리는 시간이 좀 필요 했었다.


DSC03048.JPG


DSC03051.JPG


뭔가 호떡의 맛이 특이했는데 기름에 바짝 튀기는 것 치고는 겉면이 기름 범벅인 느낌이 아니라 아삭아삭하면서 담백한 느낌이 났고 안쪽에 들어있는 씨앗의 맛이 가득 느껴졌었는데 호불호가 갈리는 느낌이었다.

한번쯤은 당연 먹어봐야 할테지만 2번은 고민해볼만한 느낌이랄까...? 그리고 이 곳이 아니더라도 부산 전역에 비슷한 호떡집이 많기는 했다.


DSC03052.JPG


원래 목표는 깡통 야시장이었는데 늦은 시간이 되어야 오픈을 한다고 했고 그 시간까지는 1시간 정도를 기달려야 했기에 그냥 깡통시장만 구경하고 오게 되었다. 그런데 생각보다 이런저런 먹거리들이 많았었는데 왜 인지 기억은 잘 안나지만 거기에서는 하나도 안 먹고 구경만 했던 기억뿐이다.


DSC03053.JPG


오면서 간단하게 떡볶이에 만두 하나 먹었던 ...


DSC03054.JPG


그리고 나서 다음 코스로는 부산의 야경을 보러 가게 되었는데 바로 황영산 봉수대 였다.

사실 계획에 전혀 없던 곳이었는데 여행가기 전날 밤 부산 사람이었던 회사 동료가 강추해준 곳이었는데 이곳도 확실히 차가 없다면 오기 힘든곳이기는 했다. 매 여행기 마다 말하지만 차가 이번 여행에서는 가장 큰 역활을 해버렸다는 사실


DSC03061.JPG


DSC03063.JPG


차를 대는것과 나중에 뺼때 좀 난감하기는 했지만 부산에서 본 야경중에 가장 트인 곳이었고 동서남북 어디를 보든 멋진 야경이 쫙 펼쳐지는 곳이기도 했다.

문명이 발전됨에 따라서 야경도 발전되는 것이라는 이야기를 어디선가 본 기억이 나는데 그런 이야기를 볼 때마다 살짝 슬퍼지기도 한다. 어느날에는 시골에 가서 하늘을 바라보며 별이 쏟아지는 그런 야경을 눈에 담고 싶어지더라

[부산 가족여행] 출발, 그리고 돼지국밥
[부산 가족여행] 감천 문화마을과 태종대 입구
[부산 가족여행] 태종대 그리고 BIFF거리 납짝만두

Sort:  

씨앗호떡 줄은 엄청긴데 그 시간 기다려서 먹고싶은 정도의 맛은 아닌 것 같았어요. 저도 부산에 1년 넘게 살아었는데 또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색다르네요. 깡통시장 맛있는 집 많더라구요.ㅋㅋ

역시 맛집러 시엔님... ㅋㅋ 냉철한 평가

Ishq teaches everyone to live,
Learns to die in the name of Waffa,
If you did not do it then look,
The oppressor learns to endure every pain!

부산 명물들이네요 ㅎㅎ 저도 저번에 갔을 때 씨앗호떡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와 모두 제가 가본곳이네요... 추억이 새록새록..

씨앗 호떡은 먹을때는 두번은 딱히 흐음?
이 생각 하는데 가면 또 안먹기에 아쉬워서 항상 먹는 뭔가 애매한 간식이에요. 부산사람들은 뭐 안먹는다 어쩐다 하지만 ㅋㅋㅋ
저기 호떡집 주인은 진짜 1박2일 덕분에 대박났죠

와 사진 좋네요 ~!!
사회초년생때 부산 여행갔을때 추억이 새록새록합니다 ㅎㅎ

저도 부산에서 대학다니고. .친구들 부산오면 관광시켜줄려는데 .. 부산이 생각보다 갈데가 많이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좋은 포인트 포인트를 잘 찾아가셨네요 ㅎㅎ

호오오떡!!
요새 윤식당이라는 곳에서 호떡을 디저트로 만들더라구요.
그거 보고 호떡 너무 먹고 싶었었는데
포스팅 보니까 더 먹고싶어요...ㅠ
배고파...

한국인 여행패턴 다 거의 비슷하겟지만
그래도 저는 부스트님과 참 패턴이 비슷하다고 우겨볼랍니다!!

소박한 떡뽀끼지만 가끔씩 생각나는 맛이죠 시장 떡볶이는 ㅠㅠ
부산 가서 추운 겨울날 친구랑 떡볶이랑 만두를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805.73
ETH 2642.8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