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즐거운 추석이 되길 바랍니다.

in #kr6 years ago




기다리고 고대하던 추석 연휴가 찾아왔습니다. 항상 피로에 지쳐있었던 것 같은데 마음놓고 쉴 수 있을 것 같네요.

얼마전에 다짐했던 일도 하나씩 차근차근 진행하려고요. 책도 읽고 백서도 들춰보규 블로그 글도 하나씩 쌓아놓으면서 말이죠.

어느 순간을 기점으로 암호화폐 시장이 꿈틀거려줬으면 좋겠는데 갑작 어제 리플이 급싱승하더라고요. 무슨 호재였을까요!? 궁금하긴 합니다.

다들 추석 잘 보내시고 맛난거 많이 먹고 지방을 쌓아서 우리 추운 겨울을 대비해봅시다.

Sort:  

How are you dear friends Your post day is so great that a lot of luck is coming to you. Your posts and articles are very beautiful.
Keep your posts up and running, great futures I can see that many of your posts are profitable. With your posts on your posts, you will get to the top of the development very quickly. You know, there are many beautiful and beautiful beautiful people. If you feel good then definitely follow me @bestrakibul2

지방 쌓아서 추운 겨울 대비...
곰도뤼~~~~~~

많이 먹고 열심히 지방 쌓아서
동면하면 안 될까요? ㅎㅎ
행복한 한가위 맞으세요.

ㄹㄸㅅ...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블로그 글 꾸준히 쓰시는거 보면 참 대단하십니다 ㅎㅎ 스팀잇도 하드포크 20이라는 뚜렷한 호재가 있으니 좀 올라줬으면 좋겠네요 ㅠ

500쯤에서 멈출 줄 알았는데 800을 넘고 오더군요. 리플 정도되는 코인이 쉽지 않은데....

저는 지방 축적은 이쯤해도 될 것 같습니다, 추석 날도 축적하려면...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 )

리플은 그저..ㅠㅠ
추석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