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금수정★나코다 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서리우(@swsw3073) 입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리우예여! 2018. 10. 26.




이번 늅좐님 (@newbijohn)께서 개최하신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현 유튜브에서 다시 없을 존재감을 뿜뿜하구 계신 @swsw3073 님!! (유튜브 구독 해주시면 고마워 하십니다. 근데 요즘 노래가 아니라 먹방만 하구 있더라구욤 -_-;)

제가 요새 기타&노래 안하고 먹으러 다닌다고 이렇게 돌려까놓으셨네요??





참가방법!!


  • 참여기간: 2018-10-24 ~ 2018-10-31 까지!(빠져서 급하게 넣었어유)
  • 리스팀 필수!! 보팅은 알아서 하시고! 디클릭은 사랑이쥬? ㅋ
  • 코인노래방에 가서 노래를 녹화합니다. (녹음도 상관없어요)
  • 스팀잇 포스팅에 올립니다. 태그는 kr-coinsing, singsteem 필수!!
  • 이 콘테스트 공지 포스팅에 댓글로 본인 참가 포스팅 주소를 달아주세요.!
  • 꼭 코인노래방 아니여도 되니 주변에 코노없다고 울지마세염! 녹음도 환영!

이 콘테스트 늅좐님의 공지 포스팅에 댓글로 본인 참가 포스팅 주소를 달아주세요.!



상금!!!

전적으로 늅좐님 사비로 매 회 운영해볼까 하신대요! 많이들 참가하셔서 늅좐님 후원 좀 받게 도와주셔요! (_ _)굽신굽신

  • 1등 10스달 18스달(홀뎀 사장님과 호돌박횽님 매우 감사)
  • 2등 5스달 3스달(2등이 3등보다 좋다는 생각은 버립시다!)
  • 3등 격하게 포옹해드려욤! 아쉽지만 우리 홀뎀 사장님(@wonsama)님의 찬조로 인해 5스달! 추가!
  • 기타 심사평 이후 뭔가 있다면 별다방 기후칙혼 2장이 갑니다!!




제 심사기준은요???


  • 너무 잘 부르면 심사할 맛 안생김. 적당히 못해주세요.
  • 호소력
  • 열창


    GIF.gif



    손에서 드레곤볼 구슬이 나올 때까지 열창해주세요.



    심사평은 재미를 가미하여 드립이 난무할 수 있으니 저를 미리 용서해주세요..



    Oh! Oh! 후원사 Oh! Oh!

EF3A1094-DF77-4DA2-8FC5-9FAF5519899A.gif

@wonsama 사장님의 스팀잇 공식(?) 홀뎀!! 여기서 늅좐호구님이 따신 스달로 이 콘테스트 주최하는 거라고 하시네요! 참가자 전원에게 홀뎀사장님이 0.2에 해당하는 풀봇 지원 해주신다고 합니다!!!

홀뎀 셀프투자하러 가즈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저출산 극복 프로젝트 "지상최대의 고민 카운슬링" 사연 모집중입니다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건 정부지원의 카운슬링프로젝트에요 혹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ㅎㅎㅎㅎ 언니 화이팅!!!

벨로땡큐!!!

^^ 보클로 성공적인 이벤트 기원합니다~

(저는 참여 안 해요~ 음치라서~ㅋ)

응원 감사합니다. @kstpo1 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접 하나 보여주시지요
내가 심사위원이다!!!ㅋㅋㅋㅋ

저능......... 아주 신명나게 까일 것 같아서(하이애나들이 드글드글..?)
보류를ㅋㅋㅋㅋㅋㅋ
@jisoooh0202님꺼 들어보고 싶어요.
노래방이 아니어도 좋아요. 녹음 고고씽??

ㅋㅋㅋㅋㅋㅋ
주옥같은 노래 2탄이면 충분히 신명나게 까일 것 같긴 한데 ㅋㅋㅋㅋㅋ
노래방 아니어도 되나요???ㅋㅋㅋㅋ
고민 해 보겠습니다. ㅋㅋㅋ

오호~ 심사위원 대단하네요. 보클해요~

다크호스님 응원 감사합니다! @darkhorse81님도 한번 도오저언..?

심사위원님 잘봐주세요..! (굽신굽신)

자.. 다음은 우리 @bji1203님 차롄가요..?

심사위원 위촉을 축하드립니다 ~

공정한 심사 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공정하려고 노력하겠지만.. 각종 드립을 위해 주관적이 될 수도 .. 쿨럭
노력하겠사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팁을 늦게 알았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가..늦게 썼는걸요........
노래 잘 하십니다乃乃

서리우님의 드립을 기대해봅니다ㅎㅎ

@junny님이 기대해 주신다니.. 부담을 안고 열심히 해보겠읍니다 ㅋㅋㅋㅋ

드래곤볼ㅋㅋㅋㅋ퐈이아!!

드래곤볼 뿜쟈!!!!!!!! 오늘 언니도 참가 고고 하는건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