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그리기] 미이라 그리기

in #kr6 years ago
돌아온 몬스터 시리즈

드라큘라 와 프랑켄슈타인에 이어서

미이라 입니다 :0

영화에선 좀비 처럼 나오지만 전 귀욤진 미이라로 그려 봤어요^^

20170105-1-0-1.jpg

1 - 눈을 그려 줍니다. 순서라고 할게 별로 없네요

20170105-1-0.jpg

2 - 붕대를 그려 주세요

20170105-1-1.jpg

3 - 눈에만 포인트로 색을 넣어주고 글씨를 써 줍니다.
쉽죵? ㅎㅎ

몬스터모음.jpg

이렇게 해서 세명의 친구들이 만났네요 :)

그림이라고 하면 좀 부담감이 들 수 도 있는데요
전 낙서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끄적이는걸 좋아 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남겨 주시면
소환 리스트에 올려 드립니다 :)
낙서를 공유하면서 소통해요^_^b

@imrahelk
@pill.atmos
@greenlatte
@kyeongah
@wisecat
@bbooaae
@pimpawee
@jisoooh0202
@pooks x doodle

Sort:  

Hi @pooka, I'm @checky ! While checking the mentions made in this post I noticed that @pooks doesn't exist on Steem. Did you mean to write @pooka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오 심플한것 같은데 다갖추었네요ㅎㅎ

포인트만 잡았어요 ㅎㅎ

처음에 검은 색 팔인가?했는데 눈이랑 얼굴이였군요!!ㅎㅎ 새로운 스타일인데요? 매력있어요!!👍🏻❗️

그쵸 ㅎㅎ 처음 그림만 보면 이게 뭔가... 싶을거에요^_^b

4번째 친구는 누구일까오?

4번째는 바로바로!!! 기다려주세요 ㅋㅋ

아무무 같네요!

아무무가 뭔가요 ㅎㅎ
이름인가요?

오늘도 귀여운 몬스터 :)
할로윈에는 다같이 모여서 파티하는것인가요?ㅎㅎ

할로윈 시리즈로 하나 그린건데 세친구들이 되었네요^_^

틈새사이로 비추어지는 눈이라는
사실을 스크롤을 내리면서 이해하게 되었네요 ㅋㅋ

잘 보고 갑니다.

ㅎㅎㅎ 저도 제가 그린게 아니였으면 뭔가 했을거에요 ㅋ

할로윈이 곧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월인가요? ㅎㅎㅎ
1년도 금방이네요 ㅡ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58.74
ETH 3273.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