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스팀페스트를 참가해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1541678868079.png

안녕하세요 @ayogom 입니다.
현재 폴란드에서 스팀패스트3 가 개최되었습니다.
스팀페스트는 세계 스티미언의 축제입니다 따라서 많은 스팀 유명인들이 방문 해서 행사를 진행 중인데요,
그중에 한국분 이신 Steemhunt의 @project7 님도 연사로 참여 하셨습니다.

image-1541678893074.png

기회가 되면, 언젠가 저도 저 자리에 함께 해보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ㅎㅎ

오늘은 저처럼 스팀페스트에 참가 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집에서 참여 할 수 있는 실시간 방송을 소개 해 드리고자 왔습니다 ㅎ

언어적인 문제라든지... 그런 제약사항이 있지만,
그 분위기만 느끼는 것만으로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것을 위해 먼저 스팀페스트의 일정을 알아야 합니다
시차가 있기 때문에 아래의 사이트에서 현재 무엇을 하는지 체크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https://steemfest.com/schedule/#/tab/dash

체크 후 아래의 유투브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Day 1 - Main Stage


Day 1 - Balcony Stage


Day 2 - Room 1


Day 2 - Room 2


스팀페스트 공식 계정 및 출처 : @steemfest

오랜만에 @appics 팀 소식도 보이네요
Team APPICS At SteemFest 3: Arriving in Krakow + Opening Drinks! [VIDEO]

위의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스팀페스트에 간접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스팀페스트 관련 포스팅을 보다가 흥미로운 주제가 있으면 또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내년 장소는 정해졌는지 모르겠네요, 그냥 놀러 가보고 싶어요 ㅎㅎ
스케줄엔 없던데, 스팀몬스터 팀 발표도 있나요?

네 첫날에 했습니다 ㅋ 포인트는... 일 100불 주 1000불 상금인것 같은데 ㅋ
다시 확인 해보고 포스팅 할 생각입니다 ㅋ
내년 장소는 아마... 내년... 5월? 6월 정도면 결정되는것 같더라고요 ㅎ

폴란드까지 가신거에요?

기회가 되면, 언젠가 저도 저 자리에 함께 해보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ㅎㅎ

말씀을 봐서는 안가셨네요..^^

에요곰님 덕분에 잘 보고갑니다.

아직 별 행사 안 보이는데
내일은 좀 봐야겠어요 ㅎㅎ

ㅎㅎ 그러게요 저도 봤는데 크게 별 행사가 없어서 아쉽네요

마음만 갔어요 ㅋㅋ
다음엔 가보고 싶어요 ㅎ

다음엔 VIP로 한 번 가세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나게 활동해야겠네요 ㅋㅋ

좋은 소식 기다릴게요
감사합니다.

이후엔 내용중에 괜찮은게 있으면 전달 하겠습니다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이후엔 내용중에 괜찮은게 있으면 전달 하겠습니다 ㅎㅎ

와 이런 것도 있군요. 글로벌한 밋업이라~~~ 스팀잇이 참 크게 될수도 있는것 같은데 말이에요^^

그러니깐요!1 이것도 스팀INC에서 하는건 아니고 유저들이 시작한거에요 ㅋㅋ

스팀페스트 행사도 있군요ㅎ
오늘도 디클릭!

네 일년에 1번 하는데,
유명 스티미언들이 많이 참석 하는 것 같아요
올해에는,, 한국 분은 거의 참석을 못 하신것 같아서 아쉽네요

리스팀해서 많은 이들이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계속 모니터링 하다가 괜찮은글 나오면 공유하겠습니다 ㅎ

네드가 여기 가 있는거죠? 어떤 행사인지 참 궁금하고 직접 눈으로 보고 싶긴 합니다.
이런 행사들이 한국에도 많이 열렸으면 좋겠네요~

예전에 고팍스 밋업도 크게 했죠 ㅎㅎ
네드도 연사로 참여하고... 여러 디앱 개발자, 증인들이 많이 참여 하신것 같습니다 ㅎ

애요곰님 다음 스팀패스트에는 증인자격으로 갈수 있길!!!!

어짜피 ㅋㅋ 다 사비로 가는거라 ㅋㅋㅋ

스팀페스트에서 무엇을 논의하나요?
그냥 모임만 가지고 인사만 나누지는 않을 듯 하네요.

이번에 보니깐 디앱소개도 하고,
작년에는 KR 커뮤니티 소개도 하고 그런거 하더라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428.61
ETH 3688.87
USDT 1.00
SBD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