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기해년. 소원을 말해봐 ~릴 레이

in #kr6 years ago (edited)

1536321317939.jpg

새해 인사를 주고 받은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새해가 시작 된지 열흘이나 넘게
지났네요!
올해에는 어떤계획과 다짐들을 세우고
계신가요?

1547245933687.jpg

오랜만에 하는 릴레이..!

소원을 말해봐.

스타주노님의 릴레이에 지목받아서
2019년 새해 다짐과 계획을 적게 되었는데요!
사실 저는 새해 다짐이나 계획을
안세우는 편이라 릴레이를 지목받아서
뭐라고 써야할까
한참 고민을 했답니다!
다이어리같은 것도 안쓰고 뭔가 다짐이나
미리 세우는 계획이랑은 거리가 먼 1인
워낙 안 지키기도 하고 어차피 매년 반복되는
거라 그냥 평상시에나 잘하자 이런
생각이었는데
거창한 다짐보다는 급하게 우선 2019년
저에게 꼭 필요한 계획이 뭔지..!

매년 새해가 되면 많은사람들이 올
한해 이루고 싶은 목표와 다짐들을
하셨을 텐데요!
열흘을 넘긴 지금!!
그 목표들은 잘 실천하고 계신지요??
하루이틀 지나면 굳은 결심은 사라지고...
잠심삼일로 끝나버리는 다짐들이 많죠:-(
혹 새로 세운 계획들이 작심삼일로 그쳐
죄절하고 계신가요?
작심삼일이라도 괜찮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은 것보다 3일이라도
무언가를 시도하고 계획했다는 것은
충분히 멋진 일이니까요~:-(

저에게 제일 중요한건 건강!그리고
우리가족 행복 이 두가지 입니다.
(돈이니 사랑이니 해도 사실 전 제가
건강하고 저희 가족들이 행복한게 가장
중요하답니다.)
올해 모든 목표와 결심들은 모두저희
가족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기 위해 하는
일들일꺼예요.
여기서 건강은 신체적 건강 그리고
마음적 건강을 통틀어서 랍니다.^^

전 실제로 올해2019년의 가장 큰 계획이
특별한 계획을 세우지 않는거랍니다.
졸리면 자고 좋은곳 있으면 놀러가고.놀고
먹고픈거 있으면 돈 체중계 신경쓰지
말고 먹으러 가는등...돈떨어지면
스팀(스~팀 마넌) 팔면 되고 고까이거
대~충 살자구요! (이런식)
사람 사는게 다 거기서 거기 아닌가 ~요
좋은계획 잘 세워서 하나하나 이뤄가는
분들에게야 그 자체로 가치있고 재미도
크겠지만,,제 인생계획에 특별난
계획없이 그럭저럭
탈없이 지낸다면 이 또한 즐겁지 않을까요?
저 이런 즐거움 누리려 30년간 쎄빠지게
일했답니당~ㅎ

여기 모든 분들의 소망이야 두말하면
잔소리라 길게 쓰진 않을께요.

스팀잇의 가치를 믿고 한결같이 노력하고
투자한 여기 모든 (저 포함 )스티미언
여러분들에게 상응할 충분한 보상,

작년에 이루지 못했던 것들을 올해에는
꼭 이곳 스팀잇에서 이루어지길(((보상을,)))

그리고 개발자 모닝님의 오랜 준비 과정을
거쳐 개발된'디커머스'란 새로운 스토어
런칭을 앞두고 다소 잡음이 있었지만
디커머스로 인해 스팀잇 생태계에 새로운
페러다임을 일으켜 올 한해 스팀잇의 가치를
한층 더 반짝반짝 빛내줄 거라고 생각합니다.
투자자인 입장에서만 아니공...ㅎ
디 커머스 ,모든 서드파티댑들로
인해 스팀잇이 활력이 넘치길
응원하고 기원합니다.
이웃님들께서도 디커머스 정식런칭에 앞서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190112_114828.jpg

너무 멋진 말이 아닌가요? ㅎㅎ
움츠리는 한해가 아닌 활짝 피어나는
한해를 만들기 위해!! +_+

​여러분들은 어떤 새해다짐/목표를
계획중이신가요?

다음 릴레이 주자는 페~에쓰

너무 많아 지명하기 힘들어용~

다만 제글을 읽어주시고 선착순으로
두분이 ''소원을 말해봐'' 에 동참해
주신다면 일주일간 두분의
포스팅이나 댓글에

풀봇으로 감사함을 대신

하겠습니당~

포스팅후 피드백 주시구요!ㅎㅡㅎ

주말 행복하세요.^^

2019.01.12
비비아나


Sort:  

어제 독거님 지명해주셔서 소원을 말해봐~ 어제 포스팅했었어요
ㅎㅎㅎㅎ 30년동안이나 일하셨다니~ 비비아나님~ 진짜 푹쉬셔도 되겠어요!!
디커머스 저두 흥했으면 좋겠어요!

너무 멋진말같아요~~~
편안한 월요일밤되세요 ^^

옛(?) 부터 건강건강건강!! 말하며 강조하는 어른들의 말씀이 시간이 지날수록 정말 건강 만이 답이구나 생각이 든다죠!!
올해도 건강하게..!! ^^

소망하신 것보다 훨~씬 더 건강하시길...^^

네 가족들 건강이 최고입니다.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사는게 돈 버는 삶이죠 ㅠ

반님 ''소원을 말해봐''
동참해 주떼용~^^


명 받을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감사해요.
오늘도 활기차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저도 제일 중요한건 가족들의 건강이라 생각합니다~~

새해 소원 무조건 이루어지기를~

2019년 한해 파이팅입니다~

넵 ~ 헬로님께서도
올 한해 무조건 건강해야 됩니다.^^

역시 최고이십니다 난 건강 할거예요 ^^

무조건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당신은 움츠리기 보다 활짝 피어나기 위해 만들어진 존재입니다"
너무 멋집니다 ~

저도 멋집니당~ㅎㅡㅎ

ㅎㅎ 저도 주노님께서 지목을 해주셔서 포스팅해야 하는데... 아직 못하고 있네요^^
한해 건강하고, 가족이 행복하면 된거죠!! 올해 꼭 그런 한해가 되시길 바랄께요!

노인님 뒷분들도 기다리시니 어여 글 올리시와요.^^

ㅎㅎ 아직 못올려서 죄송합니당~~
기다린김에 쬐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

그란해도 노인님 '소원을말해봐'
올리셨나 들렸었답니다.
서로 같은시간에~ㅋㅋ

"저 이런 즐거움 누리려30년간 쎄빠지게일했답니당~ㅎ"

쎄빠지게 일하신 빠나님 ㅎㅎㅎ
글처럼 자유롭게~ 편안하게~^^
하지만 소망은 확실하고 정확하게!
꼭~~~ 이루어 지길 같이 바라고 기대할께요~.
소원 릴레이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저도 빠나님께 일주일간 풀봇(댓글에라도^^)

아침에 바쁘게 쓰느라 빼먹은 말들 다시
수정했어요.
''소원을 말해봐'' 도 깜박..ㅎㅡㅎ

ㅎㅎ 다시 읽었어요~.
빠나님의 일주일간 풀봇에 혹해서 제가 후발주자로 나선다고 할뻔...ㅎㅎㅎ

ㅋㅋㅋ 살짝 다들 고민했을듯요
호돌박행님이 저를 지목해서
저도 기회가 왔네요. 고민중^ㅗ

카카님의 진솔한 소원을 말해 봐 제가 기다리고 있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