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9.10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다.


  1. 모든 글을 지웠더니 가능하다.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09.10 월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카메라 득템,

사무실에서 사용할 카메라가 필요했는데, 급하게 필요한 상황(?) 아침에 중고나라에 잠깐 가보니 집근처에서 싸고 괜찮은 매물이 나와서 Get, 실제 매물도 거의... 몇번 사용하지 않은 듯한 깔끔한 매물이었다. 거기에 판매자 분도 엄청 친절하고, 음료수도 사주려고 하셨는데, 시간이 없어서 바이바이! 좋은 매물싸게 주셔서 고맙습니다!

2. 오늘의 아쉬운 일 : 엑셀 능력 부족

가게에서 사용 하는 엑셀 파일을 정말 정기적으로 수정을 해줘야 할 것 같다. 서식을 마음대로 손을 대 버리니깐, 다 깨져있다. 알바들이 엑셀을 사용할 지 모르니깐 ㅠㅠ 마감하면, 고쳐줘야겠다.

3.내일의 할일

집 정리 하기,

Part 2. 육아일기 (D+103) 👨‍👩‍👧

안녕 라하야, 오늘은 정말 라하가 떡 실실 해서 잤어, 정말 피곤했나봐, 엄마 아빠도 무지 피곤했어, 아빠 회사에서 힘들어 죽는지 알았다 ㅠ 그래도 아빠가 꾹 참고 퇴근도 일찍 했징 ㅎ 그래도 오늘은 일찍 자고 싶구나, 엄마가 라하의 손톱을 짤라 주는데, 아빠는 무서워서 못 짜르겠어, 아빠 손이 크고 힘이 쌔서 혹시나 너를 아프게 하지 않을까 무지 걱정되거든 ㅠ 아빠가 못해줘서 미안해 너가 좀더 크면 아빠가 짤라줄께, 지금은 정말 손대면 부러질까봐 너무나 무섭다. 오늘도 라하가 뒤집기 1회성공 했어, 덤으로 좀 더 주의해서 널 봐야겠다고 생각했단다. 뒤집었지만, 다시 뒤집는 방법은 모르니깐, 어쩌면 얼굴을 바닥에 박을 지도 모르거든 ㅠ 걱정마 아빠가 옆에서 지켜줄테니깐, 언제나 힘들면 아빠를 외쳐, 알았지? 사랑한다. 우리라하 ♥
image.png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Part 2. 육아일기 (D+103) 👨‍👩‍👧

안녕 라하야, 오늘은 정말 라하가 떡 실실 해서 잤어, 정말 피곤했나봐, 엄마 아빠도 무지 피곤했어, 아빠 회사에서 힘들어 죽는지 알았다 ㅠ 그래도 아빠가 꾹 참고 퇴근도 일찍 했징 ㅎ 그래도 오늘은 일찍 자고 싶구나, 엄마가 라하의 손톱을 짤라 주는데, 아빠는 무서워서 못 짜르겠어, 아빠 손이 크고 힘이 쌔서 혹시나 너를 아프게 하지 않을까 무지 걱정되거든 ㅠ 아빠가 못해줘서 미안해 너가 좀더 크면 아빠가 짤라줄께, 지금은 정말 손대면 부러질까봐 너무나 무섭다. 오늘도 라하가 뒤집기 1회성공 했어, 덤으로 좀 더 주의해서 널 봐야겠다고 생각했단다. 뒤집었지만, 다시 뒤집는 방법은 모르니깐, 어쩌면 얼굴을 바닥에 박을 지도 모르거든 ㅠ 걱정마 아빠가 옆에서 지켜줄테니깐, 언제나 힘들면 아빠를 외쳐, 알았지? 사랑한다. 우리라하 ♥
image.png

Editorial Design by @ayogom

글이 업데이트가 안되서 ㅠ 좀 헤맸네요 ㅠ, 본문에 업데이트가 안됩니다 ㅠ 내일 다시 시도해야지 ㅠ

세상 걱정 없는 얼굴 ㅎㅎ

ㅋㅋㅋㅋㅋㅋㅋ우리 공주님 위에서 찍어줘야...ㅋㅋㅋㅋ
아래석 찍으니 @ukk님 말대로 떡실신 같은ㅋㅋㅋ
그래도 귀여운건 ♡

그냥 완전 떢!!!실신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일 전에 꺼 보면 더 재밌음 ㅋㅋㅋㅋㅋ
https://steemit.com/kr/@ayogom/18-09-05 여기 강추

Looks appealing and gorgeous =)

She fell into a profound sleep.

Immensely engaging =)

크... 완전 라하 떡실신 ㅎㅎㅎ 너무 귀엽네요!
카메라 겟 하신걸로 라하 이쁜 모습도 더 담아주세요!!

ㅋㅋㅋㅋㅋㅋ 그 카메라는 집에서 사용하지 않아요 ㅠ
집에서 쓰는 카메라가 따로 있긴 한데 ㅋㅋ 핸드폰이 짱인듯 싶네요 ㅠ
와이프도,,, 그렇게 생각해서 그냥 성능좋은 카메라 폰 사주려고요 ㅠㅠㅠㅠ
노트9.. 좋ㅇ ㅏ보이더라고요 ㅎ

아이폰을...쿨럭... 에어팟을.. 쿨럭....ㅋㅋㅋㅋ
아이폰 x 인물사진 장난아니던데요...???

악 ㅋㅋ
오늘도 조카 얼굴은 없뎃 후에 보는걸로....ㅋㅋ

작성했는데 자꾸 업데이트가 안되네요 ㅋㅋ

kimegggg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megggg님의 ■ GAZUA | SteemMonsterS 입문 했으니 보팅도 받아보자 - 부제 : 행님들 사랑해

...님이랑 hersnz 행님이 선물로 카드를 보내줘서
그냥 썩힐 순 없으니 겸사겸사 가입했쥥 ㅋㅋ


ayogom행님의 도움을 받아서 보팅 방법도 배웠겠다 일사천리로 이 글 작성중임 ㅋㅋ
우선 디스코드 가입하고 들어가서 ...

아이 얼굴을 보니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ㅋ 잠자는 아이의 모습이 제일 ㅋ 천사인것 같아요 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ayogom님 후원 감사합니다. 곰돌이 자다 깨서 보팅 왔어요. 그럼 전 다시 자러 가요. @gomdory 곰도뤼~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356.11
ETH 3500.33
USDT 1.00
SBD 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