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태경-김일성 가면에 눈구멍은 김여정이 뚫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 아침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개콘보다 재미있었습니다. 화요일 고정코너인 ‘핫태핫태’에 고 바른정당, 현 바른미래당(ㅋㅋ) 하태경 의원이 출연해서, 평창올림픽 미녀 응원단이 하키단일팀 응원 중에 썼던 가면이 ‘김일성’ 가면이라고 자신이 했던 주장을 계속해서 펼쳤는데, 우리의 귀염둥이 시사요정 김어준 선생께서 발라버리셨습니다. 기억을 더듬어 재구성 해보겠습니다.

BE9B7964-4848-4C82-B21C-6C58F3D28E13.jpeg

김어준(이하 김): 북한에선 아니라고 했잖아요.

하태경(이하 하)그럼 아니라고 하죠 맞다고 하겠어요?

김 : 그냥 미남 사진이라잖아요.

하 : 김일성 젊을 때 사진 보세요. 굉장히 미남입니다.

김 : 아니~ 응원단에서 북한 배우 누구라고 했잖습니까. 그냥 실수했다고 하시죠?

하 : 두사람 사진 비교해 보십시요, 김일성이랑 훨씬 닮았습니다. 김일성 엄청나게 잘생겼습니다.

김 : 지금 김일성 찬양 발언 하시는 겁니까?? 대한민국의 보수가?? ㅋㅋㅋㅋㅋ

하 : ㅜㅜ 그리고 그제 방송 들으니까 그럼 김일성 장군님 얼굴에 눈구멍을 뚫은걸로 뭐라 하시던데, 눈은 있어야 보이지 않습니까.

김: 아니 장군님 얼굴에 구멍을 감히 어떻게 뚫습니까?

하 : 아니 김일성 장군님도 응원단이 안보이면 안좋아 하십니다~

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 구멍을 응원단이 뚫었겠습니까?

김 : 아 그 가면 만든 공장에서 뚫었겠죠?

하 : 아닙니다~ 당에서 뚫었을 겁니다.

김 : ㅋㅋㅋㅋㅋㅋㅋㅋ 오! 북한 노동당에서? ‘좋아! 우리 응원단을 위해서 장군님 눈구멍을 우리가 뚫자, 자! 뚫어! 이렇게요?’

하 : 아마 그 최종결정은 김여정이 했을 겁니다.

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우리 할아버지지만 응원단을 위해 눈구멍을 뚫어야 해, 어서 뚫어!’ 이렇게요? ㅋㅋㅋㅋ
말도 안되는 소리 좀 하지 마십시오~~~!!

하 : 왜 말이 안됩니까?

김 : 그 노래 가사가... 복순이가 좋아서 몇달동안 집앞을 서성이다가 휘파람을 분다 이런 내용인데, 그럼, 김일성 장군님이 복순이가 좋아서 한참을 복순이 집앞에서 서성이다가 휘파람을 불었단 말입니까??

하 : 혹시 idol이 무슨 뜻인지 아십니까?

김 : 상징, 우상 이런 말이잖아요.

하 : 제가 볼 땐 김정은이 신 우상 체제를 만든다고 봅니다. 김정은이 상당히 똑똑한거죠!!

김 : 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지금이라도 인정하십시오. 잘못했다고! 참 나 진짜 ㅋㅋㅋㅋ

정말 한참 웃었지만 한심하고 한심합니다. 그래도 바른정당은 좀 나은 보수라고 믿었는데, 바른미래당 이라는 웃긴 이름으로 합당하더니, 점점 더 상태가 심각해 집니다.

마지막으로 정의당 김동균 부 대변인의 논평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한때는 독재정권에 맞서 조국 통일과 민주화를 꿈꾸던 열혈 청년이 어떻게 이렇게까지 돌변할 수 있는지, 세월이 참으로 무상하다"

"하 의원의 콘셉트가 뭔지 국민들은 충분히 깨달았으니 그만하기 바란다.”

Sort:  

하태경 의원 스스로도 느낌이 왔을거에요. 뭔가 자신이 사고쳤다는 느낌이 진작 왔을 겁니다. 그러기엔 상황이 너무 커져버려서 수습을 못하고, 그 결과 저런 억지스런 얘기를 하는 것이겠죠. 정치인은 명분 가지고 먹고 사는 사람들인데, 실수를 인정하는 것이 쉽지 않겠죠. 자꾸 변명하기보단 잠잠해질때까지 언론 피해 숨어 있는게 좋을듯 싶네요.

저도 그리 생각해요. 그래도 가도가도 너무 갑니다. 안타까워요.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해요!

어렵네요 어려워 ㅋㅋㅋ

요새 하는 짓거리들 보면 정말 한심해요 ㅜ

김일성 젊은시절 얼굴 별로던데.ㅋㅋㅋ
뽀샵을 너무 했군요 ~

ㅋㅋㅋㅋㅋ

참.. 잘못생각했다고 인정하는게 그렇게 힘든건가?싶네요. 자꾸 말이 바뀌는 것도 문제긴 하지만 잘못된건 확실히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으면 좋았을텐데요~

정치인은 그런가봐요ㅜㅜ

북한의 법을 안다면 절대 저렇게 할수가 없죠 노동 교화형일걸요 김일성 이나 그 집안의 사진을 훼손한다는건?? 진영 논리에 따라 오락가락 하는게 참...

내말이 그말입니다. 청문회때 그렇게 바른말만 하던 사람 어디갔나 모르겠어요

자기 말이 맞다고 우기기 위해서 갑자기 김일성 잘생겼다고 찬양을... ㅎㅎㅎㅎ

궁지로 몰리니까 우주로 간 케이스 ㅋ

가벼운 농담으로 시작한 것이 아닐까 믿어주고 싶습니다 ㅎㅎㅎ

ㅋㅋ 그럴까요

요즘 저분은 그냥 예능인인듯해요. ㅋㅋㅋ
보고 있으면 웃겨요.

웃기다가도 그 집단을 생각하면 ㅎ ㄷ ㄷ

그냥 일베관종 그이상도 그이하도 아닙니다. 생긴거보면 걍 욕나오죠..얼마전엔 지가 박보검 닮았다고 헛소리 시연했었죠.무슨 닮은꼴 어플에서 자기닮은 연예인이 박보검이래요.

ㅜㅜㅜㅜ 미치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17.29
ETH 2601.03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