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뭐,,,어 ~ 간판,스메끼리,복면강도라고!!!🤩😍😘

in #kr5 years ago (edited)

1536321314965.jpg

유머산책

바쁜 일상속 이번 한주도 고생 많으셨죠!!!!

주말에는 잠시 하던일 멈추고 여유를

가져보세요! ㅎㅎ


20190216_082831.jpg

🤗 간판

교통사고가 잘 나기로 소문난​ 비탈길​이
있었는데요..

그 길을 따라 여러 음식점들이 저마다의​
간판을 걸고 손님끌기에 열중하고 있었습니다.

마침 그동네에서 갈비집을 개업하려고
마음먹은 한 남자가 어떤 간판을 내걸까

궁리끝에 철학관을 찾아갔습니다​.

"저기.. 어떤 간판이름이 좋을 까요?"

"그곳이 어떤 장소인데요?"

"예~ 교통사고가 자주 나는

비탈길이라고 합니다."

한참을 생각하던 철학관 도사가 말했습니다.
"그럼.. <교통사고전망대 화끈갈비집>이란

간판이 어떻겠소?"

"오잉??" ㅎㅎㅎ

1550272272769.jpg


1550272270711.jpg

😘​ 닭과 주인

어느 농장에 닭을 키워 파는 마음씨 고운
사람이 있었는데..

다 팔고 수탉 세마리만 남게 되어 삼계탕을
끓여 먹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어느 것부터 잡을까 생각하다 한마리의
다리를 잡으니​ 닭이 눈쌀을 찌푸리며
말했습니다.​

"어이 주인장! 닭 처음 잡아봐?

목을 잡고 따야지! 다릴 잡으면 돼나?"

놀란 주인이 그 닭은 놔주고 다른 닭을
잡아야 겠다고 생각하는데..

한 마리가 성큼 다가와 끓고 있는 냄비에 한
쪽 발을 담그며 말했습니다.

"이양반~ 참.. 물이 이정도 끓으면​ 이젠 양념을

준비해야지! 뭘 그렇게 멍청하게 서 있어?"

마음이 약해진 주인.. 또 다른 닭을 잡아야
겠다고 생각하는데..

세번째 닭이 험상궂은 얼굴로 다가와
속삭였습니다.

"어이! 형씨~ 잡는 건 좋은데 내 턱수염

은 건들지 마슈! 알겠소?"

"오잉???" ㅎㅎㅋㅋㅎㅎ


1550272268911.jpg

1550272267068.jpg


😊 진검​의 이름

아주 예리하고 멋진 진검을 만들기로
유명한​ 장인이 수십년 정성을 들여

칼 한자루를 완성했으나
어떤​ 이름을 붙여야할지 고민을 하다

일본 검도 선수를 찾아갔습니다.​

"이 칼에 어떤 이름이 좋을까요?"​

일본 검도선수가 칼을 잡고 휘두르는데..

마침 날아가던 참새의 발톱이 잘려
떨어지자 웃으며 말했습니다.

"그래.. 맞아!

스메끼리가 어떻겠소? 스메끼리

(つめきり)!!"

"오잉??" ㅋㅎㅎㅋ


1550272265157.jpg

1550272263502.jpg


🤔 복면강도

​한 복면강도가 동네의 새마을 금고를
털려고 들어갔으나 그만 비상벨이

울리는 바람에 경찰이 출동하자
여자 은행원 한명을 인질로 잡고 총을

겨누고 있었습니다.​
협상을 시도하던 경찰관이 말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다 해줄테니 제발..

그 아가씬 풀어​주시오!

원하는 게 뭐요?"

그러자​ 복면강도.. 숨넘어가는 소리로 말했습니다.

"내가 지금 당장 원하는 건..

지 ,,진짜총이요!"

"오잉???" ㅎㅎㅎ​

1550272261721.jpg

1550272260050.jpg

보너스 유머퀴즈​

정답 은​ 맨 아래에!

😗 아무리 마셔도 취하지 않는 술은?
수술

😉 세상에서 인심이 가장 후한 사람은?
중국의 주자

😋 눈을 감아야만 볼 수 있는 것은?

