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내린다.

in #kr3 years ago

image.png
비가 내린다.

내 마음속에서 ㅠ___ㅠ

6년을 함께한 노트북이 깨질 않는다.

분명히 전날까지 함께 놀았는데 ㅠㅠㅠㅠ. 왜 일어나지 못하니.

1년전에는 데탑이 깨어나지 못했는데..

왜 ... 대체 왜 ..

너말고 다른 노트북을 사서 그러니..
너말고 맥미니 사서 그러니..

다른 노트북이 있어도 너를 제일 사랑해줬는데 ㅠㅠ

제발 깨어나 다오 ㅠㅠ..

Sort:  

6년간 부려 먹었으면 된거지... 이제 그만 놓아주라!! ㅋㅋㅋㅋ

아 ㅋㅋㅋㅋ 생각해보니 그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어림도 없죠. 10년은 더써야합니다.
ㅠㅠ 제발 부활하기를 ㅠㅠ

노트북 : 이기적인 인간 같으니라구~ 날 내버려둬~~~~~~~~~~~~

사..살리고 말테다!!

제 9년묵은 노트북은 아직 현역입니다. vscode가 수명을 연장해 주었습니다..

깃털보다 가볍다는 vscode !!!

하..하지만... 인텔리제이에 길들어져 버렸는걸...!
물론 프론트는 그냥 vscode ..

찌르레기 폴더에 있는 그 파일들땜에 그런거야ㅎㅎ
노트북을 위해서 이제 그만... 포기해... ㅠ

안...돼! 이게 젤 중요해 엌ㅋㅋㅋㅋㅋ

애정있는 노트북이라 더 떠나보내기 싫은거죠 ㅠ ㅜ

엄청 힘든시기에 생긴 노트북이라 애정도가 남다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907.24
ETH 3249.66
USDT 1.00
SBD 2.45