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천연 아로마 오일 두번째 이야기🌿🌱ㅣㅣ공부할 때 집중을 더 잘하고 싶어요ㅣ

in #kr5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90119_011029644.jpg

아로마테라피 1DAY 클래스





아로마 오일 고르는 방법과 주의사항은 이전포스팅을 참고 해주세요.





I레몬 오일의 효능 효과 I



강한 살균력과 공기 정화 및 소독 작용, 기관지 천식 및 독감에 효과, 집중력 및 기억력 향상 여드름 기미 주근깨 각질 제거 #아이들 시험 기간에 외투에 한 두 방울 톡 톡 떨어 트려 주면 ~ 집중력이 쑤욱! 기억력이 향상 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어른들도 해당 되겠지요? ^^




#기미 주근깨가 있으신 분들은 사용하시는 크림 30ml + 레몬 오일 6 방울 갈색통에 꼭 보관하시구 저녁에 주무실때 바르시면 되요. 낮에 사용하면 색소침착 얼굴이 타거나 화상을 입을 수 있으니 주의 하여 주세요! (라임,오렌지,레몬,그레이프 오일은 꼭 낮에 사용하지 마세요)




#매장에 손님이 들어 올 때 물건을 잘 팔고 싶으면 어떤 오일을 사용해야 하나요?
레몬 오일을 아로마 디퓨저에 함께 사용하시면 됩니다.
레몬 향이 뿜뿜 매출도 뿜뿜

( 아로마 디퓨저에 3, 4방울




#거래처랑 계약을 언넝 잘~ 할 수 있도록 하려면 어떤 오일을 사용해야 하나요?
레몬 오일을 아로마 디퓨저에 함께 사용하시면 됩니다.
ㅋㅋㅋ 끝나지 않는 질문공세.

( 아로마 디퓨저에 3, 4방울



참 쉽죠잉?






I페퍼민트 오일의 작용 및 효과I



피로회복, 순환계 흐름 호흡기 질환, 소화기 질환, 신경 장애, 해열 작용 남녀 노소 호불호가 없는 오일 : 실제로 페퍼민트 차를 마셔서 속이 안 좋을 때 효과를 본거 같아요.

화가 나서 속이 답답할 때 명치 쪽에
캐리어 오일과 1방울 혼합하여 마사지를 해준다.
두통이 있을 경우 관자 놀이에
캐리어 오일과 1방울 혼합하여 마사지를 해준다.
어깨 목 이 뻐근할 경우 캐리어 오일과 1방울 혼합하여 마사지를 해준다.
운동 후 근육 뭉친 곳에 캐리어 오일과 1방울 혼합하여 마사지를 해준다.



손 마사지에도 좋아요 소화가 안될 때 요기를 꾸욱!






I머리 냄새가 날때I

티트리 오일 1방울 + 샴푸 할 때 같이 사용해주세요


I머릿결 관리 할때I

샌달우드 오일 1방울 + 헤어 에센스
샌달우드 오일 1방울 + 헤어 트리트먼트 할때 같이 사용해주세요


I비염 있을 때I

유칼리툽스 3. 4방울 + 디퓨저에 넣어주세요





KakaoTalk_20190120_085158017.jpg

1DAY 클래스로 많이 배운거 같은데요, 숙면에 도움되는 천연 베딩 스프레이, 감기 예방 되는 스프레이도 만들구요 ㅎㅎ 잼있는 시간 이었던거 같아요!! 티트리 오일이 세계2차 대전에 상비약으로 사용 되었던 사실 ..........아시나요??@asinayoㅎㅎㅎ 주말 향기롭게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fgomul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gomul님의 [급만남커피밋업#2] 히든 밋업; 인생 첫 스팀잇 밋업

center>

2019년 1월 15일 낙성대 with bbooaae/em>


01 급만남보다 더한 급만남 성사! - 전 성덕(?)입니다.

눈치챈 사람도 있겠지만 감기처럼 불쑥...

오일이 정말 쓸데가 많네요ㅎㅎㅎ

ㅋㅋㅋ 그쵸 은근 많더라구요! 하루에 저렇게 많이 배웠답니다!!!
더이상 머리에 안들어 오더라구용 ^^

뽀돌누님은 정말 뭐든 열심히네^^
주먹크기 빼곤 다 멋짐
매직다이스가 왜 하필 광고?
2스팀 깔끔 기부하고 옴 ㅋㅋㅋ

ㅋㅋ 내 주먹 왕주먹!!
카카형 난 매직다이스 그런거 몰라 ㅎㅎㅎㅎ
나한테 기부해 차라리 !!
주말 잘 보냉 ^^

그래서 현피왕 한방만 맞으면
골로 갑니다요.
내주먹은 작은 돌주먹 ㅋ

아주 유용한 정보네요.

ㅋㅋ 롱다리님~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뽀돌형님께서 어찌 이런 여성스런 포스팅을!! 'ㅁ '!!! ㅋㅋㅋㅋ
우리 매장에 레몬오일 디퓨저 하나 놔야겠넹 ㅎㅎㅎㅎ

ㅎㅎㅎ 뉴위즈 형~ 나 인스타 안하는뎈ㅋㅋ 매장인스타에 제가 항상 좋아요 누릅니다 ~!!
나 원래 여자여자하거든 ㅎㅎㅎㅎㅎㅎㅎ
빨리 레몬오일을 사시옹~

역시 의리의 뽀돌형님!! ㅋㅋㅋㅋ 보답으로 나도 스팀잇 잘 안하지만 매번 와서 보팅 눌러줄게!! ㅎㅎㅎ
그리고 레몬오일은 매출 좀 일어나면 구매 가즈아!! ㅎㅎㅎ

ㅋㅋㅋ 뉴위즈형 항상 고마워 하고 있엉 형이 글이 없어서 내가 보답을 못할뿐 ㅎㅎㅎㅎ 사장님 커피잼 20개 대량 주문도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전.. 집중력이 항상 약한데...아로마 오일의 도움을 받으면 좋아지려나요??

앗! 그러시군요 ㅎㅎ 저도 그렇답니다. 레몬 오일 향을 맡으니
정신이 좀 맑아지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아로마 오일 사용 추천 드릴게요 ^^

아늬 레몬오일 만병통치 오일 아닙니까?ㅋㅋㅋ
집중력도 높이고 기미 주근깨도 없애고 매출도 높여주고 거래처 사람도 홀리는 마법의 오일
당장 장바구니에 집어넣으러 갑니다..ㅋㅋ

ㅋㅋ 만병통치는 페퍼민트가 더 가깝지 않을까 합니다.
상큼한 다가올 봄과 어울릴꺼같아요 :)

maikuraki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21] KR 커뮤니티 출석부

...r> mimistar 구워나오는 숯불갈비 bbooaae/td> 너와 헤어지고 싶다 feelsogood (...

효과가 있으면 사용해볼 의향이 있는데

효과있는데 ㅋㅋ 요즘 내가 잠을 잘잠 ㅋㅋㅋ
계속 잠만 잠

kibumh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2019 올해의 바람은?] 릴레이 참여!! 카카는 뭘 바라나?

...dolbak행님은 소주만 사고 안주는 나중에 결정하기로 했는데
안주도 사야하고... 그 술자리에 꼭 오겠다한 bbooaae뽀돌누나는
맥주 3잔 못마시면 빼는걸로 ㅋㅋㅋ<농담>
모두들 고맙고!사랑하고!! 감사해!!!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