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일지#1 고양이 뜨개 모자 ฅ^•ω•^ฅ

in #kr-craft6 years ago (edited)

297150-P74JUF-528.jpg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10월 20일(토) ~ 21일(일) 킨텍스에서 열릴 예정인 서울금손페스티벌 소식을 알리면서 작업일지를 올리겠다고 했었는데요...오늘은 그 첫번째로 뜨개질로 만든 고양이 모자를 가져와 봤습니다!

사실 부피가 큰 제품은 잘 만들지 않는 편이예요. 테이블에 제품을 올려놓을때 생각보다 자리를 많이 차지해버리면 물건 놓기가 힘들어서..ㅠㅜ 하지만 그럼에도 만든 이유는!! 이번 서금페의 테마가 "할로윈"이다 보니 기존 판매제품 외에 추가적으로 만들어 구색을 맞춰야 하기 때문입니댜..

거창한건 아니지만 또 너무 튀는것을 만들 수 없는 관계로 고민고민 하다 고양이 모자로 낙찰봤습니다! 때마침 목도리를 만들려고 사놨다가 목도리가 되지 못한 괜찮은 실이 있었기도 했구요ㅎ


KakaoTalk_Moim_4yb7KfFIevOvUL05ox4LF2z5op0hAC.jpg

뜨개 과정을 동영상으로 찍을까 했다가, 제가 한자리에서 뭘 꾸준히 하는 작업 스타일이 아니여서 실to the패...ㅋㅋㅋㅋㅋㅋ 보시는 바와 같이 기본뜨기와 기본뜨기로 머리를 두를 수 있는 만큼 길게 뜹니다! 전체샷을 찍기가 애매해서..(사실 작업책상 정리를 못함ㅋㅋㅋㅋㅋㅋ) 반절 싹뚝 잘라봅니다.


KakaoTalk_Moim_4yb7KfFIevOvUL05ox4LF2z5ooYDhU.jpg

길께 뜬 것을 반절 접어서 뜨개용 바늘로 꼬매줍니다! 뜨개용 바늘로 꼬맬때는 가능한한 쭉쭉 땡겨서 꼬매주어야 모양을 잘 잡을 수 있습니다! 뜨개바늘은 일반 바늘 보다 끝이 뾰족하지 않아서 바늘이 들어갈때 사이사이를 잘 잡아서 꼬매야 예쁘고 티 안나게 꼬맬 수 있어요:)


KakaoTalk_Moim_4yb7KfFIevOvUL05ox4LF2z5ooTXqy.jpg

완성! 참 쉽죠...?ㅎㅎㅎㅎㅎㅎ 고양이의 귀를 위에 모퉁이 안쪽도 꼬매야 하는데, 귀를 바짝하게 만들면 뭔가 쓸때 부담스러울까바-이미 고양이 모자라는게 무난스러울 수 없는 비쥬얼이지만, 그래도 성인용으로 만들어 본것이라- 최대한 무난을 추구하여 보았습니다.

이게 왜 고양이지? 하고 감이 안오시는 분들을 위해 착용샷까지 준비해보았습니다..ㅋ


KakaoTalk_Moim_4yb7KfFIevOvUL05ox4LF2z5ooSAaS.jpg

여러분의 안구 보호를 위해 그림처리를 해보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착용하면 이렇게 고양이 귀(처럼 생긴게)가 쨘! 하고 보이는 모자입니다:)

이제 가을 이고 선선하니 뜨개모자 많이들 쓰고 다니실꺼 같아 준비해 보았습니다..ㅎ 아이들과 같이 맞춰서 쓰면 예쁠꺼 같지만, 역시 구색 맞추기 용이라 많이 만들지는 않을것 같습니댜..





뽀돌님의 #kr-give 태그 진행중 하나로 10/5 < 애기 요정 모자 뜨기>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뜨개질 한번도 안해본 초보자도 만들어 볼 수 있도록 준비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_ _)꾸벅

자세한 사항은 뽀돌(@bbooaae)님의 포스팅[#kr-give] 보육원아이들의 물품후원을 받습니다 (2)을 참고 하여 주세요!


KakaoTalk_Moim_4yb7KfFIevOvUL05ox4LF2z5op1VTA.gif


Sort:  

ㅋㅋㅋㅋ 얼굴은 왜 가렸어???ㅋㅋㅋㅋ

춤 춰줘 얼릉 ㅋㅋㅋㅋ

안구 보호차원에서 가렸다고 썻자나 바부얔ㅋㅋㅋ
나 오늘 수업가야되서 피곤해 춤은 다음에 출께ㅋㅋㅋㅋ

전 작업일지... 라고할것도 없습니다..ㅋㅋㅋ 끝.

오늘 모여서 하는거 올려보ㅅㅔ요ㅎㅎ

재주꾼이여요^^

재주 하기엔 부끄럽니습니다...ㅋㅋㅋㅋ

pooka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ooka님의 [그림 그리기] 미이라 그리기

...아 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남겨 주시면
소환 리스트에 올려 드립니다 :)
낙서를 공유하면서 소통해요^_^b
imrahelkpill.atmos
greenlatte
kyeongah
wisecat
bbooaae
pimpawee
jiso...

soonhh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onhh님의 산책 산책 : Apple footstool #4 (완성)

center>
레첼 imrahelk님과의 만남을 이틀 남기고
어제 산책 겸 촬영을 하고 왔습니다 :)

사과 스툴 제작기 마지막 편입니다!


<a href="https://steemit.com/kr/soonhh/ap...

와~
정말 이것저것 부지런하시네요!
혹시 킨텍스 첫날 짐이 많으시묜
택시기사 해드릴 수도 있습니다~
저희 동네에서 킨텍스까지 20분이묜 가는데~

앗, 감사하지만 교통편은 이미 있습니다ㅎㅎ
시간 되시면 꼭 오세요!!

https://busy.org/@imrahelk/x-10
무료입장권 이벤트 하고 있어요! 신청하세요:)

ㅎㅎ 모자 너무 귀욤합니다~

귀여움을 노려보았습니다ㅋㅋ감사합니다ㅎㅎㅎ

뭐든 뚝딱 잘만드시는거 같아요~

이것저것 만드는걸 좋아해서요:)
열심히 배우기도 하고 독학도 하고 그랬습니다ㅋㅋ

캬 역시 그림 잘 그리시고 재주있는 분들은 뜨개질도 잘하시네요. 제 동생이 그래용. 저는 못해요. ㅋㅋㅋㅋ

그..그런가요?ㅎㅎ
그냥 저는 잘 한다니 보다는 만드는걸 좋아하는거 같아요ㅋㅋ

뭐든 뚝딱 만드시는 재주가 있으시군요.^^ 고양이 귀, 귀여운 포인트네요.ㅎ

포인트가 눈에 띈다니 다행입니다ㅎㅎ
고양이 라고 썻지만 정말 고양이처럼 보일까 고민했는데 다행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249.03
ETH 2543.5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