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 법을 까먹었나...banjjakism (73)in #kr • last year 뭐 할 게 없네 ㅎㅎㅎㅎ 비 와서 나가기도 그렇고 흠흠... 그냥 푹 쉬자! #krsuccess #zzan #aaa #avl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