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cheetah blacklist. My apology to the Steemit community

in #kr5 years ago (edited)

1536321314965.jpg

스템 클리너 안녕하세요.

그리고 감사합니다.^^

어제와 마찬가지로 오늘 한국(전주시)은 비가
내리고 있네요.

다름이 아니라 요즘 저의 포스팅마다
해피도널드님의 글 내용, 원본 ,에
대한 출처만 밝히고 정작 원글의 주인인
도널드님께 정확한 글의 공유 '스팀 커뮤니티'
언급을 하지 않은 관계로 여러날
스템클리미너측과 갈등이 이어졌네요~~

https://steemit.com/kr/@bbana/6tlc43

원작자님의 출처만 밝혔을뿐..

이분께 정확한 허락을 받지 못한
상태에 이분글을
kr 커뮤니티에 올려 이웃님들 정말1551269007389.gif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저의 순수 창작글만 kr커뮤니티에
올리겠습니다.

다행히 스템클리너측에 대한 반성의
기회를 서면으로 나마 제시하게 해주신점
정말 감사드립니다.^^

개재롱1(슬).gif

ps: kr 이웃님들 글의 논평이나 글의 뷰티,
이미지 등 사용시 글의 원작자의 출처를
꼬옥 밝혀 사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019.03.11
비비아나

Sort:  

빠나님 고생 많으셨어요~.
이제 해결이 되어 가고 있는 것 같은데...치타 봇만 멈추면 되겠네요.
치타 다운봇 하려다 아요곰님 댓글 보고 멈췄네요.
얼마전부터 본문을 오리지널로 올리면 됐지 지들이 뭐라고 사람을 길들이려 하는지... 불쾌 하지만 큰 쌈으로 키울 것이 아니니 참아야죠.
다행이 이제 곧 깨끗히 해결 될 것 같네요.^^

주노님과 더불어 많은분들의 도움이
큰 힘이 됐습니다.
주노님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좀더 쉽게 해결이 되었으면 좋았을텐데 ㅠ
아쉬움이 남지만, 이런것도 우리 KR 커뮤니티의 다 기록이 아닐까요
비비아나님 덕분에 스팀클리너 측이 원하는게 어떤것인지 좀더 명확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 이후에 관련해서 포스팅해서 다른 분들에게도 알려드려야겠어요 ㅎ

아요곰님의 중재가 큰 힘이
됐답니당~~
아요곰님 꼭 kr 증인되시길 바랄께요.
큰 힘은 없지만 아요곰님 증인되시는데
발벗고 나설께요~
고맙습니다.^^

아이고 말씀만으로도 감사합니다 ^^
노력해서 증인이 되도록 해보겠습니다 ㅎㅎ

화이팅입니다~~

고맙습니다.
큰힘이 됐어요.^^

에구~ 짤이...ㅠㅠ 힘내세요!
옮긴글 말고 비비아나님의 더 멋진 글 기대할께요! 화이팅~

네~독거님
항상 따뜻하게 응원해 주시는 독거님이
스팀잇에 떠억 버티고 있어 주셔서
든든합니당.^^

scash!tip 100

⚡$$$ Tipped @bbana ⚡100.00000000 SWIFT! If you don't know how I work, reply help! Currently the price of SwiftCash in the market is $0.0037 USD per SWIFT. Current value of the tip is $0.3700 USD. To find out more about SwiftCash, please read our whitepaper!

다행인데, '유머'는 당분간 보기 힘들겠군요. 흑흑

제 말이 다 유머라고
생각해 주떼용.^^20141005_221656_-1093722648.gif

이런 짤은 어디서 ...ㅋㅋㅋㅋ

힘내세요 ^^ 앞으로는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고맙습니다.^^

큰문제없이 끝나서 다행이네요. 파이팅입니다.

고맙습니다.^^

역시 비비아나님입니다~!!!

다른 여자분 같으면 포기하셧을지도
모를텐데요~~
스팀잇KR의 든든한 중전마마 같습니다. !!!

저 낼부터 강제 리포팅인데
감당할수 있을려나요..!!?

어..이것또한 꽁짜가 아니네요!!
셀봇,.콜
이 셀봇땜시 저 요즘 댓글달고 다니기
힘들고 스파관리 앙돼으ㅡㅇ

ㅎㅎㅎ
정말 봇들이 ㅎㅎㅎ

잘 해결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이제사 저의 댓글이,
훤희 보이네요~~
셀봇의 위력이라 조금은 씁씁하지만요,.!!!^^

그래도 아요고님의 중재로 인해
이쯤서 매듭진거 다행이에요^^
아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383.94
ETH 2450.2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