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ㅣ🌿🌱천연 아로마 오일 두번째 이야기🌿🌱ㅣㅣ공부할 때 집중을 더 잘하고 싶어요ㅣ

in #kr5 years ago

뽀돌형님께서 어찌 이런 여성스런 포스팅을!! 'ㅁ '!!! ㅋㅋㅋㅋ
우리 매장에 레몬오일 디퓨저 하나 놔야겠넹 ㅎㅎㅎㅎ

Sort:  

ㅎㅎㅎ 뉴위즈 형~ 나 인스타 안하는뎈ㅋㅋ 매장인스타에 제가 항상 좋아요 누릅니다 ~!!
나 원래 여자여자하거든 ㅎㅎㅎㅎㅎㅎㅎ
빨리 레몬오일을 사시옹~

역시 의리의 뽀돌형님!! ㅋㅋㅋㅋ 보답으로 나도 스팀잇 잘 안하지만 매번 와서 보팅 눌러줄게!! ㅎㅎㅎ
그리고 레몬오일은 매출 좀 일어나면 구매 가즈아!! ㅎㅎㅎ

ㅋㅋㅋ 뉴위즈형 항상 고마워 하고 있엉 형이 글이 없어서 내가 보답을 못할뿐 ㅎㅎㅎㅎ 사장님 커피잼 20개 대량 주문도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