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천연 아로마 오일 첫번째 이야기🌿🌱ㅣㅣ아이가 잠을 못자요ㅣ

in #kr5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90119_011029644.jpg

아로마테라피 1DAY 클래스





안녕하세요 뽀돌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아로마테라피 1DAY 클래스를 다녀왔어요. 5개월이 아직 안된 아기를 데려온 친구도 있었어요~ 아로마 효과 인지 엄마가 수업에 집중할 수 있게 잠도 잘자고 너무 협조를 잘해줬어요~ 역시 제가 안아 줬더니 울지 않더라구요. 이모를 알아보는 구나 ㅎㅎㅎ 2시간 동안 즐겁고 유쾌한 시간이었어요. 예민한 피부를 가진 저는 오래전 부터 화장품에 주로 오일을 섞어서 쓰는데요 다양한 용도로 쓰일 수 있더라구요~ 먹지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I아로마 에센셜 오일 사용 시 주의사항I



100% 에센셜 오일을 사용할때는 캐리어오일(베이스오일)에
희석하여 사용해야합니다.

KakaoTalk_20190119_011030500.jpg

다양한 오일 종류가 있었어요




캐리어오일은 (아몬드 오일, 코코넛 오일, 호호바오일, 포도씨유) 입니다.

KakaoTalk_20190119_011030089.jpg

맨 오른쪽이 캐리어오일입니다



사용 전 캐리어오일에 2% 정도 희석한 후, 팔안쪽과 귀 뒤에 미리 패치 테스트를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지,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나지 않는지 미리 확인하여야 합니다.
저는 아르간 오일이 맞지 않아요


임산부, 여성암환자, 여성호르몬 환자(여성호르몬 오일사용 절대 하지 말아야 함)
고혈압, 저혈압, 간질환자는 에센셜오일 사용에 특히 주의 하여야 합니다.

용량을 정확히 지켜 사용한다 과다 사용시, 피부염 두통이나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다.
어린이는 양을 조절하고 3개월 미만 아기에게는 사용 하지 않는다.

  • 3개월~ 7세는 어른의 1/4, 7세~ 16세는 어른의 1/2
    연세가 많거나 지병이 있으신 분은 어른의 1/4


같은 오일을 짧게는 3주, 길게는 3개월 이상 사용하면 간이나 신장 독성이 축적된다. 각성 효과로 부작용을 방지 하기 위해 휴직기가 필요하고 오일을 다양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다.

오일은 빛에 약하므로 차광병(갈색병)에 보관하고,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한다.

향을 직접 코에 대고 맡으면 안되고 멀리서 맡아야 합니다.





I아로마 에센셜 오일의 작용 및 효과I


에센셜 오일 향들은 코를 통해 대뇌의 중추신경계 열쇠를 풀어주어 인체 중추 신경계 전반에 걸쳐 조절 작용하여 심리적, 신경적 작용 효과로 이어지게 되며 목욕, 마사지 등 피부를 통해 곧바로 체내 전체 장기 속으로 흡수 됩니다. 또한 호흡을 통해 흡수되는 모든 향 성분들은 폐를 통해 곧 바로 혈관으로 녹아 들어가 최종적으로 인체에 중요한 장기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I아로마 오일 제데로 고르는 방법I


  • 학명을 꼭 확인해 주세요 어디서 온 오일이니?

KakaoTalk_20190119_011031328.jpg

학명 : Lavandula angustifolia


  • 100%도 사진에서 보이시죠?

  • 소비기한을 확인해주세요


KakaoTalk_20190119_011030858.jpg

병 아래 소비기한을 확인 하실 수 있어요





I라벤더오일 제라늄오일I I 라하 꿀 잠 재우기I



@ayogom님 아기 라하가 잠을 잘 못잔다고 해서 아시다시피(?) 아요곰님 포스팅 하실 때 라하 재우고 올게요 라는 글을 보셨을꺼에요. 실제로 같이 클래스 참여한 친구의 아기는 시작하기전에는 졸려운지 칭얼거리다가 꿀잠 자더라구요 ㅎㅎㅎ 아기에게 라벤더나 제라늄 오일 딱 1방울과 캐리어 오일을 섞어서 전신 마사지해주세요. 오일 용량을 꼭 맞춰서 해주세요.

