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올해의 바람은?] 릴레이 참여!! 카카는 뭘 바라나?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 형아들

3jpR3paJ37V8JxyWvtbhvcm5k3roJwHBR4WTALx7XaoRovaLPqpcDW5whL64ARAM5cS8niiE6LZS9bvzDWAh8asYYiBGxQwBcYGYd415jdqQ2YtC2k7F77r59puBDzQvFTd18.jpg
우선 황금돼지 복 받구~~ [출처 모름 퍼왔어요]

2019년이 벌써 20일 지났네 ??
이 글은 @starjuno님이 시작해서 건너건너 @hodolbak행님이 날 추천해서
여기까지 왔네.~~
아래 참고글~~ 행님들도 스팀잇 좋은 친구들 올해에 바램을 응원해줘
@starjuno올해의바램은?
@hodolbak (호돌박 행님) 추천 호돌박행님의 바램은

아주 오래전 8개월전에 한 포스팅이 기억이 났어
너의꿈은 뭐니?
이 포스팅인데 지금 내가 어느정도까지 왔는지 중간점검하는 기회가 됬어?
정신 바짝 차리고 차근차근 잘 만들어 보려구,

#1 웃음

가족에 웃음 , 친구에 웃음 , 건강한 웃음
내가 자는 방엔 가족들 자신이 12장 액자에 담겨있어.
자기전에 보고 일어나서 항상 보는 사진들.. 거기에 딸아이에
4살정도때 찍은 하회탈같은 웃음을 진 사진이 있는데 그냥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사진이지.~~ 아주 오랜시간 그렇게 웃어본적이 없는거 같아. ~~
그래서 올해는 가족들과 친구들과 그런 웃음을 만들어 보고 싶어.
난 웃음주는 몸개그,, 무언가를 내가 노력해서 그런 웃음을 만들어 보고 싶어
올해 정말 많이 웃고 싶다가 첫번째 바램이고 내가 만들어야 할 일

#2 꿈목록 꾸준히 실천하기

1.인세수입 1000만원/월 (2023년)
2.양가 부모님 집 지어드리기 (2023년)
3.가족과 2주 자유여행 (2020년)
4.친구들 사장 만들기 (2025년)
꿈목록을 이젠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체크해야 겠어.
아주 간절해야 하는데. 아주 간절하지 않은것 같아.
그러니 체계적이고 구체적인 일정표가 없지~~
일할땐 시간단위로 체크하는 성격인데.. 내 꿈이 소중하니 우선 내꿈에 일정계획표를
만들고 할 일도 하나하나 .... 그래서 내 꿈 실현에 집중해야 겠어

1번 사항에 너무 많은 것들이 포함되어 있어
나열하면 엄청 많아

  • 가족과 더 많이 시간 보내기
  • 딸아이 개춘기(사춘기전) 이쁘게 넘어가기
  • 와이이프 하고 싶은일 찿기 (지금은 운동만)
  • 아버지,어머니,장모님 함께 여행가기
  • 친구들과 정말 친구되기
  • 건강하기(몸도 마음도)

이렇게 욕심이 많아서야~~
난 바램도 만들어 나간다고 생각해.
바램을 위해 내가 뭔가를 했을때 그 바램이 나와 가까워 지는거라서..
계획세워 일정대로 차근차근 잘 하는거 내 장점인데.. 정작 일 빼곤
나와 나의가족 그리고 주변에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그 장점을 살려본적도
노력해 본 적도 없는 것 같네.. 올해는 일도 중요하지만 일을 벗어나 나에게
소중한것에도 신경을 써야 할것 같아. 그걸 잘 시작하는 것이 나에 큰 바램이야

음~~ 누굴 지정하지?? 최근에 내가 많이 스팀잇 활동을 못해서 딱 하고 지정하기가
뭐하네.. 지정하려고 했던 사람은 이미 했고..

