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신청해주세요!

in #kr5 years ago

0c6fa260aec68af70d29245c23b7e9a2.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신청자분들을 모집합니다!

댓글로 '아낌없이 주는 나무 등록신청합니다!'를 써주시면 됩니다.

너무너무 어렵죠? ㅎㅎ

아낌없이 주는 나무에 등록하신 후에는 반드시 태그에 'thegivingtree'를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태그검색으로 하나하나 찾아다니며 반드시 보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신청자 분들은
@mistytruth 님, @eokkae 님, @peterpa 님, @socialview님, @realteck님, @ldsklee 님, @sesil 님, @tinker-bell 님, @culam92 님, @i2015park 님, @honeybread 님, @jsl416@sklara 님, @sdaragon9 @nphard 님, @jungjunghoon님,
@naha님 입니다.

Sort:  

응원합니다. ^ㅡ^

감사합니다 저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 등록신청합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 등록신청합니다!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응원합니다 ... .^^.

감사합니다! 저도 항상 응원합니다 ㅎㅎ

아낌없이 주는 나무 등록신청합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 등록신청합니다!
응원합니다~~~

풀봇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팔로도 했어요
아낌없이 주는 나무 등록신청합니다!

풀봇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보팅바가 생겨 풀봇으로 아낌없이 짱짱맨처럼 태그에 전부 보팅해 드릴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보팅을 포함한 발생하는 모든 이득은 스팀파워업에 사용하여 kr 커뮤니티에 보다 더 큰 기여로 연결시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아낌없이 주는 나무 등록신청합니다!
응원합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 등록신청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4114.77
ETH 2331.62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