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강원도의 힘 - 에너자이저의 근원

in #kr6 years ago (edited)

에빵님 글에 이렇게 멋진 댓글이 달렸군요ㅎㅎ 그녀석에 대한 기억 슬쩍 엿듣고 갑니다. 저는 그녀석이랑 살고 있는데, 나이들어보니 그놈이 그놈입니다 ㅋㅋ

Sort:  

오호! 그녀석이랑 산다고 은근 자랑질하십니다 ㅎㅎㅎ 근데 부럽습니다 ㅎㅎㅎ

그런가요. 이미 "함께하는 자"와 "함께하지 못한 자"의 차이가 이렇게나 크네요. ㅎㅎㅎ 저는 그 녀석을 언제 길에서라도 우연히 만나서 커피를 마셔도 좋고 밥을 먹어도 좋겠네요. ^^

흑흑 그녀석은... 그녀석으로 있을 때 아름답다는 ㅋㅋ 우리 그녀석도 이쁘지만... 흐흐

북키퍼님의 그 녀석님은 행복하시겠습니다. 아니, 서로 행복하시겠습니다. ㅎㅎㅎ 사실 말씀처럼 저도 만날 일 없으니 이렇게 그리운 생각이 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9.70
ETH 2631.8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