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ive] 보육원아이들의 물품후원을 받습니다 (2)

in #kr6 years ago (edited)

give 메인화면.jpg




안녕하세요 뽀돌@bbooaae 입니다.




#1. 기부금액 사용처 : @ukk 님이 서대문 보육원에 다녀오셨습니다




#2. kr-give 태그


댓글에 안쓰는 아이들의 깨끗한 물품(옷 신발 장난감 책)의 사진과 함께 가격을 올려주세요.

가격은 (1~5SBD) 까지 측정 가능합니다 (배송비 지원이라고 생각해주세요)

아이들의 연령대는 0세에서 3세입니다.

저의 사비로 @steempayco 로 결제 하겠습니다.( 모자르면 @ukk 님한테 말할래욤)

기부를 해주셔두 됩니다.




#3 #kr-give 글의 보팅의 보상은 모두 보육원아이들에게 좋은 곳에 사용하겠습니다.

첫번째 #kr-give 글의 페이아웃 시점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보팅해주시고 도와주신분들 감사드립니다.




#4. 기부댓글양식

  • 스팀잇아이디

  • 물품명 : 제품 / 스달 / 스팀

  • 희망가격 : 0 ~ 5스달

  • @steempayco 링크 or @steempayco QR 코드




#5. 기부댓글 확인 후

  • @steempayco금액 전송완료 -> 아래 주소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32길 41 [송파노인종합복지관 여성안심택배보관함]

  • 고객센터 : 1:1 VIP 상담센터 보내주시고 이쪽으로 연락 꼭 주세요. 48시간안에 찾아와야해섬

https://open.kakao.com/o/sfIrqhU




#6. 기부댓글 예시




#7. @steempayco QR 코드 링크 만드는 방법입니다.


KakaoTalk_20180918_103335756.jpg


KakaoTalk_20180918_103336280.jpg

  • 회원가입후 instant sell -> 금액, 아이디 -> creative invoice -> QR 코드 or 링크를 복사해주시면 됩니다.




#8. <애기 요정 모자 뜨기 클래스>

10월 5일 첫번째 금요일날 열릴 예정인데요 (시간은 참가인원에 따라 조정하려구요)

모자를 만들어주면 따뜻하게 보내지 않을까 싶어서요. 인형뽑기를해봤는데 쉽지가..않아요

  • 준비물 : 두 손과 완성하겠다는 의지

  • 난이도 : 하 ★☆☆☆☆ ... 제가 못만들어서 부탁했습니다 젤 쉬운걸로

  • 참가비 : 재료(1인 기준) : 울리 베이비 실 1타래 4,800원, 대나무줄바늘(5mm) 500원 = 5,300원

장소비용이랑 합쳐서 인원이 정해지면 담주에 공지하겠습니다.

  • 모집인원 : 접수는 9월26일까지 받겠습니다.

  • 강사 : 레첼킴님 ! @imrahelk 뜨개질 한번도 안해봤다고 해도 ok, 기본코 잡아드린다고 하시네요.

후 제가 그리 쉬운 사람이 아니라 저땜에 고생하시듯.

이런느낌입니다.



KakaoTalk_20180914_170156592.jpg



#9. #kr-give 에 도움을 주신분들 진심을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대문 보육원 아이들에게 잘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

Sort:  

형아 좀만 기다려줘 나 글 열심히 써서 기부할께 ㅋ

ㅋㅋㅋ 형 이미 보팅해줬자남ㅋㅋㅋㅋ 그럼 됐지

하도 보팅 난사하고 다녀서 보팅이 도움이 하나도 안되자나...ㅜㅜ
기댕교봐 나 지젤형아한테 우간다 기부한번하고 다음주에는 형아한테 기부할께 ㅋ

good post. I like it!!

보팅좀 해주세요 ㅋㅋㅋ

착한 뽀돌형을 위해 5스팀 쏠게~♥

댓글 양식좀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저한테 보내주시면 @ukk님에게 전달하겠습니다.

와 보팅도 안하고 댓글만 다네

땡차모 글도 안읽었어 형 혼내줘..ㅠㅠ

오류 수정중 이라는 내용만 봤을듯ㅋㅋㅋㅋ

형 댓글 안달았음 다시 안오는건데 쳇...

ㅋㅋㅋㅋ 지금상황에선 안오면 형만 ㅈ어말 이상한 사람 되는거야

형 정말 스윗해!!!!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꼭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어떤것이요?ㅋㅋ???

정말 멋지다!!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우헹헹헹헹 ㅋㅋㅋㅋㅋ 제가 뭘여..ㅋㅋㅋ

앜ㅋㅋㅋㅋ 샘플 만들고 있었는뎈ㅋㅋㅋㅋㅋ
그리구 저 모양으로 만들꺼 아니라눙,,ㅋㅋㅋ
빨리 만들어 보께여...

넹넹넹 세상에서 젤 쉬운걸로 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저 애기 모자 뜨기 참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감사합니다 참여인원 1.

imrahelk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imrahelk님의 작업일지#1 고양이 뜨개 모자 ฅ^•ω•^ฅ




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10월 20일(토) ~ 21일(일) 킨텍스에서 열릴 예정인 서울금손페스티벌 소식을 알리면서 작업일지를 올리겠다고 했었는데요...오늘은 그 첫번째로 뜨개질로 만든 고양이 모자를 가져와 봤습니다...

pooka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ooka님의 [그림 그리기] 미이라 그리기

...리스트에 올려 드립니다 :)
낙서를 공유하면서 소통해요^_^b
imrahelk
pill.atmos
greenlatte
kyeongah
wisecat
bbooaaepimpawee
jisoooh0202
pooks x doodle

뽀돌형이하는데 도와야지~!!!
5스팀 기부하겠습니다
어디로 보낼깝숑?

@epitt925
5스팀

@bbooaae 로 보내주시면 @ukk님을 통해
서대문 보육원에 전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onhh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onhh님의 산책 산책 : Apple footstool #4 (완성)

...사진을 찍지 못해 아쉽지만







곧 제 손을 떠날 예정이기에 ㅎㅎ
이제 뽀돌 bbooaae님의 작업으로!










좋은 주인님과 잘 지내길!

--...

우리 애기가 좀 크면... 나중에 드릴 수 있는거 드릴께요
깨끗하게 써야겠네요... ㅎ

ㅎㅎㅎㅎ 말씀이라도 감사합니다!!
제가 기다리고있을게요 찜찜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27.39
ETH 3259.1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