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9.05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09.05 수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정품 이용

몇달 전에 구입해둔 하드디스크를 사용도 안하고 쳐박아뒀다가, 사용하려고 보니, 고장 나버렸다. 분명 정상이었던것 같은데,,, 다행인건 A/S 가 아직 남았다는것, 전화하니 외관이상이 없으면 묻지마 교환, 그래서 교환을 받기로 했다. 평소에 A/S를 자주 받는 타입은 아니었는데, 받아 보니 참 좋다, 고마웡

2. 오늘의 아쉬운 일 : 스팀 몬스터의 알파팩

처음 스팀몬스터의 팩을 판매할때, 알파팩을 그때만 파는 거라고 생각 했다. 하지만 퀵스타트에서 알파팩을 동일하게 판매하게 되었다. 300,00개로 유니크할 꺼라 생각 했는 데 덜 유니크 하다... 이후에 어떻게 하려나...

3.내일의 할일

일본어 수업 / 라하 동영상 만들기

Part 2. 육아일기 (D+98) 👨‍👩‍👧

안녕 라하야, 오늘 하루도 잘 지냈니~? 엄마의 이야기로는 오후 3시 부터 칭얼 거리기 시작했다더라 아빠가 올때까지~~~ ㅋㅋ 그러면 안되 엄마 힘들단 말이야, 오늘 엄마가 너의 사진을 보내주는데 아빠는 너무 좋더라 ㅋㅋ 아무래도 아빠는 너의 안티 팬? 너의 굴욕샷을 너무 좋아하는것같아 그래도 아빠가 스팀잇에 올라가는 사진은 사이즈를 조금 조절해 줬어, ㅋ 오늘도 여전히 라하는 아빠한테 토하고~ 그랬단다 덕분에 하루에 런닝을 여러장 갈아입어.. 고마워 더욱 청결해 지고 있단다 ㅋ 오늘 엄마와 이야기를 하는데 하루에 1000ml 이상 분유를 먹으면 소아 비만을 의심해 봐야 한데, 처음엔 분명 살이 안찐 아이였는데, 요즘 보면 아주 살이 올라서, 아주 귀여워 ㅋ 그래소 소아 비만은 주의하도록 엄마 아빠가 노력할께, 사랑해 우리 라하 건강하자

1536158143388.jpg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이거 캡쳐했다 라하한테 이릅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 요즘 우는 모습이나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면 절로 미소가 집니다 ㅋㅋ 이녀석도 사람이구나 ㅋㅋ 싶어서 ㅋㅋ 생각만 해도 미소뿜뿜

무게로 비만을 측정하는게 아니고 먹는 양으로 구분하는군요 소아는....

라하야 건강하자. ^^

무게로도 하는것 같은데 ㅋㅋ
저정도 먹으면 소아미만이 된다네요 ㅋㅋㅋㅋ
(애들은 적게 움직이니,,, 기초대소량이 비슷한 걸까요? 잘 모르겠지만 ㅠ)
모유를 주면.. .애가 먹는 량을 알기가 어려워요 ㅠ

음 많이 주면 안되는 건가 ㅜ.ㅜ 저는 태어날때 4키로였는데 이미 뱃속에서 비만이었을 수도 .ㅋㅋㅋ
육아는 정말 힘든가 봐요. 화이링입니다. ^^

소아 비만은 오래 간다잖아요 ㅠㅠㅠ

오래가면 조심해야겠네요 >.<

제가 바로 소아비만 출신이라 ㅋㅋㅋㅋ
초등학교 였나 그쯤부터 비만이면 자라면서 다이어트가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아 그렇군요... 정말 조심하지 않으면 큰일나겠네요..

엄마 아빠는 아이의 굴욕샷도 너무 예쁘고 귀여운 것 같아요 저는 이제 아이가 제 핸드폰으로 수시로 사진을 찍어서 굴욕샷이 늘고 있답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라하의 굴욕은 나의 행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다 인화해주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갠소용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51.69
ETH 2536.36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