그래도 지정하자면

  • 백만불짜리 편한미소 @epitt925 팥쥐형!!
  • 궁디브이 @ioioioioi 오이형?? 근데 이형 요즘 12시간 가까히 일한데서 힘들꺼야!!
  • 책읽어 주는 멋쟁이 아빠 @ravenkim 갈까마귀 이행님도 추천!! 요즘 책읽어 주는 모습 굿~~

ㅋㅋㅋ 이렇게 하다보니 미미별님 , 딜딜님 , c 스골행님에 달콤이형
소몰이,필형 뭐 너무 많는데??? 다해!! 다해!! 응원하러 갈테니까~~
요즘 많이들 뜸해져서.. 혹시 해보겠단 형들 댓글 주면 내가 엄청 사랑할꺼 알쥐~~

그럼 모두들 바램 꼭 이루어지길 바라고

이 재미진 릴레이를 진행해준 @starjuno 주노님 고맙고 감사하고
@hodolbak행님은 소주만 사고 안주는 나중에 결정하기로 했는데
안주도 사야하고... 그 술자리에 꼭 오겠다한 @bbooaae 뽀돌누나는
맥주 3잔 못마시면 빼는걸로 ㅋㅋㅋ<농담>

모두들 고맙고!사랑하고!! 감사해!!!
모두들 올해 바라는 모든일 이루어지길 진심으로 바랄께^^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카카형의 부름에 답해야지 ㅋㅋ
올해 소원 모두다 이루어질거야~!!

아프지 말기 를 건강하기로 바꾸자!! ㅎㅎ

이번주도 즐겁게 보내~^^

고마워 역시.팥쥐형
건강하기로 바꿨어.
긍정적인 표현 아주 굿
미리 팥쥐형 바램을 응원해

지정된 거 영광이야 형ㅋㅋ

축하 드립니다. ㅎㅎㅎㅎ

축하 고맙습니다. 아직 안하셨다면 다음 주자로 형 지목하고 싶습니다.ㅋㅋ 괜찮겠지요?^^

콜이에요. 라벤킴형 ㅎㅎ 감사합니다.

😄😊😘😚👍👍

영광이라 해줘서 정말 고마워형!!
형에 2019년 바램을 아직 못 봤지만 지금부터 응원 시작~~

친구들과 정말 친구되기

내가 형의 친구가 되어줄게
외로워 하지마 ㅋㅋ
내가 막 까불어도 다받아줘서
고마워 새해에는 더 까불게.
형 태그 kr-gazua ㅋㅋㅋ

누나잖아 칫
ㅋㅋ 까불기 끝판왕을 보여줘 ㅋ
이런 태그틀렸네. 왕세심 ㅋ

황금돼지라 추천,보클 꾸욱~

ㅋ 황금돼지 매력적이죠

꿈목록 달성 화이팅입니다! 스몬 토너먼트 우승 이런 것도 추가될지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토너먼트 우승 한번 해보고 싶네요
허접실력이라.. 장비좋아도 소용이 없어요 ㅋ
열심히노력해 보겠습니다

앞으로 10년은 후딱 지나가겠습니다.
그저 시간이 부럽습니다. ^^

방울행님.
요즘 1년이 너무 빨라요.
해놓음것도 없는데 말입니다
올해는 하나하나 적어놓고 체크하며
보내야지요.
행님도 아직 한참이시잖아요.
50년 남았습니다 ㅋ 아님 더 이상

언제나 행복을 주는 카카~~

롱다리행님 행복을 느꼈다면 저도 완전 행복^^

하회탈처럼 웃는 일이 많으면 좋겠어 진짜 ~^^
스몬 넘 열심히하면 몬스터 닮을건데 조심해 ㅋㅋ

미미별님도~~
미미별 지정하려고 했는디
요즘 뜸해서 부담될까봐~ 지금도 출장가려 비행기안
새벽같이 나왔네.. 올해는 그렇게 하회탈처럼 많이 웃을께
미미별도 매일매일 웃는일만 생기길 바래

돼지감자인줄알고 놀랏잖아요 ㅎㅎ

ㅋㅋ 돼지감자는 뭐에요?
난 저게 진짜 금인지 궁금?
중국이라 진짜 금일수도 있어요 ㅋ

웃음 안에 건강과 행복도 들어가있네
카카형, 원하는 것들 이뤄가길 바래~ 응원할께

필형에 응원 완전감사
형도 올해 바라는거 모두 이루길.
황금돼지같은 복도 받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