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5일 그냥 일상 - 카페 옥상에 LED 태양광 정원등 설치 -

in #kr3 months ago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카페 옥상에 불이 다 꺼지고 나면 좀 밋밋해서 LED 태양광 정원등을 설치 해 봤습니다.

그냥 꽂아 두면 되는데, 카페 옥상에는 꽂아 둘 곳이 없어서 등 아래에 구멍을 뚫어서 타이로 묶어 두었습니다.

저기를 이쁘게 꾸며 놓으면 좋은데, 이 지역은 바람과 태풍에 관리가 너무 힘듭니다. ㅠㅠ

이제 밤이면 불빛이 새어 나오겠네요. ^^

제품은 알리에서 구입했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밤이면 이쁘겠네요..
태양광 패널이 어디에 숨어 있는지 모르겠는데.. 상단인가요?
낮에 충전하고, 밤에 불을 켜는 것이라면. 어딘가에 배터리도 있겠군요..

머리 부분이 태양열 집열판이 있고, 윗 부분을 돌려서 열면 집열판 바로 아래에 작은 전구가 있습니다.
불빛이 없으면 자동 점등 됩니다.

역시 알리는 사랑 입니다 ^^

그런가요? ㅋㅋ
싸기는 쌉니다.

더 예뻐지는 팬션~^^

카페 옥상이에요.

택배 보냈습니다. ^^

오호~ 밤에 저기서 한잔 하시죠? 저랑 같이~ ㅋㅋㅋ

오셔야 한 잔 하죠. ^^

이번 주말 가면 되나요? 방 하나 비워 두시죠? ㅎㅎ

ㅎㅎ 밤에 이쁘겠네요
바닷바람에 맥주 한 잔 좋네요

카카님 오면 밤에 저기 올라가서 한 잔~~~

알리가 짱이죠~^ 고장나면 바로 또 사도 이익임,,저거말구 led등 다 괜찮더라구요,,

그런가요?

중국이 태양열에 진심이기는 한 가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026.32
ETH 3397.0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