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9일 코인 일상 - 투자시 지켜야 한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2 years ago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코인이 많이 하락하면서 손실도 많아졌네요.
스파의 가치도 더불어 많이 하락 하였습니다.

이런 하락 시기에 저도 그렇지만 대부분 이렇게 생각할 듯 합니다.

조금 더 기다릴껄~~~ 현금이 아쉽네...ㅠㅠ

요즘에 저도 돈을 좀 많이 벌고 싶다는 생각이 부쩍 많이 하게 되네요. 솔직히 저는 돈 버는 재주가 별로 없습니다.

그래서 시간 나면 투자에 대한 그리고 주식이나 코인 챠트분석 하시는 분들의 유투브를 가끔 봅니다.

전문가들이 항상 주장 하는 내용을 보면

  • 지지와 저항을 꼭 확인하고 투자 하여라.
  • 손절을 칼 같이 하여라.
  • 급하게 말고 천천히 느긋하게 투자하여라.
  • 잦은 매매를 하지 말아라.

그리고 제가 제일 머리에 새기려고 하는 말이

가성비를 따져라 입니다.



" 지금 들어 갔을 때에 손실 보다 기대 하고 있는 수익이 얼마나 더 큰 지를 확인 해 보자." 라는 뜻입니다.

그런 이미에서 지금 코인에 들어가는 것은 괜찮을 듯 합니다.

천천히 조금씩 더 들어 가봐야겠습니다.

위에 내용을 투자 시에 한 번 새겨 보시면 좋겠습니다.

이미 손실이 많이 났지만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제가 손절못해서 날린돈만해도 ㅡ.ㅡ

해적 코인(PIR) 재단 재정 상황 11/19
https://www.steemit.com/@pircoin/pir-1119

@pircoin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현금이 아쉽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48.49
ETH 2583.1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