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ZUA | SteemMonsterS 입문 했으니 보팅도 받아보자 - 부제 : 행님들 사랑해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행님들 나도 어제 스팀몬스터 입문했다

일러스트가 살짝 아쉬워서 안하고 있었는데 ㅋㅋ 대세엔 편승해야지

사실 어제 @jayplayco 행님이랑 @hersnz 행님이 선물로 카드를 보내줘서

그냥 썩힐 순 없으니 겸사겸사 가입했쥥 ㅋㅋ


@ayogom 행님의 도움을 받아서 보팅 방법도 배웠겠다 일사천리로 이 글 작성중임 ㅋㅋ

우선 디스코드 가입하고 들어가서 내 계정 등록하면 0.001STEEM or SBD 보내라고 하는데

스팀이 더 똥값이니까 스팀으로 보냄 ㅋㅋ 3분 정도 후에 등록 됐다고 나왔엉



오케이 이제 이 글의 주소를 입력 (헉... 이글의 주소는 아직 없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일단 올리고 이 이후에 내용 추가하겠음......




자자 일단 업로드해서 주소 생겼어 ㅋㅋㅋㅋ

https://steemit.com/steemmonsters/@kimegggg/gazua-or-steemmonsters

이게 이 글의 주소임!! 그럼 이 주소를 가지고~~ 다시 디스코드로 가서!!

$upvote [주소] 입력하고 좀 기다리면... Queued됐다고 봇이 알려줄거얌 ㅋㅋ



글 쓰고 15분 후에 다시 하래ㅋㅋㅋ

그러고 보팅 오겠지?? 아직 오진 않았엉 ㅋㅋㅋ

형들이 이 글을 보는 중엔 보팅 달려있겠징!!

ㅋㅋㅋ



kiwifi 님 후문 선물 감사합니다


Sort:  

jisoooh0202님이 kimeggg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isoooh0202님의 [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열셋째날 + 이틀방콕여행기 이편 + C태그

..., stylegold, mipha, hersnz, kibumh, epitt925, ioioioioi, mimistar, kimegggg dorian-lee, bbooaae, newbijohn, zzing, cowboybebop

오오.. 드디어 입문을 ~^^
자..이제 지르기 시작합니다!

ㅋㅋ 어제 네 개 정도 까보니 아닌거 같아요
한 번 똥손은 영원히 똥손

ㅋㅋㅋㅋ그게.... 100개씩 까야.. 쿨럭 ㅋㅋ

ㅋㅋ 사줭

ㅋㅋㅋ돈벌어와야겠....쿨럭

오.. 업보팅 잘 들어왔네요.. 달걀님 축하축하!~!!

ㅋㅋ 제이님 덕분입니다!!! 아니었으면 가입도 안했을 거에용 ㅋㅋ

앗, 제 잘못이네요 ㅋㅋㅋ

이거 다들 하네. ㅎㅎ

이제 형 차례임!!ㅋㅋ 고고싱

stylegold님이 kimeggg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ylegold님의 키위도 경아도 울고갈 미친 개발자의 대문 제작소

...
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cowboybebop
urobotics
maikuraki
sweet...

newbijohn님이 kimeggg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ewbijohn님의 [Crazy 일기] 뉴비존에게 돼지란?

...,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cowboybebop, maikuraki , urobotics, swee...

나에게는 넘나 어려운 스팀 몬스터
ㅠ_ㅠ

ㅋㅋ 아직 게임이 돌아가는것도 아니니까 그냥 인형뽑기 한다고 생각하면 됑 ㅋㅋ 저기 ayogom형이 쓴 글 링크 본문에 있는데 따라하면 됑!!

가즈아가 뭐이리 친절한교~.ㅋㅋㅋ

ㅋㅋㅋㅋ 막 쓴건데 ???

이건 무과금은 할 수 없는 게임인거자나요 그춍? ㅋㅋㅋ

글쎄 ㅋㅋ 잘은 모르지만 그렇겠지?? 나중에 게임 시작되면 더 비싸면 비싸지겠지

오오... 스팀몬스터 즐기시러 가시나요 ㅋㅋㅋㅋ

ㅋㅋㅋ 아직 아무것도 몰라요 카드팩 네 개 까본 경험밖에 ㅋㅋ 대전 잘 들어가셨나용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51.69
ETH 2536.36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