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그만 태극기 붙이기 캠페인] 참여하시고 태극기 스티커 받으세요^^

in #kr5 years ago (edited)





source V세상 플랫폼





3.1운동100주년 기념 [안녕! 대한민국]


조그만 태극기 스티커를 집앞에 붙이고 3.1절과 같은 특별한 날 이외에도 일상속에서 친근하게 태극기를 만나고 나라를 사랑하는 의미를 생각하자는 캠페인 입니다.






스티커를 받고 캠페인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참여하기](https://volunteer.seoul.kr/campaign/view/1758)






조선의용대


3.1운동의 주인공인 독립투사들이 몸소 행하고 보여주었던 자원봉사의정신을 생각하며 일상에서도 친근하게 나라 사랑 의미를 새기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3.1운동 100주년 기념일인 3월 1일(금)에는 11시부터 17시까지 시청광장 캠페인 부스에서 캠페인 참여 서약 후, 태극기 스티커를 직접 수령할 수도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뽀돌입니다~^^ 태극기 붙이기 캠페인 서울시에서 한달간 시행된다고 하네요~ 위에 링크 따라가시면 서울이아니라도 태극기 스티커를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일은 풋살하고 회식에 주말까지 바쁠것 같네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서울 아니어도 준다그? 신청해야지ㅎㅎ
풋살 살살해 회식은 많이 먹고~ㅎㅎㅎ

ㅋㅋ 서울아니라고 안주는거 아니겠징?
넘 피곤하다 ㅋㅋ 계속 밖이야

정보감사합니다

넹 저도 감사합니다 :)

뽀돌 언니 좋은 정보 감사!
신청해야겠당^^
연휴 잘 보내여^^

ㅋㅋ 신청고공
호돌언닝 빡센연휴보내고있습니당
연휴 잼나게보내세요!!

태극기를 가슴에 품고... 다시
길을 나섭니다. 동해바다로^^

동해바다로 떠나시나요~^^
즐거운추억 만들고오세요~!!

이런 정보 완전 굿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넵~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

오늘하루 감사하며 보내자~!!

미세먼지 먹고 인간 공기 청정기가 되어도 좋아 ㅋㅋㅋㅋ

허팔터 고체하고 싶다 ㅋㅋㅋ

혹시 마산까지 보내주겠죠??

오늘 풋살 재미나게 하셨나요??

보내줄꺼같은데용? ㅋㅋㅋ 꼭 신청해보세용
풋살엄청잼있었어요 ㅋㅋ
아이고 엄청피곤하네요 빡신 일정을 보내고있습니다 ㅎㅎㅎ

신청하구 갑니당ㅋㅋ 저두 스티커 주세요!!!

ㅋㅋㅋ 시러요 안줄껀데요

뽀돌님 한참동안 우리 너무 조용했던거 같은데,,
ㅋㅋㅋ 왠지 뭔가 허전하다 했썽~~
뭐~~ 아무말이나 해보세요

좋은 정보감사 ~~ 여긴 중국이라 3.1절 분위기는 없지만
내 절대 그날의 의미와 그 역사를 절대 잊지 않겠소!!

아무말 ㅋㅋㅋㅋㅋ 끝? 이렇게 쓰면 혼나겠지?ㅋㅋ
왜 존댓말해 카카형? 나한테 뭐 잘못했지? 불어봐 ㅎㅎㅎ
앙 너무 바쁘다 ㅋㅋㅋ 낼은 글좀 써볼까!!

오늘은 귀하께 예를 갖추고자 합니다.
어제밤 잠을 설쳐 온전한 정신이 아니기에
그러하는게 좋겠다는 저의 소견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589.35
ETH 2628.6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