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스트] 그 첫번째 이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마음속으로만 스팀페스트에 참석 한 @ayogom 입니다.
여기저기 스팀페스트 포스팅을 보면서 현장에서 소개 되는 내용을 확인 하고 있습니다 ㅎ
제가 관심잇는 부분 위주의 글이 될테니, 추가적으로 궁금한 부분은 하단의 출처 내의 포스팅을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팀페스트의 47개국의 스티미언들이 참여를 했고 그 시작은 네드의 인터뷰로 시작 된 것 같습니다

@Ned's Interview


( source : [1] Live from SteemFest 3 : A chat with @ned)

@andrarchy 가 질문을 하고 @ned가 답변을 하는 형태로 진행이 되었으며,
주 포인트로 보이는 내용은 네드가 만드는 새 회사에 대한 이야기 였습니다. 네드는 이미 지난 포스팅 " https://steemit.com/gathering/@ned/new-behind-the-scenes-project" 을 통해 새로운 회사를 만들겠다는 것을 언급 했고, 이 부분에 대해서 질문이 나왔던 것 같습니다.
해당 회사는 “Destiny” 라는 명칭의 하나의 디앱 서비스를 할 것 같습니다.
기존 Steem Inc는 스팀 블록체인에 대한 부분을 중점을 두고, Destiny 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사용의 편의성을 사용하여 커뮤니티 활성화를 목표로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아마도 그 운명이,,,, 새로운 누군가를 만남으로 변할 수 있는 삶을 의미 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 어쩌면 에픽스와 포지션이 겹칠수도 있겠네요... ㄷㄷ)

@aggroed's Interview (Steemmonsters , PAL)


( source : [3] SteemFest³-Diary #2: Meeting people from all around the world!)

현재 스팀몬스터 사장님으로 알려진, @aggroed 의 경우 현 스팀잇의 증인으로써, 스팀몬스터 뿐만 아니라 PAL 이라는 서비스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PAL(Peace, Abundance, Liberty) 은 일종에... 피라미를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PAL의 디스코드에 접속을 하시면 30시간에 1회 업보팅(약 0.096 STU )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최근 런칭핫 뜨거운 인기의 스팀몬스터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는데,
주요 포인트는 스팀몬스터의 마켓갭이 약 $1.3M 을 넘었다는 것입니다. 이 수치는 코인마켓갭 순위로 환산하면 약 840위 정도에 오를 수 있는 높은 수치 입니다. 그리고 스팀몬스터의 가입(약 2000명)은 계속 늘어나고 있다는 것.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 Steem Monsters by the numbers: $1.3M marketcap, 2000 players, 350k played games and more 을 참조 하시면 좋을 것 같고, 스팀페스트에서 언급한 내용을 계속 설명 드리면, 이후에 스타크레프트나 월드오브워크레프트 같은 RPG 게임까지 만들 예정이라고 하네요!! 생각만 해도 멋지네요.
끝으로 스팀몬스터의 상금을 일 100불 주 1,000불 까지 하겠다고 하니, 스팀몬스터의 열기가 한층 더 뜨거워 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ㅋ

Utopian

Utopian Version 2 를 발표했다고 합니다. Utopian Version 2는 LinkedIn 같은 전문 프로필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개발자들의 하나의 스펙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외

@Curie
@Oracle-d
Engrave and Wise

에 대한 발표가 있었는데, 제 관심쪽이 아니라서 사실 읽어도 잘 이해가 안되네요 ㅠ
시간이 되면 이쪽 부분을 좀더 찾아서 읽어봐야 이해가 될 것 같습니다.

스팀 페스트의 실시간 유투브 스트리밍은 아래의 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집에서 스팀페스트를 참가해보자~

출처 source :

  1. @iliasdiamantis 님의 Live from SteemFest 3 : A chat with @ned
  2. @soyrosa 님의 SteemFest Conference Day 1 - Ned, PAL, Steemmonsters, Utopian, Curie, Oracle-d and Engrave
  3. @theaustrianguy 님의 SteemFest³-Diary #2: Meeting people from all around the world!
  4. @jrvacation 님의 Met with steemmonsters at steemfest
  5. @gadrian 님의 Steemfest - Day 1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mongo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mongo님의 [Steemmonsters] 스팀페스트 첫날 - 스팀몬스터에 대한 프리젠테이션 영상입니다.

... 열리고 있습니다.
매년 스티미언들이 모이는 가장 큰 밋업이라고 할 수 있죠.
우리 kr 의 예비 증인이신 ayogom님 (증인투표 안하신 분들~ 증인 투표 해주세요~!)이 [스팀페스트] 그 첫번째 이야기 를 포스팅해주셨어요. ...

네드도 뭔가 하는 일이 있긴 있나보네요~

스팀몬스터가 매우 핫하군요.

스팀 몬스터를 해야 하는 분위기 인가요?...
게임을 좋아 하지 않아서리~~~

댓글 디클릭.jpg

반가운 스몬 카드들이네요 ㅎㅎㅎㅎ

스팀몬스터 가즈아
라고 외치고 싶을 만큼 좋은 성과네요

새로 만든다는 디앱이 스팀과 연동되어서
가시적인 성과를 보여주기를 바래봅니다.

스팀몬스터가 인기가 핫하기 하군요
계속 좋은 댑들이 많이 나오면 좋겠네요
네드도 본 받아서 핫한 스팀으로 만들어주면 좋겠습니다

스팀몬스터가 커질려나요..상금도 후하네여 아마도 kr분들중 우승할거 같은데~보클 꾸욱~

점점 다양한 시장이 나오고 점점 커지는거같네요ㅎ
오늘도 디클릭!

깔끔하게 정리해 주셨네요. 개인적으로도 스팀몬스터즈가 재미도 있고 가능성을 보고 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773.27
ETH 2738.5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