신경 안정 성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서 심리적 안정을 도와줄꺼에요. 디퓨저에 오일 2-3방울 떨어트려서 두시면 천연 디퓨저로 활용 하실 수 있으실 꺼에요 불면증 완화 항우울 항두통 효과가 있어요. 운전 중에는 사용하지마시구요

여성 호르몬 수치가 높은 오일이기 때문에 생리증후근pms, 생리통 심할때 오일1방울과 캐리어오일을 섞어서 배를 마사지 해주면 진통을 완화해주는 작용을 한다고 하네요. 여성암환자분 임산부는 피해주시는거 잊지마시구요.




1day 클래스에서 필기를 깨알같이 하고 왔네요 ㅋㅋㅋ 다음에는 아이들 학습효과에 도움을 주는 오일과 헤어에 좋은 오일 중요한 계약이 있을때 무슨오일이 과연 도움이 될지 알려드릴게요. 수업시간에 계속 질문했던거 같아요
ㅎ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kibumh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스팀이 400원대 진입했군요! ㅎㅎ(뻘짓 진행사항)

bbooaae 누님 독거형좀 어떻게 해봐!!
중국에서 말하는 꽌시이용 ㅋㅋㅋ
난 안준데요. ㅜㅜㅜ
고래꿈은 ㅋㅋ 역시 스몬부업에 카드팔이로~~

정말 잘 모르는 부분이다 보니 들어도 무슨 말인지 어렵군요.. 저에겐 ㅎㅎ

ㅋㅋ 내일은 쉽게 설명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당!!!
내일두 놀러와주세용 ㅎㅎㅎㅎㅎ

오오 신기한데요? 아기가 잘 잠든다니 확 관심이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신기의 명약입니다. 어서 주문하세요 ㅎㅎㅎㅎㅎ

저에게 보내주신게 여기가서 만든거였군요^^ ㅎㅎ 맞죠?

같은 오일을 짧게는 3주, 길게는 3개월 이상 사용하면 간이나 신장 독성이 축적된다. 각성 효과로 부작용을 방지 하기 위해 휴직기가 필요하고 오일을 다양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다.

신장 독성이 축적? 번갈아 가면서 사용해야겠군요! ㅎㅎ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뽀돌님^^

ㅋㅋㅋㅋㅋ 들켰네용 넹 맞아요 ^^
독거님 3개월안에는 매일 같은 쓰셔두 되요 괜찮아용 ㅎㅎㅎㅎ
걱정마세용 향이 맞지 않으시면 탈취제로 그냥 막 뿌리시면 되요 ㅎㅎㅎ
제가 감사합니다 ^^

좋은정보감사드립니다.

넹 ㅎㅎ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

fgomul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gomul님의 [급만남커피밋업#2] 히든 밋업; 인생 첫 스팀잇 밋업

center>

2019년 1월 15일 낙성대 with bbooaae/em>


01 급만남보다 더한 급만남 성사! - 전 성덕(?)입니다.

눈치챈 사람도 있겠지만 감기처럼 불쑥...

fur2002ks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스팀이 400원대 진입했군요! ㅎㅎ(뻘짓 진행사항)

...eimagine kiwifi replayphoto ubuntuda hodolbak futurecurrency bbooaaedarkhorse81 naha banguri gasigogi joajina00 romi matt788587 l...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6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진작알았음 별이 애기때 쓰는건데 ..ㅋ지금은 잘자네~
나중에 집중력 높이는거 그거 알려줘 ㅎㅎ
나 지금 오일 잘못 발라서 이마가 못난이됐어 ㅠ

ㅋㅋ 지금 잘 자서 다행이넹 애기들은 잠을 잘 못자나봐~
내일 2탄 들어가겠습니닷!
무슨 오일 발랐길래 ㅠ-ㅠ 뾰루지에는.티트리 오일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어요 ^^;;
너무 섬세한 포스팅예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넘 어렵게써놨놔요 ;;;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