😎 아무리 아름다워도 걸어가기 싫은 길은?
저승길

🤣 그럼.. ​옷을 하나씩 하나씩 벗으면 점점 더
눈물이 나는 것은 뭘까요?


1550272258536.jpg

이번주말도 ​웃음 가득~
언제나 즐거운 휴일 되세욤!! ㅎㅎㅎ

1550272256177.jpg
~쿨~쿨~


2019.02.16
비비아나

​정답​ : 유머퀴즈 정답: 양파랍니당. ㅎㅎㅎ
(출처)해피도널드님

Sort:  

ㅎㅎㅎ 비비아나님도 한주동안 수고 하셨습니다!
편안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노인님두요!! 주말엔 밀린잠도 마저 주무시고
밀린 피로도 개안하게 날려버릴 '극한직업'영화
강추할께요.^^

극한직업... 재밌다고 하던데! 영화관 혼자가기도 그렇고, 티피에서 할때까지 기다리려구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근데 티비로 보면 시시할수도...ㅋㅋ 우낀건 여럿이 봐야 더 재밋더라고염... 아 근데 내 뒤에 아저씨 계속 숨넘어가게 웃어서 그 아저씨 돌아가실까봐 걱정하느라 힘들었음 ㅠㅠㅋㅋ

전 작은아들넘이랑 맨 뒷자리 앉아서
봤는데 둘이 어찌나 웃어 제꼈던지 옆사람이 쳐다보드라구요!!!ㅎ
미쳤나하고..

세상에서 가장 야한 음식재료는... 버섯이죠^^

다버섯~~ㅋㅅㅋ

ㅎㅎ 오늘도 유쾌한 웃음 짓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꿀이 뚝뚝 떨어지게 보낼께용~^^

진짜 교통사고 전망대가 있나보네요 ㅎ
마지막은 양파 인가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빙고~~
쉬워도 너무 쉬운 양파되겄슴댱..^^

ㅎㅎ. 행복한 주말되세요.

네~일상님두요.^^

ㅋㅋ
비비아나님 즐거운 주말 되세요.

맨위 사진은 합성이죠?

포스팅 메인에 항상 올려져 있는거요..!?

야한 것 생각했는데 양파라니 😂 재밌네요

@steemcleaners 계정에서
제 포스팅에 남의 글을 무단도용, 표절했다고
다운보팅을 했는데요!!
출처를 밝힌 포스팅에도 다운보팅이 가능한가요!!?
해명을 할려고 저분 디스코드에 접속했는데
과정이 너무 복잡해서 힘드네요~
제 포스팅에 ''해피도널드''님은 제 이웃님이시라
그분 글에 대해선 도서포함 공유허락을 받았었거든요..ㅡ
이럴땐 어떻게 대처해야 되는지 조언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댓글을 보니 위에 올리신 사진들 중 몇몇이 저작권자 허락없이 퍼간 것 같다고 한 것 같네요

해피도널드 님의 정확한 계정명이랑 허락받지 않은 사진 목록 좀 알려주실래요?

https://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donald3355
사진목록도 도널드님 블러그에 있던거예요.

글 말미에 원작자 언급했다고 디스코드 채널에 접속하셔서 말해야 될 것 같아요.

I mentioned the original author at the end of the post. And I got the permission using the original post by him.

이렇게 한 번 대화해보셔요.

디스코드에 여러번 접속했었는데요!!
너무 어려워서 결국은 못했어요..ㅜㅜ

저 대신 디스코드에 접속해 주심 않될까요..
부탁할 사람이 없다보니 조이님께 이렇게
염치없이 부탁드려봅니다.

저녁 먹고 들어가볼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네~~
감사합니다.^^

bbana #7644
디스코드

웃고 갑니다.

비탈길을 비탈릭으로 봤네요

비탈릭.. 어디서 들어봤더라..!낯익은 말인거
같은데요~ㅎ

첫번째 사진 제대로네요~
덩치 큰 브라운관 모니터 쓴게 엊그제같은데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8961.27
ETH 2500.2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