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노래를 벨소리로 바꿔준 ❤️@mimistar님 사랑해요❤️

in #kr6 years ago

오잉ㅋㅋㅋ 이건 또 무슨 콘테스트임??ㅋㅋㅋ

뽀돌형은 금손인게 참 다행이야 ㅇㅇ 'ㅡ' ㅎㅎㅎ

Sort:  

횽 나는 코노 가수다 참가해줭 ㅋㅋ

나 참가하면 형 이비인후과 병원 미리 진료 잡아놔야해ㅠㅠㅠㅋㅋㅋㅋ

형! 예약해놨오~~~ 드랍 더 씽~~~

참석 고고
다들 기다려~❤️

형 고막보험은 미리 들어놨지??ㅎㅎㅎ
미리 형의 고막에게 사과할게ㅎㅎ

나 보청기 빼고 있을게 걱정하지마^^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인데
내가 심사도해 형이 하면 특별히 가산점줄게
ㅋㅋㅋ

ㅋㅋㅋㅋ 가산점 약속한거드앗!!!ㅎㅎㅎ
일욜에 시간되면 도전해보겠음!!ㅋㅋ

오이형도했는뎀 형도해야딩!! 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6704.57
ETH 3000.12
USDT 1.00
SBD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